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소드아트온라인 단체사진」
이리오시온 | L:31/A:23
LV14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0-1 | 조회 5,804 | 작성일 2014-03-15 23:52: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 단체사진」

 


다신 단체그림은 절대 절대 안그릴겁니다.....!!!

진짜 미쳐버리는줄.. 2년전에 그리다 포기햇는데 할것도 업고 우연히 발견해 아까워서 햇는데 후회....너무 힘듭니다....하..

아 그리고 너무 많아서 크기조절도 너무 힘들고 샹...생각만해도 빡침^^ 머리크기 똑같이 맞추고

머 완성하니 개운? 완성한 성취감..? 그런감정이 솟아오르더군요.

그리고 원래 날짜와 사인해야하지만 뭔가 할곳도 않보이고해서 않햇어요

 

 

 

음 먼가 화질이 구리니 아마 좀더 나은걸? 올립니다.

종이는 B4이고요.

 

 

 

에?!!!!! 왜 또 베게로 간거죠...??!ㄷㄷㄷ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40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6/A:121]
디마지오
오 굳 추천!!!
아 그리고 않이 아니라 안이 맞는 표현입니다.. 않은 용언 뒤에 쓰여요.
2014-03-16 00:04:01
[추천0]
호구마슈
올ㅋ노가다굳 잘그렸네요ㅎ
2014-03-16 00:47:43
[추천0]
비스바덴
ㅋㅋ 잘그리셨네요
2014-03-16 01:11:06
[추천0]
[L:44/A:494]
그라파이트
;;추천드립니다
2014-03-16 03:28:52
[추천0]
이루워터
오~ 이건 닥추
칼 동네의 베게 공습 ㄷㄷ;;
2014-03-16 03:52:17
[추천0]
[L:20/A:91]
성린
추천해드릴께요
2014-03-16 17:24:09
[추천0]
[L:43/A:499]
샤를롯테
에길 예쁘다
2014-03-16 17:28:23
[추천0]
[L:39/A:418]
유지오
헐 ㄷㄷ
2014-03-16 17:28:45
[추천0]
[L:56/A:439]
보랑고양이
와...ㄷㄷㄷ 굳
2014-03-16 17:29:35
[추천0]
[L:44/A:604]
선사구검
이~야 저 많은 인원을 ㄷㄷ
2014-03-16 17:29:42
[추천0]
후루츠
추천 누르고 갑니다..! ㅇㅁㅇ
2014-03-16 17:43:26
[추천0]
[L:23/A:93]
거짓말쟁이
구웃;
2014-03-16 17:46:42
[추천0]
[L:4/A:264]
리카린드
이건 추천이군
2014-03-16 17:50:25
[추천0]
[L:60/A:183]
언트
허엌
2014-03-16 18:37:06
[추천0]
애니빠돌
헐진짜 잘그리신다~
2014-03-16 18:51:09
[추천0]
ToLoveDarkness
고생한만큼 추천을먹지요! ㅊㅊ드림
2014-03-16 18:56:15
[추천0]
[L:45/A:227]
생각중
퀄좋네요..ㄷㄷ 추천
2014-03-16 19:08:11
[추천0]
[L:57/A:344]
아카네
추천 받을만하다..
2014-03-16 19:11:12
[추천0]
[L:59/A:304]
외과의사
크 멋지네요..
2014-03-16 19:29:29
[추천0]
[L:10/A:376]
キリリン
ㄷㄷ 츄값 하심!
2014-03-16 19:33:36
[추천0]
[L:48/A:383]
와 엄청 잘그리셨어요!!
2014-03-16 19:40:58
[추천0]
[L:16/A:115]
민부리
와 ㄷ
2014-03-16 19:48:12
[추천0]
[L:25/A:68]
빙닭
굿
2014-03-16 20:52:58
[추천0]
[L:58/A:89]
사토사토미
추천 ㄷㄷ
2014-03-16 21:10:13
[추천0]
세토
뭐야 이거 ㄷㄷㄷ 추천 ㄷㄷㄷ
2014-03-16 21:23:34
[추천0]
[L:8/A:23]
물컹
이런건 추천
2014-03-16 21:56:42
[추천0]
[L:4/A:49]
LisetteWeltall
닥추
2014-03-16 22:51:05
[추천0]
[L:21/A:304]
파란호랑이
어디 있었습니까
능력자여
2014-03-16 23:25:18
[추천0]
루피자
와 진심 대박이다 쩌네요ㄷㄷ
2014-03-17 05:54:09
[추천0]
[L:2/A:338]
vongola
닥추
2014-03-17 16:33:35
[추천0]
‡사랑‡
이런건추천이라 배웠습니다.
2014-03-18 00:20:08
[추천0]
카자마
굳b
2014-03-19 20:15:26
[추천0]
하이퍼노바
와 공들인 시간만 해도 상당할듯
2014-07-24 21:05:4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5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압]차재 님 튜토리얼 모음 [2]
PinkBread
2018-07-16 3 0
정보공지
|입구|(많음 주의) [12]
돈성LIONS
2016-01-25 6 0
정보공지
눈그리기 강좌에요~~~ [30]
너너
2014-10-29 1 0
정보공지
눈 그리기(1) [21]
御坂mikoto
2014-07-25 0 0
4019 그림  
드래곤볼 베지트 [3]
#불건전닉네임03
2018-12-02 0-0 214
4018 그림  
자캐
2게무슨125
2018-11-28 0-0 139
4017 그림  
구스타프 클림트 명화 모작 [1]
티벳여우
2018-11-12 1-0 431
4016 그림  
완성
데굴대굴
2018-11-09 0-0 383
4015 그림  
그림 끄적끄적 [1]
맛푸딩
2018-11-07 0-0 285
4014 그림  
자캐 [2]
갓도르시
2018-11-02 0-0 336
4013 그림  
색칠은 하면 할수록 늘지를 않네 [6]
데굴대굴
2018-11-02 0-0 476
4012 그림  
발레
4만간달찢
2018-10-30 0-0 247
4011 그림  
그리다만거
무쇠지렁이
2018-10-29 0-0 264
4010 그림  
포토폴리오 여자마법사 [2]
무쇠지렁이
2018-10-29 0-0 321
4009 그림  
반지의 제왕 모작 [5]
몽키D제루
2018-10-28 2-0 366
4008 그림  
치타 [4]
이상성욕자
2018-10-28 0-0 243
4007 그림  
심심해서 로고 캐릭터 그려 봄
?
2018-10-27 0-0 266
4006 그림  
저기 사이툴 질문좀 할께요... [2]
ㅎㅎㅎ2
2018-10-26 0-0 222
4005 그림  
마왕테스트 해봤어요
암살부회장
2018-10-25 1-0 344
4004 그림  
구도 드롭 1개 + 페르소나4 나루카미 [2]
뱅가드
2018-10-23 0-0 285
4003 그림  
우즈마키 나루코
4만간달찢
2018-10-18 0-1 443
4002 그림  
그냥 끄적끄적
갇솔
2018-10-18 0-1 318
4001 그림  
그림 올려봅니다
늙은이
2018-10-16 0-0 291
4000 그림  
움자매. [8]
검모
2018-10-12 2-0 665
3999 그림  
원피스 모작들 [30]
티벳여우
2018-10-09 16-0 1524
    
1 [2][3][4][5][6][7][8][9][10]..[1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