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E.N.D.는 누구일까요?
Akagane | L:0/A:0
LV2 | Exp.6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03 | 작성일 2014-12-10 09:57: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E.N.D.는 누구일까요?

Evil Natsu Dragneel의 약자라서 사악한 나츠라고 추측하는 사람도 있고
아니면 아크놀로기아하고 뜻이 통해서 아크놀로기아라고 추측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번 이슈갈의 춤에서 여러가지로 예상이 빗나갔기에 한번 막장으로 생각해보았는데...

위 2가지의 경우를 합치면 어떻게 될까요?

나츠이면서 아크놀로기아가 E.N.D라는 것
아크놀로기아가 이클립스같은 경우나 흑화 등으로 변해버린 나츠라면?

말도 안 되는 막장이지만...이번 화로 인해서 뭐든지 될 것 같은 스토리진행상 불가능하진 않아보입니다.(억지는 있지만)

엘자니까 보단 나으려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A:25]
★HaruGlory★
아크놀로기아와 E.N.D가 뜻이 통한다고요? 그건 몰랐던 사실이군요
2014-12-10 10:01:42
추천0
Akagane
end는 끝 아크놀로기아는 시대의 끝 뜻이 통하죠
2014-12-10 10:04:26
추천0
Dearest
으아 빨리 END보고 싶네요
궁금
2014-12-10 10:06:53
추천0
Akagane
누구일지 매우 궁금한데 아직 2주 기다려야한다는게 ㅡㅜ
2014-12-10 10:11:42
추천0
Dearest
흐윽 ㅠㅠ
2014-12-10 10:12:05
추천0
[L:49/A:346]
큐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10 10:44:44
추천0
[L:29/A:12]
산책길
암튼 다음화에서 end의 비밀이 풀릴듯~
2014-12-10 11:39:07
추천0
LUCYHEARTFILA♥
확실한 건 그다지 큰 반전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거...
2014-12-10 17:59:07
추천0
Akagane
그냥 마음을 비우고 보면 됩니다.
2014-12-10 18:02:5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9화
옹잉잉
2020-04-09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37 일반  
아이린vs아니무스 [4]
코티
2020-04-09 0-0 55
63136 일반  
ㅈ드론 순식간에 평가 나락 ㅋㅋ [10]
코티
2020-04-09 0-0 80
63135 일반  
드래곤 크라이에서 나츠가 아니무스에게 털린건 아니지 않음? [3]
루시
2020-04-09 0-0 37
63134 일반  
파이널 시즌 기준 가장 좋은 전투신은 아크 vs 드슬인듯
루시
2020-04-09 0-0 27
63133 일반  
이그닐>>알드론 [1]
솔플
2020-04-09 0-0 43
63132 일반  
100년퀘 최소 150화 본다 [6]
루시
2020-04-09 0-0 196
63131 일반  
누군가 100년퀘 번역좀... [3]
켄시로
2020-04-08 0-0 346
63130 일반  
알드론 이것도 아직 전력은 아닌 것 같죠? [5]
웬디타일
2020-04-08 0-0 333
63129 일반  
EZ 89화 [3]
옹잉잉
2020-04-08 0-0 269
63128 일반  
100년퀘 쥰내 재밌네ㅋㅋㅋㅋ [7]
뜻없음123
2020-04-08 0-0 522
63127 일반  
번역본은이제안나오나 [1]
이유리
2020-04-08 0-0 156
63126 일반  
페어리테일의 엘리멘트 4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멘트 4 [1]
루시
2020-04-08 0-0 276
63125 일반  
100년퀘 53화 일어판 [8]
루시
2020-04-08 1-0 928
63124 일반  
제레프 나왔누 [1]
루시
2020-04-08 0-0 360
63123 일반  
에덴즈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
켄시로
2020-04-07 0-0 66
63122 일반  
드라겐조 부하중 나츠랑 닮은놈 [2]
루시
2020-04-07 0-0 431
63121 일반  
알드론은 분신이 얼굴 잡아야되는게 흠이네 [5]
앤초비파이
2020-04-07 0-0 429
63120 일반  
나인하르트 vs 알드론 능력 비교 [2]
웬디타일
2020-04-06 0-0 416
63119 일반  
근데 예전에 네이버 서열글들에 END=아크놀로기아=제레프랬는데 제레프가 END가 나츠라서 이그닐이 안 죽였댔는데 그게 진짜면 END화하면 오히려 너프아님? [1]
盧알라
2020-04-06 0-0 125
63118 일반  
페테 제레프 죽고 축제한거까지만 봤는데 알드론이 뭥;ㅁ? 걔가 제일 셈? [1]
盧알라
2020-04-06 0-0 7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