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MB 국정원, '김대중 찐따·즐라인민공화국'...여론조작 정황
익명
추천 0-0 | 조회 114 | 작성일 2017-10-05 22:30:24
링크 http://mnews.joins.com/article/21941881#home

한 나라에 지도자 셨던 분을, "찐따," "무능한놈," "찡찡이," "빨갱이," "대중이," "핵고구마" 라며 욕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내요...


 


편히 쉬시죠...대중찡...

    
[L:60/A:503]
데이빗8
어이구..
2017-10-05 22:41:02
몬키D루피
니가 왠일이냐 ㅋㅋㅋ
2017-10-05 23:04:53
꿀떡951
대북지원에데해선 워낙 일베에들이 선동하고다녀서 애매하지만 (물론 유독 진보정권대통령들만 까이는부분이 없진않고 대북지원의대해서 회의적인 부분이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IMF넘긴부분애 대해선 불세출의 영웅 취급받을만한건대
2017-10-06 00:41:25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획득경험치 : 글 0 | 댓글 0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정치사회게시판 운영변동안내 [11]
츄잉
2018-02-26 1 0
정보공지
정치사회관련 자유로운 잡담/이야기도 가능합니다. [6]
츄잉
2018-01-14 0 0
4862 정치  
대선 후보 토론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18-10-23 0-0 5
4861 정치  
AFC U-19, 애국가 대신 북한 국가 '치명적 실수'
익명
2018-10-23 0-0 17
4860 잡담  
걱정마세요 여러분 다음총선 반드시 자유한국당이 이겨서 다시 보수우파정권이 다시 잡을겁니다
익명
2018-10-23 0-0 20
4859 정치  
국방부 “다음달 1일부터 美 헬기 JSA 인근 비행 北에 사전 통보해야” [2]
익명
2018-10-23 0-0 21
4858 정치  
평양선언·군사합의서, 국무회의 통과..국회동의 불필요 판단(종합) [3]
익명
2018-10-23 0-0 20
4857 경제  
"이렇게 장사가 안될수가.. 차라리 문닫고 월세만 낼게요" 눈물짓는 상가시장 [1]
익명
2018-10-22 0-0 37
4856 잡담  
다스문제 차치한다면
익명
2018-10-22 0-0 21
4855 정치  
MB와 그분 공정한 비교. [3]
익명
2018-10-22 0-0 55
4854 잡담  
美 발표 하루 만에…軍 "한미 훈련 연기 확정 아냐"
익명
2018-10-21 0-0 16
4853 정치  
페미니즘, 미투운동 비난하면 제재 대상 [6]
익명
2018-10-21 0-0 70
4852 잡담  
지금 거의 문재인이 하는짓은 북한의 적화통일 가속화 맞는거죠? [2]
익명
2018-10-21 0-0 44
4851 정치  
文대통령 '제재완화' 성급했나?…'CVID·北 인권' 강조한 아셈 [2]
익명
2018-10-20 0-0 49
4850 정치  
文대통령 "비핵화 견인책 지혜 모아야" 안보리 입체 설득(종합)
익명
2018-10-20 0-0 11
4849 잡담  
아셈회의 숨겨진 슬픈 사실 ㅠ [3]
익명
2018-10-20 0-0 53
4848 정치  
정게분들께서는 주변국들 중에서 어느나라에 가장 호감을 가지고 계신가요? [10]
익명
2018-10-19 0-0 78
4847 잡담  
아셈회의, 북에 CVID 요구…유엔 대북제재 완전 이행 다짐
익명
2018-10-19 0-0 11
4846 정치  
NLL 논란이 크네요. [2]
익명
2018-10-19 0-0 44
4845 정치  
울 이니 신작
익명
2018-10-19 0-0 25
4844 사회  
김병관(더민주)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우리 국민들이 관심 가질 만한 사건 아니다." [4]
익명
2018-10-19 0-0 61
4843 사회  
“스타킹 착용샷인데, 왜 속옷이 보이는 女엉덩이를 강조하나요”
익명
2018-10-19 0-0 15
4842 잡담  
박정희만큼 진보적인 대통령이 없는듯 [7]
익명
2018-10-17 0-0 85
4841 정치  
“주일미군, 한국인 기지 출입에 추가 보안검색” [2]
익명
2018-10-17 0-0 50
4840 사회  
‘5·18 북한군 개입설’은 완전한 거짓···보수세력이 부풀리고 전두환이 가담 [1]
익명
2018-10-17 0-0 39
    
1 [2][3][4][5][6][7][8][9][10]..[19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