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타르타로스 편이 그리 씹노답 밸붕은 아니지 않나요?
하쉬발트롤 | L:0/A:0
LV33 | Exp.7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03 | 작성일 2014-12-11 16:51: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타르타로스 편이 그리 씹노답 밸붕은 아니지 않나요?

엘자니깐♡ 빼면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2/A:305]
Sieg
스타 플래티나로 땅파듯 숨은것도 엄밀히 말하면 밸붕은 아닌데... 문제는 빙마궁인지 뭔지?
2014-12-11 16:53:39
추천0
하쉬발트롤
빙마궁의 왜영?
2014-12-11 16:54:15
추천0
[L:32/A:305]
Sieg
갠적으로 원턴킬 거슬려서요
멸악오의라고 써줬으면 좋았을텐데
2014-12-11 16:58:50
추천0
하쉬발트롤
그것도 나츠 드래곤 포스 멸룡오의 직격으로 쳐맞은 상태였고, 멸악 마법이 데미지 쎄게 박혀서 그런듯ㅋ 템페스터 끝낼 때도 빙마제로 머시기 기술 쓴거 보면 빙마제로 어쩌구가 오의 수준 기술일 가능성도 있고ㅎ
2014-12-11 17:02:04
추천0
[L:6/A:219]
갠조커
타르타로스편은 그냥 생각하고싶지도 않네요 감동도없고 재미도 그닥이고 소름돋았던건 급전개와 밸런스뿐이고 명왕전은 더더욱 생각하고싶지도않고
2014-12-11 16:59:49
추천2
LUCYHEARTFILA♥
ㅇㄱㄹㅇ
2014-12-11 17:17:45
추천0
하쉬발트롤
전 나름 재밌게 보는 중..
2014-12-11 17:20:22
추천0
히로☆
나츠&그레콤비가 명왕이긴것도 빼면요.
2014-12-11 17:09:32
추천0
하쉬발트롤
애초에 난 명왕을 씹넘사로 안 봐서리..
2014-12-11 17:11:25
추천1
볼케이노
제레프 소멸과 삶과죽음을소멸하는 메멘토 모리가 갓 멸악마도사가 된 그레이 따위에게 막혀버린이유
그레이가 당한 걸로 나츠의 드래곤 포스가 발동된 이유, 오히려 지금까지의 핀치에선 발동되지 않았던 이유
메멘토모리를 막은것도 모자라 죽을듯한 연기를하고 나중에는 웃으면서 궁극기를날리는 그레이...
이번편 그냥노답
2014-12-11 17:27:26
추천0
하쉬발트롤
그레이는 몸으로 다 받아낸게 아니라 피해서 산거 아닌감요? 글고 메멘토 모리 써서 제레프 죽일 위력 낼 수 있는건 E.N.D.라고 하면 어느정도 쉴드는 됨
2014-12-11 17:19:52
추천0
볼케이노
피해서 산거라고 어디에 나옴? 그리고 피한다는 뉘앙스를 주는 장면이있었나?
없었던거같은데 ㅋㅋ
2014-12-11 17:25:11
추천0
하쉬발트롤
땅 속에서 나오던데 피한거 아님?
2014-12-11 17:25:01
추천0
볼케이노
하여튼 이번편은 그냥 납득이 잘안가는 편이였네요 ^^
2014-12-11 17:26:04
추천0
[L:40/A:447]
백면인
피했다면 몸이 반악마화 될리 없죠
맞았긴 맞았습니다.
2014-12-11 17:46:42
추천0
하쉬발트롤
조금 스친거 아닌가요 그냥...그냥 스친 부분만 악마화 시켜서 막은거 뿐
2014-12-11 17:48:25
추천0
[L:40/A:447]
백면인
막았다기보단 그레이도 무의식적이였던거 같네요.
스친건지 재대로 맞은건지 안나와서 모르겠지만 스쳤었도 일단 닿긴했습니다. 나츠의 고기방패가 되줬죠.
2014-12-11 17:52:13
추천0
하쉬발트롤
닿은건 닿은건데....정면으로 지대로 쳐맞은건 아니라서 버텼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전 지금 제데로 안 쳐맞고 피해서 안 뒤졌을거라고 정신승리 중이라서
2014-12-11 17:54:06
추천0
[L:40/A:447]
백면인
엌ㅋㅋㅋㅋㅋ정신승리까지야..
