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로의 집행인 더빙 보고왔다 ※스포
예술은폭발 | L:42/A:586
LV17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64 | 작성일 2018-08-09 13:11:51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로의 집행인 더빙 보고왔다 ※스포

개인적으로 아무로가 좋아서 보러갔음 일본에서 1위를 했네 어쩌네 해서 나도 모르게 기대 뽕이 찼었는지

한 문장으로 총평 하자면 별로였음. 근데 대부분 블로그 평가나 같이간 친구들은 괜찮았다고 하는거보니 내 취향 좀 탄듯.

 

글고 CGV에서 코난 팝콘 파는데 뭔 도장준다길래 홀려서 팝콘 카라멜반 치즈반 콜라빼고 병만주세요로 16000원 결제함; 콜라는 왜 뺐냐?

예매 실패해서 영화는 메가박스로봄 ㅠㅠㅅㅂ 사가지고 집옴

 

일단 나는 자막파라서 더빙판 아무로 목소리랑 자막판 목소리가 좀 차이가있어서 걱정했는데 듣다보니 익숙해짐....... 갠적으로 아무로는 자막이 낫다고 생각

 

 

 

ㅁ 여기서부터 베리 스포 ㅁ 안읽어도됨---------------------------

 

코난 극장판이 거진 다 그렇긴하지만 이번 스케일도 우주 대마왕 블록버스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IOT 테러는 그렇다 치고 일개 검사새기가 나사를 해킹해서 화성 탐사선 궤도를 바꾸고 패스워드를 바꾸는데서 무릎을 탁 쳤음

왜 검사함? 나같으면 부장검사년 얼굴에 김치싸다구 날리고 때려친다

 

그리고 아가사박사의 1만미터 상공까지 날릴 수 있는 드론을 폭발시켜서 궤도를 바꾸는걸 보고 쌍무릎을 탁 침

초속 10km로 떨어지는 타이밍을 맞추는거... 많이 웃었다 역시 아무로는 갓갓인가

 

내가 드론같은거에대해 잘 모르긴하지만 저런걸 집구석에서 혼자 만들다니 진짜 아가사는 ㄹㅇ초천재다 재능낭비 ㅅㅌㅊ

 

 

뭐.. 애들도 봐야되고 극장판이니 어느 정도 액션도 스케일도 이해는 한다.. 적어도 이번에는 대왕축구공은 아니었음. 대신 불꽃 축구임. 슛돌이냐?

아무튼 무엇보다 족같은건 범행 동기임 ㅋㅋ

 

뭔 영화 설정상 보안 검찰에는 일반인 파트너같은게있나봄. 그 파트너가 게임회사에서 뭐 훔치다가 걸려서 감방갔는데

나 때문에 검사님이 옷 벗게할 수 없다며 당신의 정의를 지켜주겠다고 자기가 파트너인걸 말 안해서 깜빵감. 그리고 아무로가 취조하다가 파트너가 자살했는데

그 복수를 한답시고 검사가 나사(나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주..나주라고나오는거 ㅈㄴ웃겼는데 암튼

나주를 해킹해서 경찰청에다가 별똥별 떨굴라한거임;

그리고 지들의 정의 뭐시기뭐시기하며 포장 오지는데 혓바닥 땡겨서 스매시 줜ㄴr날려주고싶었음 터진 일반인 휴대폰이랑 전자기기는ㅡㅡ? 그안에 데이터는

아니 병sin 검사 색갸 니가 대신 말했으면 됐잖아..... 궤도까지 바꿀정도면 걍 옷벗어라

그리고 그 파트너 죽은 놈은 연수원 졸업하는데 자기가 왜 판사못하냐고 난동부린 과거가 나오는데 (이게 뭔 깊은 사연이 있겠거니 했는데 그딴거없음 ㅅㄱ 거의 취객)

이거 ㄴ왜 굳이 나온건지도 모르겠고.. 뭔놈들이 죄다 보안에 엮여있네 

마지막에 오경주인지 먼가하는 변호사랑 신파찍을때도 진짜 손을 부들부들 떨었다

 

 

 

-----------------------------------------

 

 

 

개인적으로는 초반 부분 재판 준비하는 부분이 지루했음.

뭔가 추리하는 맛이 나지도 않고 거의 설명충으로 페이스가 지나간 느낌이였고.. 무엇보다 아무로가 안나옴18ㅋㅋ

 

암튼 난 실망이었다.............. 영화를 왜 영화같이 못보냐고 말할순 있겠지만

애초에 코난 자체가 현실에 근거한 추리물인데 줜ㄴr 원래 극장판은 추리미아 판타지이긴 하지만 추리도 그닥..이었고..

