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 장면 이름이 황금 평야였군요
Dearest | L:0/A:0
LV18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49 | 작성일 2014-11-13 15:48:2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장면 이름이 황금 평야였군요



{ SYSTEM : (안내) '{$i}'는 사용이 불가능한 태그입니다. 2020-03-31 18:53:27 }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우
애니가 퀼이 정말 좋았었죠
나루는사랑입니다~
2014-11-13 15:53:07
추천0
Dearest
정말 감동적인 장면 ㅠㅠ
황금 평야라고 부르는건 오늘 첨 알았네요 ㅎ
2014-11-13 15:53:53
추천0
연우
번역기에선 평야라 나왔지만.. 우리나라번역된걸로는 초원이라 나와요ㅎㅅㅎ
2014-11-13 15:57:41
추천0
Dearest
ㅇㅎ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2014-11-13 15:58:23
추천0
리버스염제
저기서 루시 작화가 이상함
2014-11-13 16:02:05
추천0
Dearest
ㅠㅠ
2014-11-13 16:03:08
추천0
tysin92
사실은 저기 천국 아님?
2014-11-13 21:48:53
추천0
Dearest
헐?ㅠㅠ....
2014-11-13 21:49:39
추천0
LUCYHEARTFILA♥
나루=愛
2014-11-13 22:21:33
추천0
Dearest
+_+
2014-11-13 22:22:24
추천0
장미공주
사후세계죠ㅎㅎ 저 화 제목이 황금의 평야에요.
2014-11-13 22:35:21
추천0
Dearest
헐 진짜 그런거에요? 전 드래곤아고 미래로그 없어질때
같이 없어지길래 미래로 돌아간건줄.......
2014-11-13 22:38:02
추천0
장미공주
이미 죽었잖아요ㅠ 게다가 미래루시가 속한 미래는 루시와 레비를 제외하면 다 죽었죠.
그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로 온 것이니까요.
2014-11-13 22:39:41
추천0
Dearest
헐......그런의미였군요... 전 과거가 바껴서
미래루시가 바뀐 미래로 가서 나츠 만난 장면인줄
알았는데..............허르 ㅠㅠ
2014-11-13 22:40:54
추천0
사탕바구니
사후세계라고 단정지어 말할건 아닌듯....
저 장면 모험은 계속 된다는 느낌으로 판단은 독자한테 맡긴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바뀐 시간대로 돌아간거라고 생각해요
2014-11-14 05:16:49
추천0
Dearest
저도 이렇게 생각했어요 ㅎㅎ
2014-11-14 08:35:25
추천0
쮸쨔
이미지로만봐도 밀려오는 감동...나루는 사랑입니다ㅎㅎㅎㅎ
2014-11-14 23:57:2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8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65
63097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3]
루시
2020-03-31 0-0 176
63096 일반  
얘들은 알드론 피 몇까지 까는거 가능함 [1]
2020-03-31 0-0 81
63095 일반  
100년퀘 이번 나츠가 알드론 이길 방법이 [3]
루시
2020-03-31 0-0 131
63094 일반  
이슈갈의 다른나라 안나올거면 [4]
루시
2020-03-31 0-0 148
63093 일반  
쥬비아가 그레이한테 반하게 된 이유는> [2]
실버블렛2
2020-03-30 0-0 184
63092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118
63091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6]
KO
2020-03-29 0-0 188
63090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443
63089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326
63088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91
63087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88
63086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91
63085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61
63084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44
63083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215
63082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706
63081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572
63080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213
63079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35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