네 저도 스쳤다고 보고있어요 ㅋㅋ 설마 정면에서 받아냈으면 땅을 팠을 의미도 없었겠구여 ㅋㅋ
2014-12-11 17:55:39
추천0
하쉬발트롤
페테 재밌게 보는 독자라서 어떻게든 쉴드 쳐주고 싶어서리.....또 마르드 길이 E.N.D.가 부활하면 제레프 죽일 수 있다고 한 대사 보고 메멘토 모리를 E.N.D.가 써야 제레프를 죽일 수 있는거 아닐까 생각도 해보고...
2014-12-11 17:58:18
추천0
[L:40/A:447]
백면인
ㅇㅇㅇ 메멘토모리로 제레프를 죽일 수 있으면 굳이 END를 부활시킬 번거로운 짓은 안해도되겠죠. 명왕이 죽일 수 있었다면 명왕이 바로 실행했겠지만 자신의 역량으론 부족하니까 END한테 메멘토모리를 가르쳐주려는게 아닐련지.

사실 이거 엔하위키에도 적혀있었는데 저도 예전에 이거랑 똑같은 생각을 한적이 있어서 필자랑 생각이 겹쳤다능..신기했다능..
2014-12-11 18:00:02
추천0
하쉬발트롤
아 그거 제가 적은거..
2014-12-11 18:01:02
추천0
[L:40/A:447]
백면인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11 18:01:53
추천0
지이니
개인적으로 드래곤들나온거 뺴면 실망한편임
그냥 나츠 그레이 상향했다 이거빼면 남은건 없음
2014-12-11 17:30:35
추천0
바넷샤
엘자니까는 너무 유명해서 넘어가고.
명왕이 NG에게 처발린 건 NG난 것과 다름없어 보입니다.
2014-12-11 17:32:22
추천1
하쉬발트롤
대체 어디서 잘못됬단건지....명왕이 싸운게 성령왕이 전부인데, 성령왕도 성령중에서 가당 강하다고 나올 뿐 어느 정도 수준인지 확실히 보여준게 없고, 나츠랑 그레이가 파워업 버프 받아서 간신히 이긴건데...대체 어느 부분이 삐끗난건가요...
2014-12-11 17:34:18
추천0
바넷샤
밑 댓글 에이앙스님과 같은 생각이였네요.
분명히 그레이가 명왕기술 맞았는고 쓰러졌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일어나서 기술 날린 점과 나츠가 이그닐에게 받은 마력을 여태까지 숨기고 있다가 막판에서야 드포를 날린 약간 이상한?전개에서 조금 빡쳤습니다.
아무래도 나츠가 받은 힘을 숨기다가 드포를 쓰고 그레이가 뒷통수를 치는 전개에서 좀 뜬금없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생각해보니까 생각만큼 밸붕은 아니였던 것 같네요.
2014-12-12 14:53:56
추천0
하쉬발트롤
솔직히 님 말대로 드포 개연성은 까일만함ㅇㅇ 지금 이그닐이 마력 줘서 각성하신거로 아는거 같은데, 이그닐이 마력 준거 아님. 그냥 아무 복선도 없이 빡쳐서 각성한거
2014-12-12 14:53:56
추천0
바넷샤
아.. 그렇군요. 설명 감사합니다. 그럼 진짜 뜬금 드포네요.
아무래도 저 또한 악역 중에서 명왕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민감하게 반응했네요.
2014-12-12 14:55:45
추천0
[L:45/A:383]
철룡
엘자니까도 그냥 드립이지 벨붕은 아니지요..

단지 계속 싸워도 지치지 않는 나츠 체력이 벨붕 ㅋ
2014-12-11 17:41:36
추천0
하쉬발트롤
엘자니깐 드립보다 엘자가 변신한 쿄우카 이긴거 자체가....
2014-12-11 17:42:24
추천0
에이앙스
그렇다고 한다면 노멀 쿄우카랑 엘자가 비등했는데 에테리아스 쿄우카를 엘자가 이긴건 설명 가능하세요?
2014-12-11 17:43:33
추천0
[L:45/A:383]
철룡
? 그게 벨붕이라면 명왕을 나츠그레이가 이긴게 더 벨붕으로 생각합니다.
