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의도치않게 아카메를 반에 전파중
Hanarin | L:0/A:0
LV19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517 | 작성일 2016-01-04 06:49:5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도치않게 아카메를 반에 전파중

저는 고어물 좋아하는 덕후친구 한명한테만 추천했고 수위가 있다보니 다른 애들한테는 추천 안했거든요. 근데 덕후친구가 아카메에 빠지더니 학교에서 잉크루시오!!!!하고 외치고 다녀요. 그걸 들은 다른 애들이 아카메가 벤다가 뭐야 하더니 보겠대요. 그리고 재밌다면서 다음편을 보내달래네요. 이거 좋은거겠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536]
검무
ㅋㅋㅋㅋ더더욱 널리 퍼트리세요
참 잘했어요 쾅쾅!
2016-01-04 06:51:47
[추천0]
안녕하시오
그 뒤로 캐릭터들이 점점 죽어나가는것을 보게되고...
2016-01-04 17:32:51
[추천0]
잠이오냐
캐릭이 죽는걸 보고....
2016-01-05 01:06:34
[추천0]
[L:42/A:324]
고라닠
멘붕의 도가니 ㅋㅋㅋㅋㅋ
2016-01-06 23:00:20
[추천0]
[L:7/A:76]
미원물질
잉크루시오~~~~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선생까지 보게되고..... 선생은 새로운 무언가에 눈을 뜨게된다 라는 트리 찍으면 웃길듯
2016-01-10 08:49:58
[추천0]
[L:9/A:84]
샤니
그렇게 고어물이랄거는 없는거 같은데...너무 만화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같은 팀도 죽는다는 지극히 현실적인...
2016-01-20 14:37:51
[추천0]
Hanarin
추천해준 친구 2명 다 끝까지 다봤다네요. 그리고 한명은 에스데스 덕후가 됨
2016-01-20 18:58:5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1176
아카메가벤다 제로는.... [2]
라인하르트
2017-04-11 0-0 1153
1175
완결난게 아쉽네요...
키르아곤1217
2017-04-06 0-0 337
1174
애니는 진짜 다시 안보고싶음... [1]
키르아곤1217
2017-04-06 0-0 606
1173
 [1]
2017-03-11 0-0 314
1172
아쉽다 [1]
따분한츄잉
2017-02-27 0-0 294
1171
아카메가 벤다 14권 나왔네여
루카워리어
2017-02-27 0-0 338
1170
아카메만 산다!
점심
2017-02-27 0-0 335
1169
아카메 재밌네요
키리토군
2017-02-12 0-0 301
1168
우왕굿! [2]
라인하르트
2017-02-06 0-0 568
1167
아아 20몇화까지 봤는데 완결났구나
바나나보이
2017-01-30 0-0 298
1166
이거 제로는 번역판 올라오는곳 없나요
인간사냥개
2017-01-30 0-0 343
1165
아카메가 벤다 게시판 [1]
2017-01-21 0-0 355
1164
아카메가 벤다 게시판
2017-01-21 0-0 254
1163
아카메가 벤다 애니보고 만화까지 다봤는데 [1]
Fomalhaut
2017-01-19 0-0 387
1162
완결 [2]
한국빠돌이
2017-01-13 0-0 395
1161
요새 애니고르는 중인데 이거 채밌나요? [4]
아기만세리
2017-01-13 0-0 422
116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whlthdgka1
2017-01-12 0-0 187
1159
아카메가 클레이모어느낌 살짝 나는 애니래서 들름
아기만세리
2017-01-09 0-0 259
1158
아 완결 좀 아쉽네요 [1]
베테랑
2017-01-05 0-1 400
1157
마지막에 아카메
루카워리어
2016-12-24 0-0 581
1156
마지막에 마인 [2]
루카워리어
2016-12-24 0-0 720
1155
ㅆㅅㅌㅊ
종말
2016-12-22 0-0 379
1154
마인 진짜 ㅠㅠ
RMTjoker3
2016-12-21 0-0 548
1153
완결보고...
라인하르트
2016-12-21 0-0 344
1152
아카메가 벤다 결말 무난하게 뽑은듯
펜파인애플
2016-12-21 0-0 384
    
1 [2][3][4][5][6][7][8][9][10]..[4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