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잠만잠만 '나츠=다시마의 오너캐' 라면 나루 커플은
LUCYHEARTFILA♥ | L:0/A:0
LV30 | Exp.1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4,110 | 작성일 2014-12-06 00:46: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잠만잠만 '나츠=다시마의 오너캐' 라면 나루 커플은



오너캐란? 어떤 특정한 작품에서 모든 캐릭터의 주인격이 되는 캐릭터 나 작가 자신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칭한다. 작가 본인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즉, 작가의 아바타. 출처: https://m.enha.kr/wiki/%EC%98%A4%EB%84%88%EC%BA%90 '나츠=다시마 본인'이라면 '나츠x루시 커플=다시마x다시마의 최애캐&이상형' 라고도 볼 수 있나ㅋㅋㅋㅋㅋㅋ (짤은 심심해서 서비스로)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우
마시마 단편이 기억나는군요ㅋ
2014-12-06 00:49:47
추천0
LUCYHEARTFILA♥
전에 올리셨던 그 만화를 말씀하시는 거군요ㅋㅋㅋ
2014-12-06 00:59:43
추천0
aodgns21
올 그렇군요ㅋㅋ 나츠루시 진짜 걍공식확정같음ㅇㅇ 이커플이 진리같음ㅋㅋ
2014-12-06 01:11:40
추천1
[L:25/A:258]
KO
그건 절대아님
2014-12-06 01:25:24
추천0
LUCYHEARTFILA♥
격공하옵니다ㅋㅋㅋㅋ
2014-12-06 01:28:12
추천0
Dearest
22222222222222222222
나루 +_+
2014-12-06 08:41:42
추천0
scene
메인값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06 11:37:40
추천0
장미공주
루시가 작가의 이상형에 가까운 캐릭이긴하지만 나츠는 오너캐라기보단 남주니까 집착한다는 느낌이 더 강해요. 작중 최다출연인 이유도 남주인데 등장씬이 많아야하는 거 아니냐라는 생각에 그런다니까...그리치면 이야기의 화자인 루시가 가장 많이 등장해야하는거 아닌가..라는 의문이 들긴 하지만요;;
2014-12-06 06:04:58
추천0
쮸쨔
첫짤개흐뭇ㅠㅠㅠㅠ며느리와 시아빠의만남!?
2014-12-06 17:24:4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9화
옹잉잉
2020-04-09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39 일반  
해피의 대모험 완결 났누 [1]
루시
2020-04-09 0-0 259
63138 일반  
근데 나는 제레프가 착한거같음ㅇㅇ.. [2]
이유리
2020-04-09 0-0 151
63137 일반  
아이린vs아니무스 [7]
코티
2020-04-09 0-0 170
63136 일반  
ㅈ드론 순식간에 평가 나락 ㅋㅋ [10]
코티
2020-04-09 0-0 246
63135 일반  
드래곤 크라이에서 나츠가 아니무스에게 털린건 아니지 않음? [3]
루시
2020-04-09 0-0 87
63134 일반  
파이널 시즌 기준 가장 좋은 전투신은 아크 vs 드슬인듯
루시
2020-04-09 0-0 68
63133 일반  
이그닐>>알드론 [1]
솔플
2020-04-09 0-0 90
63132 일반  
100년퀘 최소 150화 본다 [6]
루시
2020-04-09 0-0 278
63131 일반  
누군가 100년퀘 번역좀... [3]
켄시로
2020-04-08 0-0 426
63130 일반  
알드론 이것도 아직 전력은 아닌 것 같죠? [5]
웬디타일
2020-04-08 0-0 433
63129 일반  
EZ 89화 [3]
옹잉잉
2020-04-08 0-0 284
63128 일반  
100년퀘 쥰내 재밌네ㅋㅋㅋㅋ [7]
뜻없음123
2020-04-08 0-0 579
63127 일반  
번역본은이제안나오나 [1]
이유리
2020-04-08 0-0 171
63126 일반  
페어리테일의 엘리멘트 4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멘트 4 [1]
루시
2020-04-08 0-0 318
63125 일반  
100년퀘 53화 일어판 [8]
루시
2020-04-08 1-0 1037
63124 일반  
제레프 나왔누 [1]
루시
2020-04-08 0-0 382
63123 일반  
에덴즈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
켄시로
2020-04-07 0-0 68
63122 일반  
드라겐조 부하중 나츠랑 닮은놈 [2]
루시
2020-04-07 0-0 450
63121 일반  
알드론은 분신이 얼굴 잡아야되는게 흠이네 [5]
앤초비파이
2020-04-07 0-0 455
63120 일반  
나인하르트 vs 알드론 능력 비교 [2]
웬디타일
2020-04-06 0-0 45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