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서열 9위인가 ?? 머리카락 쓰는애 머리카락이 이해안됨
역전재판 | L:8/A:501
LV15 | Exp.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61 | 작성일 2014-08-04 19:42: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열 9위인가 ?? 머리카락 쓰는애 머리카락이 이해안됨

 환영쓰는애가 머리카락 위에서 손을 위로 하면 위쪽으로 막날아가던데 

 

그모션을 취한 이유가 뭐임 ?? 결국 공중에는 환영 쓰는 애밖에없고 근처에 머리카락이있을뿐인데 손을 위로 제낀다고 위로 막 날아가고 ㄷㄷ;; 

 

스파이더맨이야 ;; 

 

 

 

다시읽었는데 머리카락 이용해서 심연급 죽일때 걍 날아가다 뽀록나서 심연급 이 심연급 죽인거보고 좀 실망 .. 

 

걍 머리카락 힘빌려서 참격으로 죽였다고하면 좀 멋있는데 뽀록 ㅂㄷㅂㄷ 

 

 

먼지먹는 카산드라: 어쿠 미안 ㅋㅋ (아 똥맛)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kaidouz
도플라밍고같이 생각하면될듯...역시 선구자밀리아, 도플라밍고보다 먼저 날아다녔음.
2014-08-04 19:49:52
[추천0][반대0]
[L:5/A:154]
서쪽의리프르
뭔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뽀록이라고 할 것도없는게 카산드라나 록산느나 옆에 신경 안쓰고 공격했고

밀리아는 옆에 보면서 히스테리아 공격도피하고 심연 공격도피했는데

히스테리아는 자존심 때문에 밀리아만을 노리고 들어와서 당했음..

그냥 밀리아의 지혜가 돋보인 작전이고 좋은 결말인듯
2014-08-04 20:32:04
[추천0][반대0]
Theorem
1). 손을 위로 뻗는 포즈를 취한 것이 아니라,
손을 위로 뻗어 머리카락을 잡아당겨 몸을 위로 끌러올린 부분입니다

2). 처음부터 카산드라가 히스테리아 죽이게 만들도록 작전을 짜고 실행에 옮긴 겁니다
8 명의 동료들이 남은 요기를 죄다 쏟아부어서 마지막 최후의 1번의 비행을 했구요

그걸로 밀리아는 도망가고,
히스테리아는 쫓아오다가 록산느에게 맞고, 카산드라의 먹이가 됬구요

밀리아가 1:1 로는 도저히 승산이 없어서 뽀록낸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04 21:12:10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발]클레이모어 17권 ∼ 2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정발]클레이모어 1권 ∼ 16권 : 「표지/ 내용/목차」 정리 [4]
호지추측
2014-08-23 3 0
1617
ㅅㅅ
색스
2017-12-24 0-0 60
1616
작가차기작안나오나
리플
2017-08-16 0-0 84
1615
망갤
리플
2017-08-16 0-0 68
1614
ㅠㅠ 작가님 다른 작품 언제나오실려나
신여성
2017-04-09 0-0 121
1613
다 죽은 게시판이군,.
하이하잌
2017-04-08 0-0 105
1612
사실
2017-04-03 0-0 92
1611
다른 거 연재중인가요 [1]
여캐포주
2017-02-24 0-0 318
1610
멈추지마라 아직할일많아
mlb
2017-02-23 0-0 154
1609
한달만에 들리는 클레어모어 게시판
아기만세리
2017-02-22 0-0 190
1608
어이 미나상 여기 무인도 맞나요?
아기만세리
2017-01-30 0-0 173
1607
츄잉에 여기만큼 망한 게시판은 없는듯
2017-01-21 0-0 219
1606
명작 클레어모어 보는절차
아기만세리
2017-01-16 0-0 735
1605
명작 클레어 모어 처럼 재밌는 애니 있을려나?
아기만세리
2017-01-13 0-0 215
160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whlthdgka1
2017-01-12 0-0 129
1603
클레이모어 명작인데
아기만세리
2017-01-08 0-0 190
1602
클레이모어 혹시 있나해서 찾아 와보니 기뻣는데 여기 게시판 죽은듯??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62
1601
테레사 여신 클레어 귀염둥이
아기만세리
2017-01-04 0-0 191
1600
클레어 알고있는데 물어볼게잏어요 [1]
백라이트닝
2016-12-24 0-0 268
1599
클레어모어 다시보기 어데서해요?
curi4240
2016-11-16 0-0 201
1598
여기는... 게시판 죽었네
Or빠효도르
2016-10-14 0-0 234
1597
애니잼
Or빠효도르
2016-10-13 0-0 227
159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l사스케l
2016-09-06 0-0 217
1595
오랜만에 정주행함
후카쿠
2016-08-23 0-0 277
    
1 [2][3][4][5][6][7][8][9][10]..[6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