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조직 마지막 남은 전사들 너무 약한듯..
유코♥ | L:50/A:302
LV47 | Exp.7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58 | 작성일 2014-05-21 15:47:17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 마지막 남은 전사들 너무 약한듯..

더프가 에우로파랑 완전 동급은 아니라 쳐도 넘버상으로는 일단 비슷비슷할 것 같은데 갈라테아, 클레어, 진 이 세명이서 더프를 이겼는데 지금 전사들은 다 같이 덤벼도 에우로파 시간끄는 것도 힘겨워 하는 판.. 갈라테아 도움으로 간신히 미아타 / 클라리스 각성 컨트롤 성공시켜서 이기긴 했지만 예전보다 훨씬 약해진듯. 

 

<개인적인 7년전/후 전사 비교>

알리시아 =  알리시아

베스 = 베스

갈라테아 > 오드리

오필리아 < 미아타

라파엘라 >>>>> 레이첼

밀리아>알리시아,베스,미아타,라프테라 제외한 현 전사 전부

.

.

.

.

.

.

.

.

.

클레어>클라리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이도우즈
ㅇㅇ약함, 장래에 넘버12맡을쌍둥이수련생이 훗날 하드캐리해야될판.
갈라테아, 오드리부터 차이가 남.
그래도 클레어시절전사들도 지금보면 클라스장난아님.
2014-05-21 15:51:44
[추천0][반대0]
[L:50/A:302]
유코♥
그러고보니 밀리아 조직 쳐들어갔을때 아나스타샤랑 디트리히도 없었구만. 아나스타샤는 몰라도 디트리히 한자리 상위라고는 했으니
2014-05-21 15:51:15
[추천0][반대0]
짜증이
유코님혹시 네이버 클레이모어 카페 회원이신가요?
2014-05-21 19:16:04
[추천0][반대0]
뿔테
다에가 스스로 밝혔지만,
자신이 목표로 한 가장 강한 전사가 프리실라였고,
프리실라를 모델로 하여 만들어낸 전사들이 그 후로 몇 나왔다고... ㅎㅎ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친족(가족)을 모델로 하여 만든 전사, 밀리아즈 (반각성자 집단) 이고,
다른 실험들도 대개 클레어 시대와 중첩되는 경우가 많았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에가 프리실라 따라가기를 목표로 삼아 만들어낸 전사들이 가장 많이 몰렸을 때가,
클레어 전, 후 시대라서 그런 거에요 ㅎㅎ

그러다가 루브르가 "프리실라가 남쪽에서 이슬레이한테 깨졌다" 라는 소식을 퍼뜨리자,
다에가 실험을 중단하고, 새로운 실험에 착수했거든요 ㅎㅎ

거기다가, 현 조직의 전사들은 지속적인 각성자 무리들과의 혈전 및 북쪽 피에타에서의 참극 등을 겪으면서,
전사들이 틈만나면 교체되서, 수련도 제대로 못한 애들이 바로 전사가 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까..... ㅎㅎ
2014-05-21 21:04:03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발]클레이모어 17권 ∼ 2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정발]클레이모어 1권 ∼ 1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1617
ㅅㅅ
색스
2017-12-24 0-0 69
1616
작가차기작안나오나
리플
2017-08-16 0-0 97
1615
망갤
리플
2017-08-16 0-0 75
1614
ㅠㅠ 작가님 다른 작품 언제나오실려나
신여성
2017-04-09 0-0 130
1613
다 죽은 게시판이군,.
하이하잌
2017-04-08 0-0 109
1612
사실
2017-04-03 0-0 94
1611
다른 거 연재중인가요 [1]
여캐포주
2017-02-24 0-0 329
1610
멈추지마라 아직할일많아
mlb
2017-02-23 0-0 175
1609
한달만에 들리는 클레어모어 게시판
아기만세리
2017-02-22 0-0 195
1608
어이 미나상 여기 무인도 맞나요?
아기만세리
2017-01-30 0-0 179
1607
츄잉에 여기만큼 망한 게시판은 없는듯
2017-01-21 0-0 224
1606
명작 클레어모어 보는절차
아기만세리
2017-01-16 0-0 773
1605
명작 클레어 모어 처럼 재밌는 애니 있을려나?
아기만세리
2017-01-13 0-0 237
160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whlthdgka1
2017-01-12 0-0 136
1603
클레이모어 명작인데
아기만세리
2017-01-08 0-0 195
1602
클레이모어 혹시 있나해서 찾아 와보니 기뻣는데 여기 게시판 죽은듯??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64
1601
테레사 여신 클레어 귀염둥이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97
1600
클레어 알고있는데 물어볼게잏어요 [1]
백라이트닝
2016-12-24 0-0 278
1599
클레어모어 다시보기 어데서해요?
curi4240
2016-11-16 0-0 209
1598
여기는... 게시판 죽었네
Or빠효도르
2016-10-14 0-0 246
1597
애니잼
Or빠효도르
2016-10-13 0-0 232
159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l사스케l
2016-09-06 0-0 222
1595
오랜만에 정주행함
후카쿠
2016-08-23 0-0 288
    
1 [2][3][4][5][6][7][8][9][10]..[6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