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페테에서도 반전이나 멘붕 요소가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LUCYHEARTFILA♥ | L:0/A:0
LV30 | Exp.9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15 | 작성일 2014-12-09 21:33: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테에서도 반전이나 멘붕 요소가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현실엔 그런 거 없다 이럴 땐 다시마가 모치즈키 준(판도라 하츠 작가)님을 좀 본받았으면 좋겠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HinaBankai
예를들면 길다트가 흑막이라던지 ㅋㅋ제1차마도사대전준비를 위한 여행을
2014-12-09 21:36:05
추천0
LUCYHEARTFILA♥
길다트가 흑막이라고 생각해 보니 순간 피식 함ㅋㅋㅋㅋ
반전도 몇몇 떡밥이나 복선이 뿌려져 있어야 막장이란 소리를 덜 듣죠ㅋㅋㅋㅋ
2014-12-09 21:39:17
추천0
하쉬발트롤
나츠 사망
2014-12-09 21:37:04
추천0
LUCYHEARTFILA♥
지금까지 페어리 테일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12-09 21:39:51
추천0
[L:6/A:383]
로리팬티
용들 등장한거 나름 반전아닌가? ㅋㄷㅋㄷ
2014-12-09 21:38:45
추천0
LUCYHEARTFILA♥
이그닐 등장 후부터 어느정도 예상하고 있던 전개라 딱히 반전 같지는 않네요...
바이슬로기아와 스키아드럼까지 등장한 건 좀 반전이였음ㅇㅇ
2014-12-09 21:41:35
추천0
Akagane
반전은 아니지만 멘붕은 있죠
전.개.
2014-12-09 21:39:47
추천0
LUCYHEARTFILA♥
전개가 개똥 같이 되어서 하는 멘붕은 사양하고 싶네요ㅋㅋㅋㅋㅋ
2014-12-09 21:42:21
추천0
Akagane
그러나 이미 그렇게 되어가고 있죠
그냥 속비우고 편안히 즐기면 됩니다.
2014-12-09 21:42:58
추천0
LUCYHEARTFILA♥
...독자들에게 식칼로 썰리기 전에 다시마가 다시 정신을 차리길 간절히 바랍니다
2014-12-09 21:44:40
추천0
[L:9/A:32]
라분
장면 하나하나가 반전인데
2014-12-09 21:40:11
추천0
LUCYHEARTFILA♥
??
그런가요? 개인적으론 그렇게 생각 안 함
2014-12-09 21:43:13
추천0
HinaBankai
여담인데 판도라하츠도 소년물같은건가요? 재밋으면 봐야지
2014-12-09 21:45:05
추천0
LUCYHEARTFILA♥
어...일단 소년물은 맞고 월간 연재입니다
반전이나 멘붕물, 또는 스토리의 비밀이나 떡밥이 서서히 풀려져 나가는 걸 좋아하시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듯
그리고 말장난이 좀 많고 인물들의 대사 하나하나가 떡밥으로 사용되니 좀 주의깊게 보셔야 돼요
커플링 쪽은 BL, NL 떡밥들도 꽤 많이 있고 말이죠
2014-12-09 21:50:04
추천0
Dearest
원피스 루피처럼 나츠도 한 두번 정도는
반 개그식으로 한방에 툭 뻗었다가 다시 일어나는 식 말고
좀 확 털렸으면 하네요 ㅋ
2014-12-09 21:56:04
추천0
LUCYHEARTFILA♥
현실은 마지막화까지 무쌍 찍을 삘이지만요...
2014-12-09 21:57:24
추천0
장미공주
판도라 하츠나 데스노트는 소년만화잡지에서 연재가 된다는 것 뿐 소년만화라기엔....;;
둘 다 내용도 어둡죠. 그러고 보니 판도라 하츠 안 본지 꽤 되었네...다시 볼까...