2014-12-11 17:45:29
추천0
하쉬발트롤
쿄우카전은 밸붕 맞죠....엘자가 청심의 옷 입고 쿄우카랑 비등하게 투닥댔는데 변신한 쿄우카를 청심 옷으로 이긴건 말이 안됌

글고 명왕 이긴게 왜 밸붕인지 설명좀
2014-12-11 17:47:21
추천0
[L:40/A:447]
백면인
둘다 밸붕임요
2014-12-11 17:47:35
추천0
에이앙스
밸붕보다도 그냥 전개가 좀 맘에 안드네요
지난화만 해도 그레이가 탱서다 쓰러지고 나츠 뒤를맡기마 했으면 양심상 몇화정도.. 아니 적어도 명왕 쓰러질때까진 자빠져있어야지 훼이크다 이 x신들아! 시전해서 갑자기 일어나서 명왕 따고 또 나츠는 그걸 알고있어서 막판에 그레이한테 패스하다시피 했는데 정작 그레이 쓰러졌을땐 나라잃은표정으로 빡쳐서 드포..
2014-12-11 17:46:42
추천0
Dearest
여태 드포 빡쳤을때 못 쓴게 신기할 따름 ㅋ
이그닐이 나오면서 갑자기 마력이 급 상승이라도
한건지 뭔지 아무런 언급이 없어서.....
2014-12-11 17:50:56
추천0
하쉬발트롤
그레이가 가장 소중한가봄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11 17:50:51
추천0
장미공주
성장했겠죠. 쌍룡전, 미래로그전 그리고 태양의 마을에서 있었던 전투까지 그 중간중간 사소한 의뢰들도 많았을테고요.
그 싸움으로 성장 못 했다는게 더 이상할 듯한데요;;
2014-12-12 17:34:44
추천0
장미공주
전 마을 하나 날리는 폭발에서 살아남은 해피만 빼면 타르타로스편에 만족하는 중이에요.
엘자야 천랑섬에서도 마력하나 없는 상태에서 아즈마를 이겼으니 이번에도 그닥=ㅅ=a
2014-12-12 17:32:21
추천0
하쉬발트롤
근데 아즈마랑 싸울땐 천랑수 마력이 갑자기 엘자한테 힘 준거 아니었나요?? 이번엔 그런것도 없이 지보다 쎈놈을 근성으로 이겨버랴서...
2014-12-12 17:37:04
추천0
장미공주
이미 탈탈 털리고있던 상대였었는데 제랄의 독백으로 각성(?) 그리고 길드원이 날 믿고있어라는 뉘앙스의 대사로 이겼죠. 아즈마는 그걸 '멋진 길드구나'라는 말로 끝냈지만 다시 봐도 '이건 뭐임??'이라는 느낌이라ㅋㅋㅋ
2014-12-12 17:39:54
추천0
하쉬발트롤
제랄 독백 각성도 있었는데, 아즈마가 자기 의지대로 조종하던 천랑섬의 마력이 엘자를 지켜주고 있다면서 놀라던데...그래서 전 천랑섬 마력이 아즈마 조종에서 벗어나서 엘자한테 힘줘서 생각하고 있걸랑요
2014-12-12 17:45:50
추천0
장미공주
그렇게 생각하는데 갠적으론 아즈마가 조종을 못 하게된 것을 좀 더 잘 표현해줬으면 했었기에ㅠ
재탕하다보니 아 그렇구나 하는데 처음 볼때는 뜬금포라ㅋㅋㅋ
2014-12-12 17:48:38
추천0
liorn
밸런스보단 재미없는게 더 큰 문제죠.
2014-12-13 05:28:5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4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4]
KO
2020-03-29 0-0 59
63093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3]
루시
2020-03-29 0-0 146
63092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112
63091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42
63090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05
63089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53
63088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32
63087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24
63086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176
63085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1-0 500
63084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467
63083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197
63082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320
63081 일반  
페어리 테일은 스핀오프 작품 보기가 힘드네요 [4]
플랑플랑
2020-03-26 0-0 336
63080 일반  
오잉? 100년퀘 번역 공지 내려갔네요? [6]
엘자스칼렛
2020-03-26 0-0 974
63079 일반  
이 상황을 겜판소로 비유하자면
아키서스
2020-03-25 0-0 408
63078 일반  
ㅋㅋ 염룡왕의 붕권이 알드론에게 데미지 1은 입혔네요 [2]
루시
2020-03-25 0-0 772
63077 일반  
레이브 전성기 시바 페테가면 무쌍찍음? [2]
베지쨔응
2020-03-25 0-0 224
63076 일반  
알드론 공략법 [진지글 아님] [1]
아키서스
2020-03-25 0-0 450
63075 일반  
알드론 입장으로보면 나츠 ㅈㄴ 귀엽게 보이겟네 [2]
아키서스
2020-03-25 0-0 59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