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나 이치고쪽 이야기가 제일재미없는데 스포보니 답없엉 ㅋㅋㅋ
참백도 | L:16/A:465
LV40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95 | 작성일 2013-06-05 16:38:0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나 이치고쪽 이야기가 제일재미없는데 스포보니 답없엉 ㅋㅋㅋ

보나마나

이치고랑 니마이야가 별시답지도않은 개그씬하고 진지씬 섞여있는 잡담으로 5~6페이지 떼운다음에

이치고가 내면 세계에서 참월.천쇄참월.백색 한번씩 만나주고 마지막에

 

'작별이다 이치고 ^^' 이러고 끝나겠지.  에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6/A:465]
참백도
아님 다행이겠지만 헤헿
2013-06-05 16:38:31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켄파우노쪽이 나오기만 바라고있음. 저한테 주인공은 이치고가 아니라 켄파치가 주인공이고 우노하나가 히로인임.ㅇㅇ
2013-06-05 16:39:00
[추천0]
[L:8/A:234]
xxxxxx
전 참월 다시 얻었으면 좋겠네요. 참월없는 이치고는 넘 허전해요ㅠㅠ
2013-06-05 16:40:1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모바일 게임 출시예정 [12]
부산고등어
2017-08-12 0 0
정보공지
[블리치] 실사영화 공식 예고편 22초 영상 [33]
태지씨
2017-07-07 0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7]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이치고 모습 변천사 [31]
유키오
2017-04-24 3 0
정보공지
쿠보 살아생전에 그림그리던 영상 (유투브) [40]
2016-09-01 6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05198 일반  
솔직히 우르키오라가 천년혈전편때 사신들과 같은편 됐음 좋았을텐데 [2]
재림의dkdk
2019-11-12 0-0 21
205197 일반  
블리치 이제 진짜 뒤져도 노상관이네 ㅋㅋㅋㅋ [2]
토르
2019-11-12 0-0 29
205196 일반  
에스파다 탑3 강함은 이 정도로는 설정 됐어야했음
우뤠췌
2019-11-12 0-0 29
205195 일반  
마스크 폴슈풀빠워 =< 야미노해방 [2]
수라마하권
2019-11-12 1-0 51
205194 일반  
친위대 하쉬 그레미 제외 바라간선에서 컷나도 안이상해 [3]
퀸하야사카
2019-11-12 0-0 81
205193 일반  
마스크>스타크 작중팩트 [7]
ㅇ쿠우루
2019-11-11 0-0 102
205192 일반  
마스크하니깐 생각난건데 스타크는 릴리넷 없으면 해방 못하는거야? [5]
재림의dkdk
2019-11-11 0-0 101
205191 일반  
생각해보니 키르게오피 폴슈 퀸시중에서도 꽤나 대단한듯 [3]
Snpxm12
2019-11-11 0-0 63
205190 일반  
은근 글리젠이 있네
최은정
2019-11-11 0-0 24
205189 일반  
그레미 켄파치한테 진거 좀 스토리보정임? [3]
토르
2019-11-11 0-0 165
205188 일반  
씹스크랑 스타크랑 붙으면 [17]
Snpxm12
2019-11-11 0-0 110
205187 일반  
이치고가 천년혈전 중후반에 싸움 자체를 많이안했지만 전적을 보면 [3]
Textbook
2019-11-11 0-0 74
205186 일반  
진참월 이치고 얕보는것도 이해는감 [5]
Textbook
2019-11-11 0-0 84
205185 일반  
솔직히 마스크가 일반 슈테른치곤 쎗어 [3]
재림의dkdk
2019-11-11 0-0 69
205184 일반  
근데 어차피 진참월 만해는 소울 소사이어티 내려와서 이미 썼잖아요.... [24]
이클루시앙
2019-11-11 0-0 81
205183 일반  
(스압)모든 고평가의 근원 마스크의 거품 feat. 정보의 중요성 [15]
우뤠췌
2019-11-11 0-0 103
205182 일반  
만약 이때 이치고가 영왕궁 안 떠났으면 유하바하 영왕 구경도 못 해봤을까요?? [60]
셜록홈즈
2019-11-11 0-0 145
205181 일반  
근데 키라가 제라드 쳤으면 [2]
오리가미
2019-11-11 0-0 74
205180 일반  
가만보면 슈테른릿터도 저평가 고평가 ㅈㄴ심함 [2]
Textbook
2019-11-11 0-0 64
205179 일반  
애초에 렌지 샛기가 잇카쿠보고 대장되라고 권유만 안했음됐음
재림의dkdk
2019-11-11 0-0 37
    
1 [2][3][4][5][6][7][8][9][10]..[732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