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사랑은 루시!!!
연우 | L:0/A:0
LV12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1 | 조회 1,044 | 작성일 2014-10-17 01:17:1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사랑은 루시!!!



















자지전 루시 빨기 쩝쩝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3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5/A:258]
KO
제사랑은 리사나!!!
2014-10-17 01:19:16
추천0
[L:22/A:124]
미드광
저는 웬디와울티어
2014-10-17 01:46:53
추천0
[L:41/A:304]
죠리퐁
캬 루시에 취한다
2014-10-17 06:45:46
추천0
유환각
제 사랑은 명왕인데
2014-10-17 10:32:11
추천0
멜짱
왜 쟤네 안 사겨요? 나츠랑 루시
2014-10-17 11:23:55
추천1
연우
그러게요 현기증 날려함
2014-10-17 11:40:30
추천0
멜짱
빨리 사겨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2014-10-17 11:43:08
추천0
fuing뿌잉
고자고자고자고자고자
2014-10-17 18:58:26
추천0
멜짱
작중에서 루시가 목욕한다니까 훔쳐보러 가려다가 엘자한테 저지당함

고자가 아님
2014-10-17 22:41:40
추천0
fuing뿌잉
근데 워로드 만날때 온천에서 했던 행동들 보면 고자가 맞긴한거같은데
훔쳐보는거야 뭐 재미로 하는거일수도 있구요ㅎㅎ
2014-10-17 22:54:27
추천0
멜짱
그렇지 않지 말입니다
마시로 작가는 주인공을 고자로 만들지 않지 말입니다

레이브때도 엘리랑 하루랑 잘됐고
2014-10-17 22:56:11
추천0
염계대천
소년만화 주인공들은 고자가 아니면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니까 나츠는 고자가 맞음 레이브의 하루랑 같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2014-10-18 09:07:01
추천0
멜짱
나츠루시는 이뤄질겁니다
2014-10-18 10:23:03
추천0
염계대천
나츠는 평생 고자로 살거임 수고수고
2014-10-18 10:45:25
추천0
멜짱
나루 존좋인데..
2014-10-18 10:47:43
추천0
염계대천
서로 좋아하거나 이성의 느낌이 전혀 나지 않고 있음
2014-10-18 10:55:25
추천0
멜짱
그런가요? 제가 볼때는 티 팍팍 내고있는 것 같은데..
2014-10-18 11:01:41
추천0
염계대천
나츠랑 루시는 서로 같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뭐..나츠는 연애쪽에는 아예 관심이 없는 놈이고 루시도 뭐 아직 연예쪽에는 관심은 없는듯 다른 애들이랑 비교했을때 아직 미확정인듯
2014-10-18 11:05:33
추천0
멜짱
아쉽..
2014-10-18 11:06:51
추천0
다버려
루시 만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10-17 11:44:06
추천0
BlueApple
이거야 말로 진정한 씹개념글
2014-10-17 16:40:20
추천0
벨이야기
루시x나츠 가 가장 좋은 커플링인듯.
페테 처음 봤을땐 엘자x나츠도 좋다고 생각했지만. 계속 볼 때마다 루시x나츠 가 좋아보이네요 ㅎ
2014-10-17 20:39:20
추천1
[L:3/A:58]
노부나
ㅇㄱㄹㅇ 루시는 진심 사랑입니다.
2014-10-18 00:37:46
추천0
명왕의킹던
캬 여신이다
2014-10-18 11:33: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8화
옹잉잉
2020-04-02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06 일반  
이건 왜 자꾸 짭 유니버스 만드냐 [1]
원술
2020-04-02 0-0 72
63105 일반  
마스터 노아 완전 제레프노 [1]
루시
2020-04-02 0-0 57
63104 일반  
페테의 나츠웬디가질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먼트4 [4]
아키서스
2020-04-01 0-0 134
63103 일반  
드라켄vs엘자 [4]
호식이
2020-04-01 0-0 208
63102 일반  
드라켄 [2]
옹잉잉
2020-04-01 0-0 105
63101 일반  
EZ 88화 [1]
옹잉잉
2020-04-01 0-0 278
63100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2]
콜택
2020-03-31 0-0 575
63099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251
63098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3]
루시
2020-03-31 0-0 430
63097 일반  
얘들은 알드론 피 몇까지 까는거 가능함 [3]
2020-03-31 0-0 184
63096 일반  
100년퀘 이번 나츠가 알드론 이길 방법이 [4]
루시
2020-03-31 0-0 296
63095 일반  
이슈갈의 다른나라 안나올거면 [4]
루시
2020-03-31 0-0 343
63094 일반  
쥬비아가 그레이한테 반하게 된 이유는> [2]
실버블렛2
2020-03-30 0-0 253
63093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140
63092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6]
KO
2020-03-29 0-0 216
63091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573
63090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416
63089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108
63088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228
63087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2]
박하민
2020-03-29 0-0 1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