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와..그레이가 노호를 쓸줄이야
시테 | L:17/A:354
LV13 | Exp.3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23 | 작성일 2014-11-23 14:51:37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그레이가 노호를 쓸줄이야

ㅋㅋㅋㅋ참 충격적이네요
그레이입에서 저게 나올줄이야..
어휘력이 딸려서 설명이 안되는데
아..뭔가 기분이...참...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치하NaSra
애니로보기두려움

카류노 호효=화룡의 포효
하쿠류노 호효=백룡의 포효
예류노 호효=영룡의 포효
첸류노 호효=웬디

이런데

빙마의 노호는 드럽게 낯설거같음
왠지 그레이라서 더 느끼해질거같음
2014-11-23 15:02:59
추천0
[L:17/A:354]
시테
안그러던 그레이가 갑자기 저 기술 쓰니까
뭔가 기분이 참 그러네욬ㅋㅋㅋ낯선건지 어색한건지
아님 못받아들이겠는건지..
2014-11-23 15:04:48
추천0
우치하NaSra
솔직히 조형마도사에서 순식간에 데빌슬레이어 ㅋㅋㅋ

페어리테일 세계관에서 데빌슬레이어 여태나온게 최초로 멸악의 빙마마도사 실버>그레이 이런순으로 나옴 희소성 사기
멸신마도사는 나왓지만 쟌크로우 오르가 셰리아등등
2014-11-23 15:06:20
추천0
[L:71/A:468]
클로에
ㅋㅋㅋㅋㅋ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대게 어색...
2014-11-23 15:06:23
추천0
[L:40/A:175]
ch잉
전 괜찬던데 ㅋㅋ
2014-11-23 15:08:19
추천0
연우
어색어색 그레이 너무쌔짐
2014-11-23 16:21:08
추천0
KDO
동감ㅋㅋㅋㅋㅋ개어색ㅋㅋㅋ
2014-11-23 22:53:4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8화
옹잉잉
2020-04-02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19 일반  
근데 예전에 네이버 서열글들에 END=아크놀로기아=제레프랬는데 제레프가 END가 나츠라서 이그닐이 안 죽였댔는데 그게 진짜면 END화하면 오히려 너프아님?
盧알라
2020-04-06 0-0 0
63118 일반  
페테 제레프 죽고 축제한거까지만 봤는데 알드론이 뭥;ㅁ? 걔가 제일 셈?
盧알라
2020-04-06 0-0 0
63117 일반  
야 이거 ㄹㅇ 딴새끼였으면 어케이겼냐 [1]
앤초비파이
2020-04-06 0-0 32
63116 일반  
ㄷㄷ이거 [1]
렉서스
2020-04-06 0-0 38
63115 일반  
시키 이짤은 잘생김? [9]
루시
2020-04-05 0-0 154
63114 일반  
히스이 짤 [5]
켄시로
2020-04-05 0-0 189
63113 일반  
아이린도 용화됐긴하지만 나름 드래곤인데
뜻없음123
2020-04-05 0-0 85
63112 일반  
페테 드래곤 강한 순위ㅠ [3]
アサガオ
2020-04-05 0-0 108
63111 일반  
나츠랑 루시, 100년퀘 끝에 이어질까요? [2]
실버블렛2
2020-04-05 0-0 120
63110 일반  
이그니어가 한번 더 나츠한테 도움 줄까요? [3]
실버블렛2
2020-04-04 0-0 190
63109 일반  
히스이 개예쁘네 [8]
박하민
2020-04-04 1-0 592
63108 일반  
야 나츠가 길드 앞 호수 싹 증발시킨 거 아니었어? [11]
앤초비파이
2020-04-04 0-0 402
63107 일반  
페어리테일 에피소드 재미있는 서열 어찌됨? [15]
루시
2020-04-02 0-0 578
63106 일반  
이건 왜 자꾸 짭 유니버스 만드냐 [1]
원술
2020-04-02 0-0 284
63105 일반  
마스터 노아 완전 제레프노 [1]
루시
2020-04-02 0-0 201
63104 일반  
페테의 나츠웬디가질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먼트4 [8]
아키서스
2020-04-01 0-0 245
63103 일반  
드라켄vs엘자 [4]
호식이
2020-04-01 0-0 311
63102 일반  
드라켄 [2]
옹잉잉
2020-04-01 0-0 154
63101 일반  
EZ 88화 [1]
옹잉잉
2020-04-01 0-0 370
63100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2]
콜택
2020-03-31 0-0 84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