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샹크스와 검은수염에 대해 알아보자
박하민 | L:0/A:0
LV15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7 | 조회 17,879 | 작성일 2019-02-23 15:03:0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샹크스와 검은수염에 대해 알아보자

전에 가벼운 내용으로 연구글을 썼다가 신고 먹어서 이번에 좀 진지하게 글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물론 제 뇌피셜이고 흰수염빠이며 허잡한 글이라고 욕설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결론 부터 말하면

 

1. 샹크스는 록스의 아들이다

 

2. 티치는 문어다

 

 

 

1. 샤봉디 제도에서 레일리와 혼인 아닌 동거를 하는 샤키가 기억나시나요?

 

 

집중해야 할 2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거프와 40년....

 

감이 오시나요?

 

유독 40년이라는 햇수가 많이 나옵니다.

 

그 이유가 요즘엔 록스라는 해적때문에 풀리는것 처럼 보이고요.

 

록스.... 빅맘와 카이도를 부하로 둔 해적이라고 추측되고 있고 흰수염과도 연관이 있어 보이는 록스입니다.

 

록스는 거프의 손에 의해 잡히거나 죽게 된걸로 보이네요.....

 

이젠 감이 오셨다고 믿습니다.

 

한가지더 40-임신기간=39

 

39살의 인물이 누가 있을까 살펴보던중 샹크스가 떠오르네요

 

샤키는 40년전 22살에 해적을 그만뒀습니다.

 

22살이면 젊은 나이인데 왜 그만뒀을까요?

 

록스의 아이,샹크스의 임신이라면 말이되네요

 

샹크스를 싫어하든 좋아하든 샹크스가 원피스 세계관에서 큰 비중을 맡고 있는건 아실걸로 압니다.

 

근데 샹크스의 풀네임이 공개 되지 않았죠?

 

우솝이나 브룩처럼 그 자체가 풀네임일수도 있지만 로우나 상디처럼 풀네임이 스포가 된다면.....?

 

샹크스에 이름에 록스가 들어간다면....?

 

록스 록스 록스 rocks locks 자물쇠

 

로저의 선원이고 원피스의 존재를 알고 있을법만 샹크스...

 

그리고 원피스를 원하는 검은수염을 경계하는 샹크스...

 

아마 라프텔을 지키고 있는 자물쇠로 추측이 가능합니다.

 

샹크스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 겠지만 저는 샹크스가 정부의 개가 아닌 라프텔의 수문장, 자물쇠로 보고 싶네요

 

결론 1.샤키는 거프에게 쫒긴적이 있다

2.샤키는 40년전 록스의 아이를 임신했다. 록스 해적단이기에 쫒긴적이 있다.

3.샹크스의 풀네임은 록스 샹크스일 것이다.

 

 

 

 

2. 티치는 문어다.

 

 

뼈다귀를 보고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문어의 8개 다리가 생각납니다.

 

문어의 3개의 심장이 생각납니다.

 

결론은 다 말했네요.

 

원피스는 원래 일봉에서 만들어진게 아니라 서양에서 만들어지고 오다가 사와서 연재하는거라 합니다.

 

그러기에 1부(서양에서 만든 스토)가 끝나고 2부(오다 개입)이 재미가 없어지게 된거고도 볼수 있죠

 

암튼 서양에서는 문어는 괴물로 묘사됩니다.

 

영화같은걸 보시면 배보다 큰 문어를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문어의 전설중 '해일과 함께'라는 전설이 있는데 정상결전에서 힌수염이 보여준 해일....

 

흔들흔들열매와 연관성이 있네요

 

그리고 문어의 먹물...

 

어둠어둠열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문어는 본디 입이 2개라고 합니다.

 

문어를 내뿜는 입, 그리고 다른 입

 

어릴적부터 머리를 가려온 티치....

 

이 두번째 입을 가리려고 한거면.....

 

흰수염의 능력을 뺏는걸 두번째 입으로 했기에 천으로 가린거면....

 

모든거 설명이 되네요

 

그럼 검은 수염이 어인이냐고요?

 

아니요, 정확히는 반어인입니다.

 

돈키호테 간부 델린저를 통해 반어인의 존재를 알수 있습니다.

 

서양에서 배를 가라 앉히는 괴물로 묘사되는 문어....

 

무언가 검은 수염과 비슷하지 않나요?

 

 

추천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5
7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김정은병신
감사합니다 재미있네요
2019-02-23 16:08:07
[추천0]
[L:30/A:242]
토댕
추천 드립니다
2019-02-23 16:25:51
[추천0]
[L:6/A:358]
우동사
문어는 유튜브에 이미 떴음
2019-02-23 16:48:48
[추천0]
[L:50/A:374]
동산
원피스는 원래 일봉에서 만들어진게 아니라 서양에서 만들어지고 오다가 사와서 연재하는거라 합니다.
그러기에 1부(서양에서 만든 스토)가 끝나고 2부(오다 개입)이 재미가 없어지게 된거고도 볼수 있죠

추천
2019-02-23 17:51:17
[추천0]
펑키스타일
흥미롭네요
2019-02-23 17:59:19
[추천0]
찰진궁뎅이
오랜만에 괜찮은 연구글 나왔네 ㅋㅋ
2019-02-23 18:30:39
[추천0]
????ONE잘알
죄송하지만 샹크스는 원피스의 원 어보브 올입니다.


