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일레네도 한 강함해서
민주화 | L:43/A:425
LV30 | Exp.3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512 | 작성일 2014-03-05 13:50: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일레네도 한 강함해서

웬만한 쩌리 넘버 1보단 세지 않을까요

일레네 vs 카산드라해도

결국 역대 최강 넘버 1중 하나인 명칭이 있는 카산드라가

이기긴할거 같은데 아주아주 힘들게 이길듯??

그냥 추측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3/A:425]
민주화
알고보니 카산드라가 일레네 하드카운터
2014-03-05 13:50:52
[추천0][반대0]
제주한라뽕
확실한건 라파엘라보다는 약하다는것
2014-03-05 16:30:09
[추천0][반대0]
[L:50/A:302]
유코♥
뭐 시대를 잘못타고난 것 같긴함. no.3 까지 밀려났으니
2014-03-05 17:22:44
[추천0][반대0]
거프중장님
일레네 ..정말 시대를 잘못타고난 비운의 넘버2이죠 ㅋㅋ

넘사벽 테레사,프리실라까지 ㅋㅋ

그리고 넘버 4,5였던 노엘,소피아도 다른시대에서 살았더라면 둘다 넘버3까지도 올라갈수있었다생각드네요 ㅋㅋ
2014-03-05 17:53:06
[추천0][반대0]
[L:28/A:105]
분신노주츠
근데 그 바로 다음 no1~5만 봐도
알리시아 베스 라파엘라
일레네보다 강한애가 3명이나 있음
어느시대건 일레네가 no1 급까진 못될거같음
2014-03-05 18:31:28
[추천0][반대0]
[L:16/A:118]
키스샷
일레네로는 카산드라 못이길꺼 같아요 ,
테레사 눈 각성하지 않은 상태도 못이기니
2014-03-05 19:47:02
[추천0][반대0]
[L:50/A:302]
유코♥
로즈마리는 왠지 이길 수 있을것 같음. 각상한 전 넘버원이면 심연급이어야 할텐데 요력해방하지 않은 테레사가 그냥 맨손으로 찢어버리는걸 보면. 로즈마리 전사시절 별로였을듯
2014-03-07 08:43:29
[추천0][반대0]
[L:50/A:302]
유코♥
왠지 로즈마리는 히스테리아 처리한 공으로 넘버 1 된듯. 히스테리아가 말하길 그 것도 테레사가 먼저 손을 쓴거라지만
2014-03-07 08:45:18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발]클레이모어 17권 ∼ 2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정발]클레이모어 1권 ∼ 1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1617
ㅅㅅ
색스
2017-12-24 0-0 67
1616
작가차기작안나오나
리플
2017-08-16 0-0 96
1615
망갤
리플
2017-08-16 0-0 73
1614
ㅠㅠ 작가님 다른 작품 언제나오실려나
신여성
2017-04-09 0-0 129
1613
다 죽은 게시판이군,.
하이하잌
2017-04-08 0-0 108
1612
사실
2017-04-03 0-0 94
1611
다른 거 연재중인가요 [1]
여캐포주
2017-02-24 0-0 327
1610
멈추지마라 아직할일많아
mlb
2017-02-23 0-0 174
1609
한달만에 들리는 클레어모어 게시판
아기만세리
2017-02-22 0-0 193
1608
어이 미나상 여기 무인도 맞나요?
아기만세리
2017-01-30 0-0 179
1607
츄잉에 여기만큼 망한 게시판은 없는듯
2017-01-21 0-0 224
1606
명작 클레어모어 보는절차
아기만세리
2017-01-16 0-0 770
1605
명작 클레어 모어 처럼 재밌는 애니 있을려나?
아기만세리
2017-01-13 0-0 235
160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whlthdgka1
2017-01-12 0-0 136
1603
클레이모어 명작인데
아기만세리
2017-01-08 0-0 195
1602
클레이모어 혹시 있나해서 찾아 와보니 기뻣는데 여기 게시판 죽은듯??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64
1601
테레사 여신 클레어 귀염둥이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97
1600
클레어 알고있는데 물어볼게잏어요 [1]
백라이트닝
2016-12-24 0-0 276
1599
클레어모어 다시보기 어데서해요?
curi4240
2016-11-16 0-0 208
1598
여기는... 게시판 죽었네
Or빠효도르
2016-10-14 0-0 245
1597
애니잼
Or빠효도르
2016-10-13 0-0 230
159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l사스케l
2016-09-06 0-0 221
1595
오랜만에 정주행함
후카쿠
2016-08-23 0-0 287
    
1 [2][3][4][5][6][7][8][9][10]..[6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