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주인공이 고딩이 아니라
永遠 | L:0/A:0
LV7 | Exp.9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734 | 작성일 2017-03-19 19:57: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고딩이 아니라

20대 중~후반 이었으면 좀 더 현실적이어서 몰입이 쉽지 않았을까

잘 나가는 뺀질이 급식 탐정이 아니라 자금난에 시달리는 얼굴만 잘생기고 똑똑한 탐정이었으면 더 꿀잼이었을 각

존나 굶어 뒤지기 직전인 탐정이었음 좋았을 텐데

 

마찬가지로 쇠뿔하고 하이바라도 20대 후반쯤으로 나이 잡고 갔으면 ㄹㅇ 어른의 싸랑과 전쟁 ㅇㅈ?

 

덤으로 모든 일본 애니처럼 개똥 철학 좀 버무려서 나름대로 시사점을 주었으면 명작이라고 취급해 줄 의향이 있는데

그런 것도 없고 하..... 고쇼찡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3/A:172]
동동
쇠뿔?
2017-03-19 21:02:59
[추천0][반대0]
월리웨스트
자금난에 시달리는 탐정이라 왓치맨의 로어셰크가 생각나는건 기분 탓인가
2017-03-19 23:08:24
[추천0][반대0]
유단시타넴
쇠뿔ㅋㅋㅋㅋ
2017-03-23 21:35:07
[추천0][반대0]
산하해적단
그러게여
제가 7살때 고2였는데 지금 20대 중후반인데 아직도 고2라서 노잼임
차라리 첨부터 20대 설정이고 젊은 청년탐정 이였으면 재밌었을텐데
2017-03-24 21:43:32
[추천0][반대0]
askjdaskj
형사시절 유명한 + 코난 추리력 + 현재 유명한의 궁핍한듯 보이는 생활
2017-03-29 16:34:20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명탐정 코난 스핀오프] 제로의 일상 13화
실버레인
2018-08-10 0 0
[명탐정 코난 스핀오프] 제로의 일상 12화
실버레인
2018-08-08 0 0
명탐정코난 애니메이션 8월 방영일정 (2018)
실버레인
2018-07-23 0 0
명탐정코난 1017화 한글번역판 [2]
실버레인
2018-07-10 2 0
[제로의 집행인] 더빙판 공식 예고편 영상
실버레인
2018-07-10 0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794
럼 면상나왔냐?
상만진
2018-08-21 0-0 10
7793
완결보고싶다ㅇㅇㅇㅇㅇ
징검다리
2018-08-20 0-0 6
7792
아카이슈이치랑 진 싸우는거 [1]
마달젠
2018-08-19 0-0 72
7791
검은조직보스
마달젠
2018-08-19 0-0 32
7790
코난 아직도하네
마달젠
2018-08-19 0-0 19
7789
보스나이가 어느정도일까요?
머리가개털
2018-08-19 0-0 21
7788
코난 추리력순위정리 [3]
하얀백룡
2018-08-17 0-0 338
7787
코난 여캐 중 누가 가장 좋으세요? [2]
Alkaid
2018-08-17 1-0 121
7786
근데여기는 FBI랑CIA의 차이점이 뭐임? [2]
VSKing
2018-08-15 0-0 318
7785
FBI는 미국 국내 담당인데 왜 일본에서 설치나요 [7]
가을추수
2018-08-14 2-0 558
7784
코린이(코난 어린이)인데 검은조직&FBI 너무 재밌다
도후라밍고
2018-08-14 0-0 100
7783
결말 그냥 [1]
오우수
2018-08-14 0-0 95
7782
여러분 ㅎㅇㅎㅇ [1]
다현이
2018-08-13 0-0 31
7781
오늘 코난 극장판 보고 왔습니다. [1]
구름밑에
2018-08-13 0-0 183
7780
제로 일상보는데... [3]
그냥추측함
2018-08-13 0-0 164
7779
초기 극장판들은 꾸준히 챙겨봤었는데
김무제
2018-08-13 0-0 73
7778
(강스포 주의) 제로의 집행인 보는데 [1]
소다코코
2018-08-12 0-0 292
7777
휴게소에서 사고싶었다.... [7]
4만간달찢
2018-08-12 0-0 296
7776
코난 46번째 오프닝
멍게d루피
2018-08-11 0-0 66
7775
코난 극장판 보고왔는데(스포x)
시비아
2018-08-11 0-0 134
    
1 [2][3][4][5][6][7][8][9][10]..[27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