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킹갓구울 근황
L류자키00 | L:0/A:0
LV11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1 | 작성일 2016-11-19 18:56: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킹갓구울 근황

 

 

 

 

 

 

 

 

 

 

 

 

 

 

 

 

 

 

 

 

 

 

 

 

 

 

 

 

 

 

 

 

 

 

 

 

 

 

 

 

 

 

 

 

 

 

이번주에 102화가 나오는 도쿄구울 RE

 

알고보니 100화 이전까진 프롤로그였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한성
쥬조쨩 ㅠㅠㅠㅠ
2016-11-19 18:57:11
[추천0]
[L:38/A:552]
Joeri
솔직히 이제 내용이아니라 그림볼려고 본다
2016-11-19 18:58:02
[추천0]
[L:2/A:542]
아리☆
항상 머리색이 바뀌어서 알아보기도 힘들어여ㅠㅠ
2016-11-19 18:59:15
[추천0]
츄잉닦이
내용이 너무 하드해져서 접음
2016-11-19 19:12:07
[추천0]
뮤직소울
저거 볼때마다 빼박 길티 크라운 생각난다.
이제 히나미 죽고 카네키 타락해서 결국 몰락할 듯
2016-11-19 22:38:3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3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츄잉에 양질의 컨텐츠 도움을 주실분을 구합니다. [12]
츄잉
2019-08-13 2 0
정보공지
[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계획 공지 [36]
PHP7
2019-03-02 0 0
정보공지
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50]
츄잉
2016-10-30 3 0
정보공지
[수정] 새로운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103]
츄잉
2014-07-13 3 0
693690 잡담  
MC몽 복귀 ㄷㄷ
알리
2019-09-18 0-0 2
693689 잡담  
겨울은 땀이 안나서 좋긴 함
보추
2019-09-18 0-0 5
693688 잡담  
어제 오늘 하루 5시간씩 일하고 120불범 [2]
누나
2019-09-18 0-0 16
693687 잡담  
몸이되게피곤하네요 [3]
류드
2019-09-18 0-0 15
693686 잡담  
난 머머리가 않이야!!!!!!!!!!!!!!!!!!!!!!!!!!!!!!!!!!!!!!!!!!!!!!!!!!! [5]
도플라밍고
2019-09-18 0-0 17
693685 잡담  
지금 버거킹이랑 KFC 둘 다 혜자이벤트한다구 [2]
도플라밍고
2019-09-18 0-0 26
693684 잡담  
좆데리아 양념감자 뭔맛이최고임? [4]
몽키D루피
2019-09-18 0-0 26
693683 잡담  
쮸린이쟝 오늘 너모 피곤해! [3]
도플라밍고
2019-09-18 0-0 24
693682 잡담  
점심값 카드뽑기로 결정하기로 했음 [5]
히로
2019-09-18 0-0 32
693681 잡담  
오므오므! [3]
말로
2019-09-18 0-0 31
693680 잡담  
벌써 수요일입니당 [2]
여신공주
2019-09-18 0-0 20
693679 잡담  
님들아 이분왜자탈함?? [20]
구글
2019-09-18 0-0 67
693678 잡담  
가끔 여기 하는 애들 중 말투 귀여운 애들 있는데 [6]
북괴김정일
2019-09-18 0-0 35
693677 잡담  
얼른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여 [12]
바니
2019-09-18 0-0 32
693676 잡담  
가을 바람이 나를 센치하게 만들어
스지러니
2019-09-18 0-0 9
693675 잡담  
모기 조지기로 마음 먹은 후로 두마리 잡았는데 ㅅㅂ [3]
스지러니
2019-09-18 0-0 15
693674 잡담  
아무짓도마라 키자루
유이
2019-09-18 0-0 11
693673 잡담  
자탈한사람닉언해도됨? [16]
구글
2019-09-18 0-0 54
693672 잡담  
안되겠다 자게 기강한번 잡아야겠다 [8]
곰순이
2019-09-18 0-0 40
693671 잡담  
6시쯤 아침밥을 먹은 건 기억나는데 [9]
구글
2019-09-18 0-0 32
693670 잡담  
근데 진짜 혐짤 보니까 정신피폐 해짐; [5]
은묘
2019-09-18 0-0 35
    
1 [2][3][4][5][6][7][8][9][10]..[2774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