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생각해보면 시로사키가 유하바하보다 더활약 많이했엇지
춉셉 | L:9/A:66
LV15 | Exp.3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50 | 작성일 2013-06-06 15:36:4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시로사키가 유하바하보다 더활약 많이했엇지

처음나왓을때부터

이치고 : 님 누구임?

시로사키 : 니 참백도임 ㅎㅎ 안뇽

이치고 : 아씨1발 호로새1끼야 꺼1져 내 참백도 저기 아저씨임

시로사키 : 헐,

 

-------------------

 

유하바하 : 난 참월 쓸줄 모르니까 그냥 맵 이동시켜줄테니 알아서 리본잡고 참월능력이나 얻으셈 ㅗ

이치고 : 오우! 땡큐 참월아저씨!
 

--------------------

 

시로사키 : 나랑 한판 뜨자 ㅎㅎ

이치고 : 닥1쳐 호로시키!!

시로사키 : 나 참월 잘쓰는데.. 막 요로케요로케 붕대로 참월 던질수도 잇구,..

이치고 : 닥1쳐 호로시키!!
시로사키 : ㅜㅜ

 

 

참월은 이치고가 죽을려할때 한번도 나와준적 없음

켄파치전도 이치고가 그냥 오기부려서 그냥 불쌍해서 나와준거지

이치고를 살려주기위해서가 아니었음

 

근데 그에비해 시로사키는

뱌쿠야랑 싸우다가 지고있을때 이치고를 도와주기 위해 등장해서

시로사키 : 누가 감히 우리 주인쨩을 건드려!!

뱌쿠야 : 으악! 엄청 강하다!!

이치고 : 꺼1져 호로시키!! (손으로 가면 확.찢!)

시로사키 : 으앙 ㅜ 너무해

 

바이저드때도

신지 : 니 호로화 만들어줌 ㅋ

이치고 : 올 ㅋㅋ 내 호로새1끼 컨트롤 가능?

신지 : ㅇㅇ (신지는 호로인줄 착각중)

시로사키 : 헤헤 드디어 나를 참백도로 생각하는구나! 열심히 싸워야징!

이치고 : 호로새1끼한테 질까보냐!!

시로사키 : 헐 .. ㅜㅜ

 

 

이치고 호로화가면의 지속시간이 지키고자 할때 길어지는것처럼

시로사키도 이치고를 지키고자 할때만 가면으로 나타나서 도와줌

 

우르키오라때도

우르키오라 : 세로 빵! 님 ㅂㅂ

이치고 :(몸 반땡이 소멸) 헐 ㅅㄱ

시로사키 : 으앙 앙대! 주인님! 도와줘야해!! (소멸한 몸 상처 다치유하고 체력 풀피채워줌)

이치고 : 꺼1져 호로새1끼야 내몸에서 저리가!!!
시로사키 : 헐 ... ㅜㅜ

 

 

무월 배울때도 유하바하가 씨1발년이엇음

무월배울려면 진짜 참백도 힘 필요하니까 유하바하년이 사기쳐서 시로사키(진짜참백도)한테 달라붙어서

지가 참백도인척 함

 

쉽게말해서

무월배울때 "내가 지키고 싶은것은 너엿따 이치고쨩"은 유하바하가 아니라 시로사키가 했던말일 가능성이 높음

실질적으로 진짜 참백도는 시로사키기에 의지는 시로사키가 가져갓겟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천리독행
나쁜놈!
2013-06-06 15:39:17
[추천0]
[L:39/A:287]
오피스
진히로인 시로사키! 핰핰...
2013-06-06 15:39:26
[추천0]
쥬얼쥬얼펫
아 왜케 슬프지 시로사키 미안해 우리도 안믿었어
2013-06-06 15:41:11
[추천0]
[L:7/A:76]
까짖것
진짜 미안하네 ㅋㅋㅋ
2013-06-06 15:56:1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모바일 게임 출시예정 [12]
부산고등어
2017-08-12 0 0
정보공지
[블리치] 실사영화 공식 예고편 22초 영상 [33]
태지씨
2017-07-07 0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7]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이치고 모습 변천사 [31]
유키오
2017-04-24 3 0
정보공지
쿠보 살아생전에 그림그리던 영상 (유투브) [40]
2016-09-01 6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05272 일반  
블리치에서 구돌 이기는게 영왕바하,아이젠,종해고 셋 뿐임? [4]
토르
2019-11-18 0-0 86
205271 일반  
챠드랑 우류역할을 켄파치랑 뱌쿠야가 하는거같음
퀸하야사카
2019-11-18 0-0 31
205270 일반  
풀브링편 메인은 차드 퀸시편 메인은 우류라는 말이 있었던가 [1]
재림의dkdk
2019-11-18 0-0 45
205269 일반  
블리치vs데스노트 [4]
레온하트
2019-11-18 0-0 80
205268 일반  
블리치가 떡락한 이유는 망할 풀브링편 때문 [11]
카젝
2019-11-18 0-0 133
205267 일반  
리제바로랑 제라드 둘 중 누가 더 강할까요?? [9]
셜록홈즈
2019-11-17 0-0 117
205266 일반  
이치고정도면 페르니다 신경 힘주면 다 터져버리는거 아님?ㅋㅋ [3]
토르
2019-11-17 0-0 140
205265 일반  
블리치 급완결 아니었으면 [1]
퀸하야사카
2019-11-17 0-0 43
205264 일반  
초대 호정13대 궁금하다 [1]
마도세호
2019-11-17 0-0 70
205263 일반  
아이젠 vs 켄파치 [2]
마도세호
2019-11-17 0-0 70
205262 일반  
아스킨 능력 [6]
ㅇ쿠우루
2019-11-17 0-0 108
205261 일반  
우르키오라 유니크 기념 [8]
진실의눈
2019-11-17 5-0 387
205260 일반  
페르니다 씹 사기네 [3]
ㅇ쿠우루
2019-11-17 0-0 110
205259 일반  
노말바하가 아발 친위대 이길까? [3]
돼지츄잉
2019-11-17 0-0 108
205258 일반  
우르키오라가 [6]
BILEYGR
2019-11-17 1-0 142
205257 일반  
블리치는 [1]
BILEYGR
2019-11-17 0-0 52
205256 일반  
확실히
BILEYGR
2019-11-17 0-0 24
205255 일반  
오랜만에 보는 켄슬람전서 .txt
재림의dkdk
2019-11-16 0-0 69
205254 일반  
생각해보니 하쉬는 리제한테 안 죽음 [3]
ㅇ쿠우루
2019-11-16 0-0 120
205253 일반  
블리치 vs 리치 치가
BILEYGR
2019-11-16 0-0 26
    
1 [2][3][4][5][6][7][8][9][10]..[733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