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솔직히 명왕이 당황하는거 처음봄.....
가고일 | L:0/A:0
LV44 | Exp.7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40 | 작성일 2014-11-01 21:14: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명왕이 당황하는거 처음봄.....

ㄹㅇ;;; 드래곤 나타나도 표정하나 안바뀌던 명왕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이비스♡
기습당해서 당황했다기보단 자신이 실버에게 가르쳐준 멸마를 그레이가 써서 당황했을수도
2014-11-01 21:17:57
추천0
평생교육
아크놀로기아 왔을 때 약간 동요하긴 했죠.
2014-11-01 21:24:17
추천0
[L:40/A:447]
백면인
어디서 쥐뿔 관심도 없던 애가 갑자기 나타나더니 제자한테 가르쳐준 마법을 쓰니까 혼란스러운건 당연한듯..
2014-11-01 21:28:21
추천0
LUCYHEARTFILA♥
ㅇㄱㄹㅇ
2014-11-01 21:50:55
추천0
Dearest
그레이 등장 포쓰가 쩔긴 한데
명왕은 그냥 뭐지 하고 당황한 정도?
2014-11-01 21:41:04
추천0
[L:40/A:175]
ch잉
자신의 팔이 단번의 얼려진걸 보고 당황함
2014-11-01 21:32:0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9화
옹잉잉
2020-04-09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41 일반  
아크라도 육탄 공격은 통한다 [1]
콜택
2020-04-10 0-0 31
63140 일반  
아크>오찐룡 [3]
이제
2020-04-10 0-0 37
63139 일반  
해피의 대모험 완결 났누 [1]
루시
2020-04-09 0-0 328
63138 일반  
근데 나는 제레프가 착한거같음ㅇㅇ.. [2]
이유리
2020-04-09 0-0 193
63137 일반  
아이린vs아니무스 [7]
코티
2020-04-09 0-0 189
63136 일반  
ㅈ드론 순식간에 평가 나락 ㅋㅋ [10]
코티
2020-04-09 0-0 288
63135 일반  
드래곤 크라이에서 나츠가 아니무스에게 털린건 아니지 않음? [3]
루시
2020-04-09 0-0 97
63134 일반  
파이널 시즌 기준 가장 좋은 전투신은 아크 vs 드슬인듯
루시
2020-04-09 0-0 74
63133 일반  
이그닐>>알드론 [1]
솔플
2020-04-09 0-0 100
63132 일반  
100년퀘 최소 150화 본다 [6]
루시
2020-04-09 0-0 311
63131 일반  
누군가 100년퀘 번역좀... [3]
켄시로
2020-04-08 0-0 444
63130 일반  
알드론 이것도 아직 전력은 아닌 것 같죠? [5]
웬디타일
2020-04-08 0-0 461
63129 일반  
EZ 89화 [3]
옹잉잉
2020-04-08 0-0 285
63128 일반  
100년퀘 쥰내 재밌네ㅋㅋㅋㅋ [7]
뜻없음123
2020-04-08 0-0 598
63127 일반  
번역본은이제안나오나 [1]
이유리
2020-04-08 0-0 174
63126 일반  
페어리테일의 엘리멘트 4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멘트 4 [1]
루시
2020-04-08 0-0 323
63125 일반  
100년퀘 53화 일어판 [8]
루시
2020-04-08 1-0 1073
63124 일반  
제레프 나왔누 [1]
루시
2020-04-08 0-0 388
63123 일반  
에덴즈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
켄시로
2020-04-07 0-0 70
63122 일반  
드라겐조 부하중 나츠랑 닮은놈 [2]
루시
2020-04-07 0-0 45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