전 마사시 같은 짓만 안 하면 그닥 상관없기에=ㅁ=a
2014-12-09 21:59:52
추천0
LUCYHEARTFILA♥
완결까지 앞으로 얼마 안 남았으니 다시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이제 슬슬 끝이 보일 즈음이거든요ㅋㅋㅋ
2014-12-09 22:01:32
추천0
장미공주
벌써 그것도 완결인가요ㅋㅋㅋ끝나고나면 한번에 질러야겠다ㅋㅋ
2014-12-09 22:03:04
추천0
[L:40/A:447]
백면인
싸이코패스나 토리코처럼 전개했으면 더욱 흥미가 고조될텐데 말이죠!
2014-12-09 22:10:04
추천0
LUCYHEARTFILA♥
토리코는 안 봐서 모르겠지만 사패는 진짜 ㄹㅇ...
하지만 우리의 다시마께서 그럴 리가 없죠ㅠㅠ
2014-12-09 22:11:12
추천0
[L:32/A:305]
Sieg
아크놀로기아에 이그닐, 명왕 븅신화는 진짜 반전이었습니다
2014-12-09 22:35:32
추천0
LUCYHEARTFILA♥
엘자니까가 넘사벽이죠 허허허 씨1발 하하하
2014-12-09 22:39:14
추천0
쮸쨔
와 진짜 싸패같은반전때려주시면 매력폭발할텐데...♡
2014-12-10 00:08:15
추천0
LUCYHEARTFILA♥
우리의 다시마가 그런 짓을 하것습니까 허허허
2014-12-10 00:09:07
추천0
liorn
하데스나 미래로그가 나름 반전이었죠.
2014-12-10 02:54:10
추천0
LUCYHEARTFILA♥
그건 인정
2014-12-10 17:49:1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8화
옹잉잉
2020-04-02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17 일반  
야 이거 ㄹㅇ 딴새끼였으면 어케이겼냐 [1]
앤초비파이
2020-04-06 0-0 8
63116 일반  
ㄷㄷ이거 [1]
렉서스
2020-04-06 0-0 26
63115 일반  
시키 이짤은 잘생김? [9]
루시
2020-04-05 0-0 139
63114 일반  
히스이 짤 [5]
켄시로
2020-04-05 0-0 185
63113 일반  
아이린도 용화됐긴하지만 나름 드래곤인데
뜻없음123
2020-04-05 0-0 83
63112 일반  
페테 드래곤 강한 순위ㅠ [3]
アサガオ
2020-04-05 0-0 104
63111 일반  
나츠랑 루시, 100년퀘 끝에 이어질까요? [2]
실버블렛2
2020-04-05 0-0 120
63110 일반  
이그니어가 한번 더 나츠한테 도움 줄까요? [3]
실버블렛2
2020-04-04 0-0 189
63109 일반  
히스이 개예쁘네 [8]
박하민
2020-04-04 1-0 588
63108 일반  
야 나츠가 길드 앞 호수 싹 증발시킨 거 아니었어? [10]
앤초비파이
2020-04-04 0-0 397
63107 일반  
페어리테일 에피소드 재미있는 서열 어찌됨? [15]
루시
2020-04-02 0-0 574
63106 일반  
이건 왜 자꾸 짭 유니버스 만드냐 [1]
원술
2020-04-02 0-0 284
63105 일반  
마스터 노아 완전 제레프노 [1]
루시
2020-04-02 0-0 200
63104 일반  
페테의 나츠웬디가질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먼트4 [8]
아키서스
2020-04-01 0-0 245
63103 일반  
드라켄vs엘자 [4]
호식이
2020-04-01 0-0 310
63102 일반  
드라켄 [2]
옹잉잉
2020-04-01 0-0 154
63101 일반  
EZ 88화 [1]
옹잉잉
2020-04-01 0-0 370
63100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2]
콜택
2020-03-31 0-0 837
63099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327
63098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4]
루시
2020-03-31 0-0 59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