아무로는 좀 극장판에서 성격이 망가진거같았다.. 이상해 좀 뭔가 설정이...

 

그리고 극장판 1등 명대사

 

명탐정사신 :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안기준형 애인있어요?

 

아무로 : 훗.......... 내 애인은... 이 나라야!!!!!!!!!!! (부릉부릉 출발) 

 

 

 

님들도 가서 보시길^^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0/A:25]
홍장미
전 갠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주제가 무거워서 그런지 예전 극장판들과는 느낌이 다르군요
2018-08-09 13:23:12
[추천0][반대0]
실버레인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런 적당한 코난 극장판 정도였습니다. 흥행성적에 비하면 아쉬울 수 밖에 없죠. 아무래도 일본의 아무로 팬들이 많이 띄운게 아닌가 싶은....
2018-08-09 20:20:09
[추천0][반대0]
[L:22/A:545]
4만간달찢
전 갠적으로 아무로 안티(?)인 편이라서 좀 즐기면서 본 것 같네요...
범죄자 사연도 그러고 감정선이 호쾌하고 과장된? 면이 있는것 같아요 지나친 허세같기도 했고. 개연성은 되는데 인과관계나 전개가 그냥 슉슉 빠르게.지나가는 느낌?.전개가 빨라서 지루함은.덜하지.않아나 싶습니다. 코난치고 사람이 덜죽어서(?) 분위기가 가벼워지기도 했고요..
2018-08-09 20:30:14
[추천0][반대0]
故채시울
ㅋㅋㅋㅋ ㄹㅇ 그리고 안기준 운전하는 것도 보면서 헛웃음 나옴ㅋㅋㅋ
2018-08-10 01:43:1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명탐정코난 9주 휴재 예정 [7]
실버레인
2018-09-15 0 0
48번째 오프닝곡 결정
실버레인
2018-09-08 1 0
명탐정코난 애니메이션 9월 방영일정 (2018) [2]
실버레인
2018-08-24 0 0
명탐정 코난 극장판 22기 : 제로의 집행인 대한민국 공식 컬러 포스터 공개!!
ボルト♥
2018-06-26 0 0
명탐정 코난 오프닝 모음 [1]
에이리르
2017-01-28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776
어렸을때 부터 본건데
예토달걀
2018-09-24 0-0 11
7775
버본이 코고로 노트북 비번뚥고 하이바라 동영상볼때 [1]
SKTT1Faker
2018-09-23 0-0 42
7774
얼마전에도 몇달 연재 중단했었자늠 [1]
Character
2018-09-21 0-0 159
7773
코난 검은조직편 나올 기미 보이나요? [1]
SKTT1Faker
2018-09-21 0-0 113
7772
근데 코난 작가 나이 많아서 이제 연재 힘들다는 글을 본듯한데 [8]
꾸엑
2018-09-20 0-0 387
7771
사람 죽은 날이 코난시간 흐른 날보다 많을듯
꾸엑
2018-09-20 0-0 44
7770
코난은 어릴 때 더 재밌게 봤던 것 같음
꾸엑
2018-09-19 0-0 45
7769
이거 작품 시간 얼마나 지났을까 [1]
크르르기스
2018-09-19 0-0 111
7768
1021화 간단 요약. [1]
실버레인
2018-09-19 2-0 580
7767
코게 진짜 답 없는거냐?
菅井友香
2018-09-19 0-0 84
7766
스카치가 누구인지는 몇화에 밝혀졌어요? [2]
꾸엑
2018-09-18 0-0 197
7765
코난 게시판은 있는데 왜 긴다이치 게시판은 없냐
Arine
2018-09-17 0-0 44
7764
1021화에 나오는 경찰동기조 5인
실버레인
2018-09-17 0-0 511
7763
키드 갑자기 분위기 싸해지는거임 [1]
실버레인
2018-09-17 0-0 396
7762
차라리 나이를 먹어가면 보는 재미라도 있을텐데
꾸엑
2018-09-16 0-0 96
7761
이 만화는 좀 끝났으면 좋겠음
꾸엑
2018-09-16 0-0 59
7760
코난 완결나면 검은조직편만 몰아볼려고 했는데 [1]
쇼구우우운
2018-09-16 0-0 219
7759
코난은 나이 언제 먹나여 [1]
Aisaka
2018-09-16 0-0 62
7758
어린 레이와 히로미츠 [3]
실버레인
2018-09-15 0-0 411
7757
헤이지x키드 키스 대참사 직전
실버레인
2018-09-15 0-0 388
    
1 [2][3][4][5][6][7][8][9][10]..[30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