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노트8로 극의오공 그려봄
이시다우류 | L:0/A:0
LV15 | Exp.7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3-0 | 조회 1,654 | 작성일 2018-01-12 21:56:0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노트8로 극의오공 그려봄

위가 채색 전 선만따둔거

아래가 채색 후 완성작

 

휴 힘들었다

 

채색이 불안정하고 오라도 대충 슥슥 그어놓긴했는데

이정도면 괜찮네여

 

여윽시 드래곤볼은 피가 묻어있어야 진짜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49/A:469]
ssssssssss
금손 추
2018-01-12 22:03:33
[추천0][반대0]
[L:27/A:83]
dkdkdkdk
와 쩐다
2018-01-12 22:24:06
[추천0][반대0]
[L:32/A:302]
Laks4825
극에 달한 실력.
2018-01-12 22:33:43
[추천0][반대0]
타츠마키짱
노트로 이게 그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2 23:34:56
[추천0][반대0]
마곡동훈남
채색전은 그저그런데 채색후는 지리네 ㄷㄷ
2018-01-12 23:40:43
[추천0][반대0]
정채연
ㅊㅊ
2018-01-12 23:55:02
[추천0][반대0]
AshRoller
이게 폰으로 그린거라니...... 삼성의 기술은 세계제~~~~~~~~~~일
2018-01-13 00:19:21
[추천0][반대0]
이시다우류
다음엔 베지터 그려볼게염
베지터 단순하게생겨서 육공보다 그리기 쉬울거같음 ㅎㅎ
2018-01-13 00:30:53
[추천0][반대0]
베인조아요
타테 나오키보다 잘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ㄷㄷ
2018-01-13 02:46:46
[추천0][반대0]
[L:58/A:378]
치즈김밥
대다나다
2018-01-13 04:59:18
[추천0][반대0]
박따봉
개 잘 그리노
2018-01-13 07:25:59
[추천0][반대0]
라니쨔응
저 오로라는 무슨 펜으로 그린거임??? 내노트에는 저런효과 눈씻고 찾아봐도 안보이는데...
2018-01-13 11:18:03
[추천0][반대0]
[L:56/A:477]
LeeJaedong
잘그리셨네용.
2018-01-13 15:55:20
[추천0][반대0]
ダクネス
ㅊㅊ이요
2018-01-13 19:38:46
[추천0][반대0]
고지타
잘생기게 잘그리셨당ㅠ
2018-01-13 20:26:36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드래곤볼슈퍼 124화 한글 자막영상
코코넷
2018-01-21 0 0
드래곤볼 슈퍼 124화자막&영상
스포일러맨
2018-01-21 0 0
드래곤볼 슈퍼 32화 번역본 - 1월 18일 업데이트 [3]
붕마루
2018-01-18 0 0
드래곤볼 슈퍼 123화 영상&자막
스포일러맨
2018-01-14 0 0
드래곤볼 슈퍼 126화 타이틀, 추가 스포
스포일러맨
2018-01-07 0 0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34734
손오공으로 [1]
츄린이에요
2018-01-24 0-0 23
34733
날씨 미쳤네ㅡㅡㅅㅂ [1]
애인틴호
2018-01-24 0-0 154
34732
슈퍼드래곤볼 소원빌기 택2 [9]
애인틴호
2018-01-24 0-0 164
34731
슈퍼 파밸은 기존꺼 파괴도 있는데 왜이리 변동이 심함? [2]
로렐라이
2018-01-24 0-0 75
34730
님들 슈퍼 드래곤볼로 소원 빌 수 있게 해주면 무슨 소원 빌거임?? [12]
나르시즘
2018-01-24 0-0 183
34729
블루2 지터 = 극의 오공 > 지렌 > 합자 > 파괴신 > 블계 오공 > 히트 > 블루 오공 > 초갓 오공 [17]
故청백
2018-01-24 0-0 160
34728
에~너~지~파! [1]
덕충이
2018-01-23 0-0 338
34727
요즘도 에너지파 갈김? [4]
덕충이
2018-01-23 0-0 216
34726
사실 부f에서도 베지터 [3]
샴파
2018-01-23 0-0 204
34725
이 장면은 애니로 봤을땐 느낌 없었는데... [1]
askjdaskj
2018-01-23 0-0 514
34724
전왕이 대신관에게 지워버린다고 말하면 대신관 반응 어떨까요 [1]
야수
2018-01-23 0-0 518
34723
블루베지트>우이스 [1]
각성리코
2018-01-23 0-0 173
34722
애니는 종영해도 [4]
밤에낯가림
2018-01-23 0-0 248
34721
드래곤볼 3월종영이라는거 사실인가요? [4]
먹어줄게
2018-01-23 0-0 644
34720
난 그냥 애니에서 베지터 갓 모습 보여줬음 했는데 [2]
Malygos
2018-01-23 0-0 338
34719
코믹스 근데 애니내용 대부분을 스킵하네 [5]
폭염메구밍
2018-01-23 0-0 415
34718
파괴신 강림 톳포 라는디 파괴신급인가? 아님 그냥 후보자니까 파괴신 강림한건가
폭염메구밍
2018-01-23 0-0 109
34717
초2 오반 > 퍼셀 [1]
故청백
2018-01-23 0-0 148
34716
디스포 초광속 모드 vs 히트 [3]
DEATHLORD
2018-01-22 0-0 765
34715
슈퍼에 몇가지 색이 나온거???
포에버앤
2018-01-22 0-0 105
    
1 [2][3][4][5][6][7][8][9][10]..[99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