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왜급식충은 자동적으로
츄잉NPC | L:11/A:508
LV18 | Exp.6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82 | 작성일 2015-11-16 23:25:19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왜급식충은 자동적으로

부먹이 되는 건가요...

 

탕수육 나온날은 ㅂㄷㅂㄷ 거려서 안먹고 친구들 주고 돈있으면 집가서 짱깨시켜먹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76/A:141]
코사키
답은 '급식 아주머니랑 친해지기' 다.
근데 안친해져도 소스 따로달라하면 따로주시던데
2015-11-16 23:26:36
[추천0]
1위
국을 안 먹어서 소스를 국 받는 곳에 달라고 하는데
국 안 먹으면 그러세요
2015-11-16 23:27:22
[추천0]
로린이
...
2015-11-16 23:27:2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3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치킨 이벤트 공고(수정판) [23]
마스체니
2020-01-22 1 0
정보공지
컨텐츠팀에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14]
헬릭스컨텐
2019-10-28 3 0
정보공지
츄잉에 양질의 컨텐츠 도움을 주실분을 구합니다. [13]
츄잉
2019-08-13 2 0
정보공지
[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계획 공지 [36]
PHP7
2019-03-02 0 0
정보공지
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50]
츄잉
2016-10-30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75660 잡담  
저희집개가오늘고기를먹었는데요
자괴의요정
2020-01-24 0-0 5
775659 잡담  
덜하다는건 아예 안하진 않는다는 거네
도플라밍고
2020-01-24 0-0 10
775658 잡담  
이병 군대 꿀팁좀 [3]
sdffsd2
2020-01-24 0-0 24
775657 잡담  
그렇구나... 사람들이 무시하기도 했던... 시시하게 여기기도 했던 만두 속에는... 알고보면 고ㅡ결한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새싹들이...숨겨져있었다...이걸 이제 깨닫다니. [6]
어린희망
2020-01-24 0-0 15
775656 잡담  
에타 너무 더러움. [1]
중립충
2020-01-24 0-0 15
775655 잡담  
엄청 큰 여객선 이런거 타면 배멀미 안하냐? [2]
도플라밍고
2020-01-24 0-0 15
775654 잡담  
나같은 아싸한테 페메가 다오네 ㅋㅋ [4]
나나오
2020-01-24 0-0 31
775653 잡담  
탈출했다 [2]
최은정
2020-01-24 0-0 17
775652 잡담  
저는 하루하루를 간신히 살아가는 흙이지만. [2]
중립충
2020-01-24 0-0 24
775651 잡담  
이젠 드라마도 조각내서 파네 [2]
츠키코네코
2020-01-24 0-0 28
775650 잡담  
님들... 그 짤 못찾겠어요... 그 남캐릭이... 너희는...분하지도않냐라고 했던것같은데... 그리워하는 느낌으로...라면을...바라볼꺼에요...ㅋㅋ ㅋㅋ ㅋ...웃...지말아야지...ㅋㅋ [2]
어린희망
2020-01-24 0-0 18
775649 잡담  
모든사람에게좋은사람일필요는없어요 [1]
자괴의요정
2020-01-24 0-0 12
775648 잡담  
페미 닥터 닥터후 시즌11 카카페에서 나오네 [1]
츠키코네코
2020-01-24 0-0 9
775647 잡담  
이제 어디한번...ㅋㅋㅋ...흠...ㅋㅋ...웃지말고...울지말고...복숭아티 쥬스와... ㅎㅎ...참깨활용한 만ㅡ두라면... 요리왕 비룡에서의...만ㅡ두형제 그리워하는 느낌으로... [1]
어린희망
2020-01-24 0-0 7
775646 잡담  
저늗김치전을좋아하는데요 [5]
자괴의요정
2020-01-24 0-0 17
775645 잡담  
결국...된장찌개 집앞에 얼쩡거리다 말면서... pc방 와버렸따... 이제...어쩔까나...ㅋㅋ... [2]
어린희망
2020-01-24 0-0 22
775644 잡담  
집청소 끝냈다 이제 전부치기 남았어 [8]
곰순이
2020-01-24 0-0 39
775643 잡담  
갓겜 [3]
밀리시타
2020-01-24 0-0 24
775642 잡담  
외로워.. 자게에 애기쟝 혼자 뿐이얌.. [2]
도플라밍고
2020-01-24 0-0 17
775641 잡담  
자게에 왜캐 사람이 없냐 [5]
도플라밍고
2020-01-24 0-0 30
    
1 [2][3][4][5][6][7][8][9][10]..[2983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