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주인공이 고딩이 아니라
永遠 | L:0/A:0
LV7 | Exp.9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751 | 작성일 2017-03-19 19:57: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고딩이 아니라

20대 중~후반 이었으면 좀 더 현실적이어서 몰입이 쉽지 않았을까

잘 나가는 뺀질이 급식 탐정이 아니라 자금난에 시달리는 얼굴만 잘생기고 똑똑한 탐정이었으면 더 꿀잼이었을 각

존나 굶어 뒤지기 직전인 탐정이었음 좋았을 텐데

 

마찬가지로 쇠뿔하고 하이바라도 20대 후반쯤으로 나이 잡고 갔으면 ㄹㅇ 어른의 싸랑과 전쟁 ㅇㅈ?

 

덤으로 모든 일본 애니처럼 개똥 철학 좀 버무려서 나름대로 시사점을 주었으면 명작이라고 취급해 줄 의향이 있는데

그런 것도 없고 하..... 고쇼찡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3/A:172]
동동
쇠뿔?
2017-03-19 21:02:59
[추천0]
월리웨스트
자금난에 시달리는 탐정이라 왓치맨의 로어셰크가 생각나는건 기분 탓인가
2017-03-19 23:08:24
[추천0]
유단시타넴
쇠뿔ㅋㅋㅋㅋ
2017-03-23 21:35:07
[추천0]
산하해적단
그러게여
제가 7살때 고2였는데 지금 20대 중후반인데 아직도 고2라서 노잼임
차라리 첨부터 20대 설정이고 젊은 청년탐정 이였으면 재밌었을텐데
2017-03-24 21:43:32
[추천0]
askjdaskj
형사시절 유명한 + 코난 추리력 + 현재 유명한의 궁핍한듯 보이는 생활
2017-03-29 16:34:2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명탐정 코난 극장판 23기 : 감청의 주먹 일본 전단지 배포 시작 & 공개!!
ボルト♥
2018-12-16 0 0
정보공지
[명탐정 코난: 감청의 주먹] 예고편 영상 공개
실버레인
2018-12-12 0 0
정보공지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4DX] 2019년 1월 9일 한국 개봉
실버레인
2018-12-11 0 0
정보공지
명탐정 코난 오프닝 & 엔딩 변경
실버레인
2018-12-08 0 0
정보공지
명탐정코난 23기 극장판 [감청의 주먹] 원화포스터 공개 & 감독 변경
실버레인
2018-12-04 0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893 일반  
애니 925화ㅋㅋㅋ 하이바라 귀엽다ㅋㅋ
여행나그네
2018-12-16 0-0 37
7892 일반  
코난 애니 보고싶은데 제대로 1화부터 다올려져 있는 사이트 보기 힘드네
天叢雲
2018-12-16 0-0 12
7891 일반  
장미는 누구랑 이어짐? [1]
만화천국
2018-12-15 0-0 72
7890 일반  
검은조직편 언제언제함? [1]
만화천국
2018-12-15 0-0 55
7889 일반  
님들아 코난 초반에 진하고 워커말인데 [3]
Snpxm12
2018-12-15 0-0 59
7888 일반  
코난 경찰청장 질문이요 [1]
구구몬
2018-12-15 0-0 74
7887 일반  
매직카이토 얘기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다시시작해
2018-12-14 0-0 38
7886 일반  
코난 키 43센치라면서요? [1]
아시안느
2018-12-14 0-0 71
7885 일반  
쿄고쿠마코토가 혼자서검은조직 박살낼수있는게사실임?
Good9
2018-12-13 0-0 80
7884 스포  
명탐정코난 1024화 간단 후기
실버레인
2018-12-12 0-0 471
7883 일반  
코난 완결은 언제나나요? [2]
선빵
2018-12-09 0-0 224
7882 일반  
괴도키드가 노리는 보석이 빅쥬얼이라고 어디서 나왔나요? [1]
《조로》
2018-12-07 0-0 108
7881 정보  
[명탐정 코난: 감청의 주먹] 줄거리 예고 [6]
실버레인
2018-12-05 0-0 740
7880 일반  
아니 감청의 주먹이 뭐야 ㅋㅋㅋㅋ [1]
故채시울
2018-12-05 0-0 337
7879 스포  
명탐정코난 1023화 간단 후기 [3]
실버레인
2018-12-05 0-0 829
7878 일반  
코난 정주행 하고 싶은데 보는 곳 없나요? [1]
《조로》
2018-12-03 0-0 227
7877 일반  
검은 조직의 목적은...
싶버블렛2
2018-12-03 0-0 143
7876 일반  
명탐정 코난: 23기 극장판 제목 & 일부 정보 공개
실버레인
2018-12-03 0-0 287
7875 일반  
제로의 집행인 영화채널에서 하던데 [1]
바보입니다
2018-12-02 0-0 182
7874 일반  
명탐정코난 23기 극장판 원화포스터 미리보기 [5]
실버레인
2018-12-01 0-0 598
    
1 [2][3][4][5][6][7][8][9][10]..[27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