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레이브가 재밌어요?
히로☆ | L:0/A:0
LV14 | Exp.7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90 | 작성일 2014-11-29 20:11:4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레이브가 재밌어요?

처음에 작화개구려서 접은애니인뎅...  많은사람들이 벨런스 겁나조절잘하고 스토리도 감동적이라고하여서 볼지안볼지 고민중인데... 재밌어요?  (레이브게시판이없어서여기다글쓰네요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염제
만화로 보세요
오글거리는게 많지만 작화도 초반 빼고 중반으로 갈수록 좋아지고 페테랑 비교될거임
보면 ㄹㅇ후회안해요
2014-11-29 20:13:10
추천0
히로☆
ㅇㅎ~ 감사염 연합끝나고 봐야겠네 ㅇㅅㅇ
2014-11-29 20:14:35
추천0
[L:29/A:12]
산책왕그마
레이브는 블리치처럼 애니가 먼저 종결한 만화이고~
어느 한 검으로 적을 파멸시키죠~
또 한, 재미있는 반전도 있고~
페어리테일 보기전에 꼭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2014-11-29 20:14:43
추천0
히로☆
오호~ 한번봐야겠네욤ㅋㅋ
2014-11-29 20:16:00
추천0
[L:10/A:106]
Zarato
초반작화 구린건 인정. 요새 만화좀 그린다는 중학생들 수준이죠. 뭐 90년대 중후반이니..

레이브는 사실 밸런스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소년의 마음을 가지고 보도록 하세요
내용에만 신경쓰신다면 꽤 재밌습니다
최후반부에 역대급 반전+명장면도 있구요
2014-11-29 20:15:48
추천0
히로☆
ㅎㅎ 글쿤요! 기대가되네요ㅋㅋ 정주행할생각인데ㅋㅋ
2014-11-29 20:16:41
추천0
로그의검
확실히 재밌어요. 명대사 같은 것도 많고요.

하지만 밸런스는 페테랑 그닥 차이는 없을듯...(하지만 페테와는 다르게 레이브 볼때는 벨붕이라도 재밌게 잘 볼 수 있을거에요^^)
2014-11-29 20:16:52
추천0
히로☆
ㅎㅎ 진짜많은사람들이 추천해주니 꼭봐야겠네요ㅋㅋ
2014-11-29 20:18:15
추천0
LUCYHEARTFILA♥
개인적으론 지그의 해골씬이라던가 시바의(욕 아닙니다) 사망씬, 리샤의 정체에 관한 반전 같은 명장면들이 좋았지 나머지 것들은 그닥;
딱히 재미있던 것도 아니고
스토리도 별로 좋은 편은 아니였고(페테보단 훨씬 나음)
무엇보다도 오글오글 거렸죠(이건 페테도 개찐도찐이지만ㅇㅇ)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페테보단 나은 듯
2014-11-29 20:18:07
추천0
히로☆
아...지크의 해골씬 레이브최대의 명장면이라고들었는데
어느정도인가요?
2014-11-29 20:18:57
추천0
로그의검
아 미리 아시면 안되시는데 ㅠㅠ 모르고 보면 더 좋으셨을텐데 아쉽네요.
2014-11-29 20:19:50
추천0
LUCYHEARTFILA♥
미리 스포일러 당하시면 재미없으니 나중에 읽어보시면 알겁니다ㅎㅎ
2014-11-29 20:23:04
추천0
[L:29/A:12]
산책왕그마
그게 최고의 명장면이자~

정말 소름끼침~
2014-11-29 20:27:30
추천0
[L:58/A:186]
그대가분다
첨부터 본다면 지그의 명장면이 가장 와닿는 부분이었음
2014-11-29 20:31:50
추천0
히로☆
아....
2014-11-29 20:33:51
추천0
[L:58/A:186]
그대가분다
내용을 알고 봐도 감동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을듯
2014-11-29 20:34:4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5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54
63094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5]
KO
2020-03-29 0-0 115
63093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244
63092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184
63091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57
63090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36
63089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61
63088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46
63087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31
63086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191
63085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555
63084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488
63083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198
63082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329
63081 일반  
페어리 테일은 스핀오프 작품 보기가 힘드네요 [4]
플랑플랑
2020-03-26 0-0 344
63080 일반  
오잉? 100년퀘 번역 공지 내려갔네요? [6]
엘자스칼렛
2020-03-26 0-0 993
63079 일반  
이 상황을 겜판소로 비유하자면
아키서스
2020-03-25 0-0 411
63078 일반  
ㅋㅋ 염룡왕의 붕권이 알드론에게 데미지 1은 입혔네요 [2]
루시
2020-03-25 0-0 785
63077 일반  
레이브 전성기 시바 페테가면 무쌍찍음? [2]
베지쨔응
2020-03-25 0-0 226
63076 일반  
알드론 공략법 [진지글 아님] [1]
아키서스
2020-03-25 0-0 4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