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정말 감탄을 하며 보고있는 베르세르크..
대분화 | L:0/A:0
LV38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98 | 작성일 2014-07-27 16:39:1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정말 감탄을 하며 보고있는 베르세르크..

  예전에 중학생때 처음 접했을땐 잔인하고 너무 분위기가 어두워서

읽다가 중도포기했는데, 최근 읽기 시작했죠..

퀄리티가 .. 와 진짜.. 이제 18권 볼 차례인데

저도 만화책 나름 적게 본 편은 아닌데,

이건 그냥 타 만화와 차원이 다른 작품이라고 생각하며

아주 제대로 지리면서 감상 잘하고 있습니다..

37권까지 다 읽기가 두렵군요. 굉장히 연재가 늦는다고 들었는데 말이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도끼없대
18권부터 더 재밌음ㅋㅋ
2014-07-27 19:23:04
[추천][반대]
[L:3/A:314]
Zone
다 읽고 나면 잊고 살지 않는 이상(만화 생각하면 기억나지만요 ㅋㅋ) 계속 다음화 생각나서.. 넹 ㅋㅋ
2014-07-27 20:37:35
[추천][반대]
[L:2/A:159]
부처센고쿠
퀄리티를보면 연재속도가 이해가실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독자입장에서는 그냥 퀄리티 줄이고 주간이 더 나을듯....
2014-07-29 00:12:19
[추천][반대]
[L:42/A:543]
요조라★
제일 재밌는 황금시대편은 다 보셨네요 ㅋㅋㅋ 지금쯤이면 한 가니슈카 대제 정도까지는 보셨겠네
2014-08-02 22:52:27
[추천][반대]
kaidouz
드디어 봤구나 진짜 대단하다니까..
솔플일때가 더 멋지지만 파티플도 나쁘진않음. 각자 개성이있음..
2014-08-04 16:47:57
[추천][반대]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7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베르세르크 349화
AnnieClark
2017-04-28 0 0
베르세르크 348화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AnnieClark
2017-04-06 0 0
단행본에는 등장하지 못한 " 베르세르크 " 내부의 신. [2]
끼끼꼬깔
2014-12-08 1 0
418
우와 베게가 이제
Bulma
2017-04-29 0-0 60
417
이거 아직도 하네 ㄷㄷ
닭근혜
2017-04-29 0-0 48
416
날아오는 박쥐들은
부처센고쿠
2017-04-28 0-0 88
415
베르세르크 39권 표지 [1]
교수
2017-04-28 0-0 268
414
머야 다시 생겼네
♥♥♥♥♡
2017-04-28 0-0 57
413
이 게시판 언제에 생겼어요?
한국빠돌이
2017-04-27 0-0 49
412
이거 애니 괜춘한편임?
마제스티
2017-04-23 0-0 89
411
이만화는 진짜 인생만화 [1]
율빵
2017-04-13 0-0 504
410
아 빨리 보고싶다
전기대장
2017-04-10 0-0 124
409
장수하셨으면
키르아곤1217
2017-04-06 0-0 160
408
[베르세르크] 연재 재개
악어농장
2017-03-07 0-0 1567
407
케스커 기억 찾는거 보기 개빡시네
여캐포주
2017-02-24 0-0 487
406
최신화가 언제나올까요
ダクネス
2017-02-10 0-0 291
405
흐흐흥
iiillii
2017-02-09 0-0 132
404
아아앙
iiillii
2017-02-09 0-0 104
403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인동이
2016-12-19 0-1 201
402
빨리보고시퍼....
늅늅입니디
2016-12-17 0-0 240
401
망.ㅜㅜ
climate
2016-11-17 0-0 247
400
ㅋ17년...
율빵
2016-11-04 0-0 480
399
휴재 빨리 풀렸으면 좋겠ㄴ요
푸르던붉던
2016-10-27 0-0 211
398
미우라 켄타로 선생님 진짜 불쌍하심 [4]
크라피갓
2016-10-08 0-0 1893
397
[베르세르크] 2017년까지 휴재 [6]
악어농장
2016-09-21 0-0 3223
    
1 [2][3][4][5][6][7][8][9][10]..[1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