작가가 샹크스라고 했습니다. 고로 샹크스가 세계의 균형을 맞추는 이유가 원피스 세계관이 불안정하지 않도록 미리 저지하는 겁니다.
ex)
1.에이스를 막도록 흰수염한테 요청
2.정상전쟁 종결

샹크스의 최종목표는 루피를 해적왕을 만들어 원피스를 끝내는것입니다.
2019-02-23 18:58:46
[추천0]
쇼닌
이거 다 유튜브에 있는거네 어디서 장난질이냐ㅋㅋㅋ
심지어 1,2 둘다 같은 유튜버가 예측한거고 같은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23 20:36:34
[추천0]
쇼닌
그다음 올리는 글은 검은수염의 목표는 카타쿠리일꺼고
임의 정체랑 도플라밍고가 츠루에게 약한이유 올릴꺼임?
그다음은 세계정부랑 보니와의 관계고?
오로성 최강자설도 올리겠네 곧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남의 내용 퍼와서 지가 쓴 것처럼 말하지마셈;
2019-02-23 20:39:11
[추천0]
정든인생149
샹크스 9년 팬 + 샹바리기인 본인이 봤을 때 샹크스가 록스 아들이면 님한테 피자 100판 보내드림.
2019-02-24 10:40:29
[추천0]
[L:28/A:47]
잭퀸킹
미리 성지순례 하겠습니다
2019-02-24 10:54:38
[추천0]
호날D오
하찌도 열매 3개 잡숴. 쿠릉쿠릉+마그마그+용용
2019-02-24 17:40:23
[추천1]
지식인부우
티치 문어설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24 22:27:13
[추천0]
또또종건이
하민이다
2019-02-25 02:03:08
[추천1]
[L:3/A:283]
나른한오후
유튜브 카피글 ㅉㅉ
2019-02-26 00:31:12
[추천0]
상디임
카피든 뭐든 분석잘했넹.. 재밌게 읽고감
2019-02-26 02:09:06
[추천0]
럭키루피
사진이 안보이네요
2019-02-26 15:49:55
[추천0]
쌔끈해
응 ㅇㅌㅂ
2019-02-27 15:42:16
[추천0]
원자랄
1번가설
샤키가 해적 손뗀거 2년전 기준으로 40년전 샹크스 나이 2년전 37세 2년후 39세
따라서 이상함

2번가설
티치가 문어이면 에이스가 말한 남들보다 2배는 더 긴 인생을 살았다는게 설명안댐
티치 어린시절 밤에 졸려하며 깨있는 모습도 설명안댐
문어에 뼈도 안어울림
문어 먹물나오는 곳을 입이라 부르는 것도 이상함
2019-02-27 20:57:55
[추천0]
[L:16/A:348]
마우마우마
그림안나와요 ㅠㅠ
2019-02-27 23:47:12
[추천0]
바다해심
열매 2개 복용한 건, 어둠 열매 능력자라 그런가요? D 일족이라 그런가요?
2019-02-28 05:10:16
[추천0]
거지꾼
이런글에 추천이 달린다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반론은 너무나도 많지만 다들 충분히 하셧으니 말이 안된다는건 이미 아실거라고 보구요

기본적으로 이 연구글 자체가 의미가 없는건 오다의 기본개념상 샹크스의 어머니가 나올필요가 있냐는 겁니다 에이스의 경우 탄생배경을 설명하기위해 어쩔수없이껴넣은? 거라 나온 것일뿐
거프 드래곤 루피 를 이은 2명의 여인도 안나왓고 나올필요도 없구요
원피스의 흐름상 필요하지 않는다면 나올일이 없을테니
증명하실건 왜 샹크스의 어머니가 등장할 필요가 있느냐 부터 시작해야됩니다

또 문어라니 하.. 참
아니 대놓고 팔여러개고 입이1개인 문어가 나왔는데 어쩌자고 그런걸 들이밀엇나요 입2개 껴넣을거 많자나요
뼈는 나온게 8개지 사실 저거 4개를 교차해놓은 거니 할거 많자나요

됫고 티치의 이야기랑
문어의 전설로 흰수염 해일이랑 뭔상관인가요

흰수염이 문어여야 맞는거죠
흰수염과 관련된 사람이라고 그 전설의 문어를 왜 티치에다가 넣어요

구글에다가 헤일 이라고 치면 연관전설 수십개는 나와요

마찬가지로 문어 전설는 대부분 크라켄위주고 크라켄은 진작 나왓구요

또 원피스초기 시나리오를 외국에서 가져온거랑 문어까진 끼워 맞춘다 쳐도 관계없는 검은수염과 왜 연관 짓나요
외국시나리오는 그거고 검은수염 이형인건 그럴싸한걸 붙여서 가져와야지 외국에서 가져왔으니 문어전설 흰수염헤일이랑 엮더니 거기에 검은수염이 나온다?
검은수염 자리에 넣었을때 안맞는 얘가 누굽니까
얼린 아오키지 자른 미호크 떨어진 탈옥수 이용한센고쿠등등
다 헤일이랑 엮을수 있고 앞에 문어는 다른동물 넣어도 외국 전설에 헤일로 다엮여있죠

