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벤트 참가] 해피나루송
타케시 | L:47/A:492
LV15 | Exp.5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161 | 작성일 2017-11-23 13:51:2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 해피나루송

 

 

귀갱 주의 

https://drive.google.com/open?id=1jD8ktjR8KOHFcMQoXbGfu7-qCZynbZno

 

이 노래를 다시 츄잉에 올리게 될 줄은 몰랐는데 

유튭에서 지워버릴까 말까 고민중이였는데 마침 이런 이벤트가!! 

 

여러분 귀 조심하세요 중저음의 아저씨가 따라 부릅니다.

 

해피해피 해피나루

 

나는 해피나루

 

행복가득한 우리마음에

 

꿈의 열매 나리

 

소녀들은 다 알고있지

 

평범하면 재미없잖아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가득 담아 장식해(데코!)

 

옆친구의 따뜻한손에

 

나의 손을 올려놓으면

 

서로서로 연결된마음

 

이제 우린 하나야

 

저멀리멀리 보이는(저멀리멀리 보이는)

 

무지개 너머너머

 

하늘까지 뛰어볼까

 

해피해피 해피 나루

 

나는 해피나루

 

행복가득한 우리 마음에 꿈의 열매 나리~

 

두손꼭 잡고가는길 푸른 하늘위로

 

일곱 빛갈의 무지개 다리

 

이제 시작이야

 

우리 둘이 Dram Come true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37/A:602]
애인
세찬이 노래도 불러주세요!!!!!!
2017-11-23 13:57:03
[추천0][반대0]
[L:43/A:544]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1-23 14:03:14
[추천0][반대0]
[L:46/A:494]
갓요한
퍄 갓띵곡부르셨네ㅋㅋㅋㅋㅋㅋ
2017-11-23 14:27:35
[추천0][반대0]
[L:7/A:145]
인간맨
잘 부르시네요.
2017-11-23 14:59:2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3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45]
츄잉
2016-10-30 3 0
정보공지
[수정] 새로운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90]
츄잉
2014-07-13 3 0
486643 게임  
이거 룩 어떤가용? [2]
단마루
2018-06-19 0-0 13
486642 잡담  
배치하느라 좀 걸렸당
초정자포
2018-06-19 0-0 10
486641 잡담  
요즘따라 컨디션이 최악이라서 그런지 [2]
메츠세다A
2018-06-19 0-0 15
486640 잡담  
자게 꿀팁. [4]
디비양
2018-06-19 0-0 30
486639 잡담  
아니 히토미에 좀비 태그도 있음 [7]
구름님
2018-06-19 0-0 57
486638 잡담  
아침 많이먹어서 점심 조금먹었더니 배고프네 [2]
상큼이
2018-06-19 0-0 21
486637 잡담  
오늘 하루종일 눈에 속눈썹들어가서 아팠다ㅜㅠㅠ [1]
미성년자
2018-06-19 0-0 22
486636 잡담  
와 ㅅㅂ 내 얼굴 어떡하냐? [7]
메츠세다A
2018-06-19 0-0 49
486635 잡담  
아 시험 ㅈ같다 [1]
건드림
2018-06-19 0-0 34
486634 잡담  
외쿡 싸이트 하나 발견
츄토미
2018-06-19 0-0 51
486633 잡담  
댕댕이 너무 더워해서 [6]
故채시울
2018-06-19 0-0 56
486632 잡담  
앗. 컴으로 카톡하는데 갑자기 한글로 안써짐 [8]
초정자포
2018-06-19 0-0 43
486631 잡담  
나도 피규어 더 사고싶따 [12]
흑잔
2018-06-19 0-0 61
486630 잡담  
어릴때 귀신 봤던 이야기(실화) [18]
바토링
2018-06-19 9-0 115
486629 잡담  
며칠전 월급도 받았겠다 [1]
럭키포트
2018-06-19 0-0 41
486628 잡담  
자게러들은 가장 재밌게 했었던 게임이 무엇? [28]
しらほしひめ
2018-06-19 0-0 69
486627 잡담  
아스톨포 극혐 [4]
민트블루☆
2018-06-19 1-0 40
486626 잡담  
쿠폰맥인 갓거킹 [11]
vagina
2018-06-19 0-0 50
486625 잡담  
오늘 넘나 힘들다 ㅠ
vagina
2018-06-19 0-0 22
486624 잡담  
남자도 가슴사이즈 있나? [4]
마더데몬
2018-06-19 0-0 52
486623 잡담  
피규어 나중에도 살 수 있습? [13]
키이나
2018-06-19 0-0 67
486622 잡담  
일본 국민이이돌 인기 1위멤버 [6]
나나밍
2018-06-19 0-0 62
486621 잡담  
좀비가 이렇게 귀여우면 안무서울듯 [4]
구름님
2018-06-19 0-0 65
    
1 [2][3][4][5][6][7][8][9][10]..[1946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