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연애하면 단점은 딱 하나
금요일 | L:49/A:202
LV48 | Exp.3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0 | 작성일 2016-11-17 23:35: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애하면 단점은 딱 하나

돈 존나 깨짐 무슨 부산 2박3일 갔다오는데 60넘게 깨지냐 ..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봄꽃
으아;;;; 왤케 많이깨짐여;;;;;
2016-11-17 23:35:42
[추천0]
카카시럽♡
이열~
2016-11-17 23:35:53
[추천0]
[L:49/A:202]
금요일
한번 만날때 최소5이상 깨짐ㄷㄷ
2016-11-17 23:35:56
[추천0]
레미안
스트레스도 겁나 받을텐데??

양다리 걸치지않을까...어장관리하는게 아닐까 등등..헤아릴수없음..
2016-11-17 23:36:09
[추천0]
[L:28/A:494]
키르ㅠㅠ
저번 연애할때 한달에 150씩 쓴 듯
2016-11-17 23:36:17
[추천0]
닉와일드
뭔 호텔에서 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1-17 23:37:3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3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츄잉에 양질의 컨텐츠 도움을 주실분을 구합니다. [12]
츄잉
2019-08-13 2 0
정보공지
[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계획 공지 [36]
PHP7
2019-03-02 0 0
정보공지
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50]
츄잉
2016-10-30 3 0
정보공지
[수정] 새로운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103]
츄잉
2014-07-13 3 0
692877 잡담  
사실 축구보는게 진~짜 재미없는게 고민
유이
2019-09-16 0-0 2
692876 잡담  
전성기 바르셀로나 티키타카 시절 ㄷㄷ
카테나치오
2019-09-16 0-0 1
692875 잡담  
일본산 물건들 방사능 오염 너무 심각하네요.. [1]
만다라
2019-09-16 0-0 18
692874 잡담  
츄잉여님들이 가장 재밌게 보신 로맨스 영화가 무엇인가요? [5]
28일후
2019-09-16 0-0 19
692873 잡담  
요즘 양치하는거 귀찮은데 [2]
크앙이
2019-09-16 0-0 13
692872 잡담  
여자한테 같이 자자고 톡옴 [1]
스지러니
2019-09-16 0-1 37
692871 잡담  
남녀공학 다니는 남자들 진짜 같은반 여자애 상상하면서 딸침? [1]
박세림H
2019-09-16 0-0 25
692870 잡담  
나 전에 있던 대대에서 한명 자살했노 ㅋㅋ [2]
만다라
2019-09-16 0-0 40
692869 잡담  
겜 안해도 144hz모니터 체감 큼? [1]
청단
2019-09-16 0-0 14
692868 잡담  
니네 피시방에서 병규형보면 아는척 하지마라 [6]
리즈
2019-09-16 1-0 37
692867 잡담  
한솥 메가고기고기 [5]
MoonDisaster
2019-09-16 0-0 26
692866 잡담  
폰겜 스트레스없이 할만한거있나요 [5]
앙마의열매
2019-09-16 0-0 20
692865 잡담  
요즘 피방다니면서 느끼는점 [6]
류드
2019-09-16 0-0 28
692864 잡담  
무거운 고민글에 답을 못하겠음 [2]
카카시럽♥
2019-09-16 0-0 27
692863 잡담  
일본이 동양 3국 중 힘이 제일 쎄드라 [3]
더원하현우
2019-09-16 0-0 35
692862 잡담  
머릿속을 어지럽히는 애증때문에 너무 괴로워 [1]
유이
2019-09-16 0-0 15
692861 잡담  
피곤해 [5]
구글
2019-09-16 1-0 24
692860 잡담  
살고싶다 [10]
박테리아
2019-09-16 0-0 36
692859 잡담  
9월 11일 저는 이 날을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6]
히로
2019-09-16 0-0 49
692858 잡담  
짤녀 청순가련 여주처럼 생기지 않았음? [3]
박세림H
2019-09-16 0-0 31
692857 잡담  
두병 못마시겠다..
여신공주
2019-09-16 0-0 11
    
1 [2][3][4][5][6][7][8][9][10]..[2771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