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일 괜찮은거 같은 레어 짤은??
Dearest | L:0/A:0
LV28 | Exp.9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65 | 작성일 2014-11-25 02:57:39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일 괜찮은거 같은 레어 짤은??


왼쪽부터 순서대로 1~5번이에요

루시 다 사보고 싶지만

포인트도 없고 개인적으로 전

1번이나 5번 괜찮은 거 같네요

이미지들이 다 별로라면 할말은 없네용 ㅠ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1번
 
8 Vote (23.53%)
2번
 
2 Vote (5.88%)
3번
 
7 Vote (20.59%)
4번
 
3 Vote (8.82%)
5번
 
10 Vote (29.41%)
다 별루 그닥.....
 
4 Vote (11.76%)
총투표수 : 34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orn
1번 추천드립니다
2014-11-25 02:58:50
추천1
Dearest
하지만 살수가 없는
현실 ㅠㅠ
2014-11-25 02:59:23
추천0
liorn
ㅜ ㅜ
2014-11-25 03:01:20
추천0
Dearest
개인적으로 빨리 1번이나 5번 중에
하나 꼭 사고 싶네요 ㅠㅠ
2014-11-25 03:01:56
추천0
liorn
꼭 사시길.......
2014-11-25 03:02:52
추천0
Dearest
그게 언제가 될지 흑 ㅠㅠ
2014-11-25 03:04:17
추천0
야생화
3번
얼굴이 제일 잘나옴
2014-11-25 03:31:38
추천0
Dearest
3번도 많네요
2014-11-25 08:44:46
추천0
[L:58/A:202]
아닉
개인적으로 3>1>5>2>4
2014-11-25 06:42:38
추천0
Dearest
전 1,5가 젤 나은듯 ㅋ
2014-11-25 08:44:15
추천0
[L:13/A:335]
Ju
2번 알몸같아서
2014-11-25 07:15:26
추천0
Dearest
핡+_+
2014-11-25 08:43:51
추천0
[L:2/A:25]
루비골드린
페테 캐들 중에서 누가 가장 레어퀄이 나은지를 묻는 글인줄 알았는데?
2014-11-25 10:07:16
추천0
Dearest
아 이런.. 의도치 않게 제가 낚시를 해버린건가요
죄송합니다....
2014-11-25 10:35:59
추천0
키키키
4번. 겨드랑이
2014-11-25 10:50:25
추천0
Dearest
겨드랑이 ㄷㄷㄷㄷㄷㄷ
2014-11-25 11:34:37
추천0
[L:29/A:412]
목둔술사
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②
2014-11-25 11:31:55
추천0
Dearest
ㅎㅎㅎㅎㅎ 2번+_+
2014-11-25 11:34:25
추천0
WendyMarvel
표정이 겁나 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1-25 14:40:39
추천0
Dearest
사스가 갓피 ㅋㅋ
2014-11-25 14:42:38
추천0
연우
내메인+_+
3번도 해보고싶은데..
2014-11-25 14:49:01
추천0
Dearest
부러운 1번 메인 루시
핡+_+
2014-11-25 14:50:20
추천0
[L:71/A:468]
클로에
저도 3번
5번 얼굴은 귀여운데 헤어스타일 다시 묶어주고 싶음... 뭔가 엉성
2014-11-25 18:41:52
추천0
Dearest
ㅇㅎ 그렇군요 3번 상당히 많네요 ㅎ
2014-11-25 20:24:05
추천0
페테만보여
한번 루시방출해보면 볼만하것네 235있는데ㅋ
2014-11-25 22:17:49
추천0
Dearest
헐;; 부럽네요 ㄷ
2014-11-25 22:18:2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8화
옹잉잉
2020-04-02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09 일반  
히스이 개예쁘네 [1]
박하민
2020-04-04 0-0 74
63108 일반  
야 나츠가 길드 앞 호수 싹 증발시킨 거 아니었어? [7]
앤초비파이
2020-04-04 0-0 89
63107 일반  
페어리테일 에피소드 재미있는 서열 어찌됨? [13]
루시
2020-04-02 0-0 408
63106 일반  
이건 왜 자꾸 짭 유니버스 만드냐 [1]
원술
2020-04-02 0-0 241
63105 일반  
마스터 노아 완전 제레프노 [1]
루시
2020-04-02 0-0 172
63104 일반  
페테의 나츠웬디가질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먼트4 [8]
아키서스
2020-04-01 0-0 208
63103 일반  
드라켄vs엘자 [4]
호식이
2020-04-01 0-0 286
63102 일반  
드라켄 [2]
옹잉잉
2020-04-01 0-0 141
63101 일반  
EZ 88화 [1]
옹잉잉
2020-04-01 0-0 332
63100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2]
콜택
2020-03-31 0-0 746
63099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298
63098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4]
루시
2020-03-31 0-0 519
63097 일반  
얘들은 알드론 피 몇까지 까는거 가능함 [3]
2020-03-31 0-0 202
63096 일반  
100년퀘 이번 나츠가 알드론 이길 방법이 [4]
루시
2020-03-31 0-0 346
63095 일반  
이슈갈의 다른나라 안나올거면 [4]
루시
2020-03-31 0-0 416
63094 일반  
쥬비아가 그레이한테 반하게 된 이유는> [3]
실버블렛2
2020-03-30 0-0 270
63093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151
63092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6]
KO
2020-03-29 0-0 230
63091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631
63090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45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