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쿄우카와 엘자 싸움 정리글.
fairy주옹 | L:45/A:383
LV10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3 | 조회 548 | 작성일 2014-10-15 02:17: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쿄우카와 엘자 싸움 정리글.

404화에서 많은 분들이 밸붕 이라고 하셔서 그나마 낫게 밸붕은 아니다 까진 해보이겠습니다. 일단 이 글을 읽기 전에 알아두셔야 될건. 404화때 나온 엑시드 들의 언급은 무시 해줬으면 합니다. 릴리 : 엘자에게 의안이 있다는 것도 모르면서 다짜고짜 육감 칠감 드립을 치시구요.<<무시 해피 : 엘자니까.. <<걍 무시 나머지 : 끄덕 <<무시 그리고 또 알아 두셔야 할건 쿄우카가 에테리아스로 변신하기전 명왕이 생체링크를 걸으라는 자기 목숨을 걸라는 당황스러운 말을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엘자와 싸울땐 제정신이 아니였을 거라고 판단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대결을 보자면. 육체 스펙은 서로 꿀리지 않아 보였고 개념기를 쓰신 쿄우카가 유리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때 쿄우카는 제정신이 아니여서 실수로 오감을 뺏어놓고 통각으로 댐지를 입히고 있었습니다. 엘자는 시력을 빼곤 모든걸 잃었지만 대신 아픔을 느끼지 않아 계속 싸울 수 있어서 엘자 쪽이 유리 했던 것이며 쿄우카는 명왕 말에 당황 오감을 뺏었는데 엘자가 일어나서 당황 쓰러져야 할 고통에도 안쓰러지는 엘자를 보고 당황을 하다보니 자기 실력을 발휘 못해 질 수밖에 없었던 겁니다. 하여튼 이 글을 쓴 목적은 페게 여러분이 밸붕밸붕 하시길래 그나마 나으라고 쓴겁니다. 부디 이 글을 읽고 밸붕이라는 생각이 사라졌음 하네요 ㅎ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3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orn
밸붕은 밸붕. 아니 이건 설붕인가...
2014-10-15 03:03:34
추천0
에이앙스
아니 아픔을 느끼지 않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고나서 대놓고 아파뒈질라카는데 실드도 적당히 쳐야죠..

생체링크 걸라고 해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왕이 분명 '죽는게 무섭냐'하니까 '아뇨 제레프님을 위해서라면'하고 이미 쿄우카는 각오 다 다졌는데 한순간에 찌질이행ㅋㅋㅋㅋㅋㅋ
2014-10-15 03:12:46
추천0
[L:45/A:383]
fairy주옹
대놓고 쿄우카가 엘자는 고통을 느끼지 않는 거냐? 라고 했는데요?
2014-10-15 07:48:26
추천0
에이앙스
암만봐도 엘자가 고통 느끼면서도 계속 자기를 압도하니까 고통을 느끼지도 않는 거냐고 한건데
고양이들은 헛소리라고 친다 해도 엘자가 쿄우카 공격 맞고 눈물짜면서 이미지로 옆구리 터지는 걸 보여준건 암만봐도 엘자가 고통을 느낀다는 증거임
2014-10-15 11:25:30
추천0
[L:45/A:383]
fairy주옹
그러면 극심한 밸붕이 됩니다. 그렇다 보니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한거에요.
2014-10-15 12:13:38
추천0
에이앙스
맞으니까 어쩔수없죠 인정할건 해야지..그래도 페테가 아직 막장인데 재미까지 없는 하드막장은 아니고 막장요소가 있으면서도 재밌으니까 다행인거
2014-10-15 12:16:35
추천0
[L:40/A:447]
백면인
고통느낀거 맞습니다
2014-10-15 12:57:33
추천0
[L:2/A:25]
루비골드린
결론은 결국 작중에서 제대로 설명안해놓고 판단은 독자들에게 맡긴다는건가? 사스가 작가님.
독자들에게 생각을 하면서 읽게 해주는 좋은 작품
2014-10-15 06:30:00
추천0
잉여의군단
그래도 가장 설득력 있는 내용인데 어찌되었든 그냥 계속 볼듯
2014-10-15 13:07:59
추천0
pufferfish
님 이렇게 억지로 작가 쉴드쳐주실 필요 없어요 ㅠㅠ 본인이 이미 개연성을 포기했음.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시는게 제일 스트레스 덜받음
2014-10-15 13:25:24
추천0
페테빠돌
이번에 쉴드칠꺼 없을텐데 대단하시네요ㅋㅋ
2014-10-15 16:57:37
추천0
홍잉여
주륵..ㅠ
2014-10-16 00:18:4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9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콜택
2020-03-31 0-0 129
63098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142
63097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3]
루시
2020-03-31 0-0 271
63096 일반  
얘들은 알드론 피 몇까지 까는거 가능함 [3]
2020-03-31 0-0 115
63095 일반  
100년퀘 이번 나츠가 알드론 이길 방법이 [3]
루시
2020-03-31 0-0 173
63094 일반  
이슈갈의 다른나라 안나올거면 [4]
루시
2020-03-31 0-0 212
63093 일반  
쥬비아가 그레이한테 반하게 된 이유는> [2]
실버블렛2
2020-03-30 0-0 211
63092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128
63091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6]
KO
2020-03-29 0-0 198
63090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483
63089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345
63088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94
63087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96
63086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93
63085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64
63084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49
63083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225
63082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762
63081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588
63080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22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