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단독]안철수 "박원순, 7년 못했는데 4년 더 한다고 달라지나"
익명
추천 0-0 | 조회 62 | 작성일 2018-04-06 17:04:12

http://news.joins.com/article/22512521

중앙일보에서의 대담,

기자분들이 질문을 참 잘해주셨네요! 독자들이 궁금해할 요점들 위주로..

역시 메이저신문사 기자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같은..

주소지 문제로

총선이나 대선때와 달리

이번 지선의 서울시장선거에서는 투표할수 없겠지만 ㅠㅠ

이번 서울시장선에서 반드시 당선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국민의 당 창당이후 2년이 지나왔지만

적은 의석수로 말미암아 이념에  함몰되지않고, 정책 민생 중심의 미래지향적인 정치를 보여주겠다던

처음의 기치를 제대로 펼칠수가 없었는데,

서울시장직이라고 한다면 이런면에서 비교적 자유로우니,

안철수의 정치란 무엇인가 제대로 보여줄 계기가 되었으면...

그리고 이를 통해

무능하고 독선적이지만 정치질 하나만큼은 능한 친문패권과 자칭 오소리라 칭하고 다니는

인터넷 홍위병들에 대한 제대로된 견제구가 되주셨으면 좋겠네요.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획득경험치 : 글 0 | 댓글 0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정치사회게시판 운영변동안내 [11]
츄잉
2018-02-26 1 0
정보공지
정치사회관련 자유로운 잡담/이야기도 가능합니다. [6]
츄잉
2018-01-14 0 0
4263 잡담  
대한민국을 지키는 등불
익명
2018-05-28 0-0 11
4262 사회  
가면 쓴 촛불집회 배후는 민주노총..대한항공 노조 “분열 조장 말라”
익명
2018-05-28 0-0 9
4261 정치  
사법부 블랙리스트 의혹 "인사상 불이익 없었다" 결론
익명
2018-05-28 0-0 3
4260 잡담  
이니 말은 이니 말로 반박 가능하네요
익명
2018-05-28 0-0 18
4259 잡담  
한쪽이 싫다고 무작정 다른 한쪽으로 치우치진 맙시다. [2]
익명
2018-05-28 0-0 41
4258 잡담  
이쯤되니까 기획탄핵설도 진지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는것같다 [5]
익명
2018-05-27 0-0 60
4257 잡담  
으니 지지하시는 분들 많음? [6]
익명
2018-05-27 0-0 106
4256 잡담  
한 >>>>>> 미 [9]
익명
2018-05-27 0-0 80
4255 잡담  
좌파들 김정은 빠는 이유가뭐임 [4]
익명
2018-05-27 0-0 55
4254 잡담  
조미회담시발ㅋㅋㅋ
익명
2018-05-27 0-0 28
4253 잡담  
폭스뉴스가 이번 회담에 대해 이렇게 바라보네요. [1]
익명
2018-05-27 0-0 23
4252 정치  
문재앙 북미를 조미라고 함 ㅋㅋ [7]
익명
2018-05-27 0-0 89
4251 잡담  
누구보다 독재를 좋아하시는 분들 근황 [4]
익명
2018-05-27 0-0 62
4250 잡담  
좌파들 무슨 기본 속성이냐? [2]
익명
2018-05-27 0-0 46
4249 잡담  
청와대 "남북 `북미 상호불가침 약속 검토 필요` 협의 중"
익명
2018-05-27 0-0 12
4248 잡담  
븅신들 푸틴이니 광개토니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2]
익명
2018-05-27 0-0 67
4247 잡담  
발달장애 문재인 [4]
익명
2018-05-27 0-0 91
4246 잡담  
문재인 진짜 치매온거 아니냐 [2]
익명
2018-05-27 0-0 66
4245 사회  
문재앙의 사라진 2시갸
익명
2018-05-27 0-0 28
4244 잡담  
광개토대왕같은 대통령이 나온다면 저는 그를 뽑을듯싶네요 [3]
익명
2018-05-27 0-0 59
4243 정치  
북미회담 그대로 다시 진행할 각이네.JPG [2]
익명
2018-05-26 0-0 86
4242 잡담  
여기 이민가는 법 적어도 됨? [3]
익명
2018-05-26 0-0 67
4241 잡담  
이거 실화임? [3]
익명
2018-05-26 0-0 88
    
1 [2][3][4][5][6][7][8][9][10]..[17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