어이가없는데 추천받고 앉아있으니 글남기고 갑니다
2019-02-28 21:59:18
[추천0]
[L:56/A:477]
선빵
유투브내용 그대로 배낀글이네 ㅂㅅ
2019-03-02 20:25:39
[추천0]
[L:25/A:106]
바나나코
댓글만 보고 가요~
2019-03-06 16:37:31
[추천0]
플라워sas
문어는 뭔가 신박했다.
2019-03-10 09:05:21
[추천0]
이럇샤이
글로 정리한건 나름 잘햇는데

ㄹㅇ 끝까지 유툽 베낀거 부정하는거

역.겹.다

끄지라 마 마!
2019-03-15 23:13:57
[추천0]
[L:48/A:483]
아기만세리
서양에서 스토리를 만든걸 오다가 사서 연재했다는게 실화??

왠 청천병력.....
2019-03-16 19:29:34
[추천0]
[L:27/A:87]
Kim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서양에서 만들어진걸 오다가 갖고와서 연재하는게 원피스랰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념글 추천
2019-03-24 19:51:5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연구리뷰글 츄잉유튜브 영상 선정시 보상에 대한 안내 [2]
츄잉
2018-07-10 1 0
정보공지
장난성 게시물 / 가벼운 게시물등 강력하게 처벌합니다. [30]
츄잉
2015-09-12 16 0
정보공지
[수정] 불필요한 VS 글은 무조건 삭제 처리됩니다. [22]
츄잉
2014-09-21 5 0
4855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갓오로치
2019-06-19 0-0 306
4854 기타연구  
유희왕 gx 듀얼 순위 [13]
칭키스컨
2019-06-19 1-0 506
4853 기타리뷰  
오랜만에 정주행해서 유희왕 dm 강한 순위 실시간으로 매겨 봄 [14]
칭키스컨
2019-06-15 1-0 771
4852 원피스  
샹미 논쟁은 정상결전으로 이미 끝났다. [63]
친목근절
2019-06-14 10-4 4131
4851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0카이0
2019-06-11 0-2 536
4850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모르건즈
2019-06-09 0-0 825
4849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luffy777
2019-06-05 2-2 3989
4848 원피스  
와노쿠니조로의 모티브 = 히코세이쥬로 연구글과 향후 조로의 간단한 활약경로 [3]
원갤원정대
2019-06-01 2-2 7078
4847 원피스  
흰수염이 원피스 역사상 역대급으로 대단한 이유 [94]
팩트맨
2019-05-20 30-10 14007
4846 나루토  
a와 c보다 강하다는 b가 싸워서 b가 지고 a가 c를 이긴다는 모순점에 대한걸 써봅니다 [11]
호카게
2019-05-18 9-1 2263
4845 원피스  
로브루치는 밸런스 붕괴의 희생양이다 [153]
뤼팽
2019-05-18 13-4 9993
4844 원피스  
자기 전에 보기 좋은 연구글: 킹과 퀸의 과거 [44]
불량노스케
2019-05-06 12-0 14395
4843 원피스  
반란의 불씨를 지핀 세사람(쿄시로,히요리,야스이에) [4]
보스
2019-04-30 6-0 9523
4842 원피스  
빅맘이 '영혼열매능력자인 마더카르멜의 영혼' 의 기생으로 인해 사악해지고 능력자가 되었다는 가설 [9]
ArshesNei
2019-04-26 10-0 10686
4841 원피스  
940화까지 나온 정보를 토대로한 아카자야 9남 정리 [19]
나른한오후
2019-04-23 10-1 13899
4840 원피스  
(임 추측 연구글 핵꿀잼~) 과거밀짚모자=조이보이. 과거검은수염=임. [19]
호날D오
2019-04-22 11-0 10887
4839 원피스  
2년전이랑 2년후랑 파밸 심해서 절대적인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안 됨 [31]
뤼팽
2019-04-21 2-3 6419
4838 나루토  
구도옥 논란 종결시켜드립니다. [8]
영웅나루토
2019-04-20 9-0 3653
4837 나루토  
네지의 죽음의 의미 [8]
예토신룡
2019-04-19 11-0 2900
4836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0카이0
2019-04-19 1-3 1628
4835 원피스  
마그마 불 상성관련으로 몇몇 원게인들의 억지논리 반박 [113]
모르건즈
2019-04-16 0-5 5091
4834 나루토  
나루토의 구도옥은 어디갔을까?로 징징대는 빡대가리새끼들을 위하여 [12]
좆물봉
2019-04-16 2-1 2782
    
1 [2][3][4][5][6][7][8][9][10]..[19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