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시발 택배안온다 했더니 택배사 망했네
000002호 | L:66/A:378
LV47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603 | 작성일 2018-08-10 11:43: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시발 택배안온다 했더니 택배사 망했네



망해도 내 택배는 주고망해 ㅆㅂㅆㅂ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승주
ㅋㅋㅋㅋㅋㅋㅋ
2018-08-10 11:45:25
[추천0]
[L:31/A:306]
키191
ㅋㅋㅋ호구걸렸노ㅋㅋ
2018-08-10 11:47:57
[추천0]
ポニョ
ㅋㅋㅋㅋㅋ 이런경우가
2018-08-10 11:49:37
[추천0]
[L:60/A:405]
흑딸기
운이 없는....
2018-08-10 11:51:53
[추천0]
[L:49/A:751]
리지
7월에 출고된 택배가 아직도..
2018-08-10 11:52:47
[추천0]
[L:79/A:58]
owenovad0z
- 이런경우는 물건 어떡함
2018-08-10 11:55:16
[추천0]
[L:56/A:513]
넌이미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0 11:55:27
[추천0]
단마루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2018-08-10 12:00:39
[추천0]
[L:57/A:451]
퇴근
zzzzzz 뭔 택배임?
2018-08-10 12:28:15
[추천0]
[L:1/A:214]
크롬웰
급하면 지금 택배있는 수하장까지 찾아가서 받는 방법 외에는....(절망)
2018-08-10 12:34:25
[추천0]
[L:37/A:594]
카후우치노
풉...푸흡..푸흐하하하하하하핳핰ㅋㅋㅋ엌ㅋㅋㅋㅋ커커헠ㅋㅋㅋㅋㅋㅋㅋ키킼키...키하하핰ㅋㅋㅋㅋ
2018-08-10 12:43:53
[추천0]
[L:36/A:332]
재이
ㅋㅋㅋㅋ 개웃기네
2018-08-10 14:08:13
[추천0]
[L:33/A:602]
RΞOL
와 ㅋㅋㅋ 이게 뭔 상황임 ㅋㅋ
2018-08-10 14:43:52
[추천0]
StraightEdge
힘내
2018-08-10 14:44:33
[추천0]
[L:55/A:341]
쪽지
이런 경우는 주문한 곳에서 다시 새 물품으로 보내줘야죠. 아예 환불을 해주던가..
주문한곳에서 환불안해준다면 신고때리세요!
2018-08-10 14:50:25
[추천0]
[L:55/A:504]
뭐야
와...ㅋㅋㅋㅋㅋ
2018-08-10 16:32:45
[추천0]
[L:60/A:459]
vagina
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0 20:08:35
[추천0]
[L:57/A:587]
각하
인생은 타이밍 ㅋㅋ
2018-08-10 23:23:30
[추천0]
[L:56/A:477]
LeeJaedong
ㄷㄷ ㅋㅋㅋ
2018-09-04 00:02:1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3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자유게시판 그림 대회 안내 [32]
민트쿠키
2019-01-20 8 0
정보공지
2019년 신년맞이 노래대회 링크 [2]
고수잼잼
2019-01-07 0 0
정보공지
친목 관련 신고를 대대적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28]
츄잉
2018-11-04 13 0
정보공지
[공지] 어플 개선요청/버그제보 방법 (+아이폰?) [12]
PHP7
2018-09-12 0 0
정보공지
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49]
츄잉
2016-10-30 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69730 잡담  
으으으 나가야겠다
카후우치노
2019-01-21 0-0 11
569729 잡담  
미용실가면 항상 [1]
마더데몬
2019-01-21 0-0 20
569728 게임  
내일부터 광부 열심히 돌려야겠다.. [1]
白崎一護
2019-01-21 0-0 15
569727 잡담  
아 호리미야 이번화 너무좋다♡♡ [1]
곰순이
2019-01-21 0-0 31
569726 잡담  
오늘 실밥떼러가고 끝이다 [4]
암튼행시생
2019-01-21 0-0 27
569725 잡담  
아 진짜 ㅠㅠ [5]
천사소녀
2019-01-21 0-0 32
569724 잡담  
사쿠라 다시해봤음 [7]
요로즈야
2019-01-21 0-0 50
569723 잡담  
날 화나게 하지 마라 [6]
나희지
2019-01-21 1-0 57
569722 잡담  
월요일은 역시 졸려.. [3]
후라이드짱
2019-01-21 0-0 36
569721 잡담  
약국가야하는데.. [4]
카후우치노
2019-01-21 0-0 28
569720 잡담  
다들 행복해 [4]
나희지
2019-01-21 0-2 47
569719 잡담  
근데 유튜버들 돈은 누구한테 받는거임? [2]
익명ekwlde
2019-01-21 0-0 63
569718 잡담  
자는듯이 죽으러 가야겠다 [2]
민트티
2019-01-21 0-0 29
569717 잡담  
아시발 [8]
물개애껴욧
2019-01-21 0-0 61
569716 잡담  
현빈 손예진 스캔들 나왔네 [6]
나나밍
2019-01-21 0-0 81
569715 잡담  
츄린이쟝 등장 [3]
Artanis
2019-01-21 0-0 27
569714 잡담  
사카즈키가 이리야 처럼 부르마 입고 춤춘다면 [9]
대우주의신
2019-01-21 0-0 37
569713 잡담  
대박소식 [5]
민트티
2019-01-21 0-0 49
569712 잡담  
탕짜면 없고 메뉴가 이렇게였음 [7]
손석희
2019-01-21 0-0 65
569711 잡담  
만들엇지만 쓸일이 없는 아이
요하네
2019-01-21 0-0 31
    
1 [2][3][4][5][6][7][8][9][10]..[2191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