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레이브 세계관 애들이 그리 쎔?
하쉬발트롤 | L:0/A:0
LV36 | Exp.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85 | 작성일 2014-12-21 00:38:4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레이브 세계관 애들이 그리 쎔?

지금 30권 읽는 중인데, 페테랑 별로 차이 없어보이는데.... 아니 근데 여긴 밸런스 보면 페테보다 더 이상하네요. 강적 쓰러뜨렸는데 또 나온 적한테 발리다가 이기고 발리고 이기고 무한반복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0/A:447]
백면인
헐...30권이나 읽으셨는데 페테랑 차이가 없다고 느끼시다니
2014-12-21 00:43:28
추천0
하쉬발트롤
잘 모르겠음...에테리온이나 엔드리스는 꽤 쎄보이지만
2014-12-21 00:54:40
추천0
하쉬발트롤
그리고 하루란 놈도 제레프 이길거다 뭐다 이래서 엄청 쎌 줄 알았는데 악역 간부들한테 밀리는 장면이 많아서 그런지....쎄단거 못 느끼겠으요. 그 악역 간부들 렉서스 보다도 약해보이는디
2014-12-21 00:55:51
추천0
[L:40/A:447]
백면인
그냥 연출부족인듯.
보다보면 뭐 샤크마라던가..지그라던가..하쟈라던가..주인공보다 부각되는 미1친작자들이 꽤 있죠. 사천마왕도 그렇고
사실 레이브는 상위권 네임드 아니면 페테랑 해볼만함
2014-12-21 01:11:18
추천0
[L:40/A:447]
백면인
그 준공일행은 극후반부까지 가야 진가를 발휘해서...
2014-12-21 01:13:36
추천0
[L:5/A:154]
서쪽의리프르
쎈거로 치면 애초에 드래곤들과 싸워 이길정도임 ㅇㅇ

페테 세계관에서 드래곤은 거의 최고 클레스인데 레이브에선 그런 드래곤들과 싸우는애들이 대부분 ..

샤크마는 지그하르트 조차 상대가 안될정도의 초마도사 라고 불리고 샤크마가 쓰는 가장 약한 기술이 메테오 ㅇ..
2014-12-21 00:51:32
추천0
LUCYHEARTFILA♥
연출력이 부족할 뿐이지
소년만화들중 강함순으로 순위를 매기면 레이브가 1위 먹습니다
2014-12-21 01:15:37
추천0
[L:46/A:119]
nup
드래곤볼..
2014-12-21 21:44:24
추천0
LUCYHEARTFILA♥
아 미1친 전설의 드볼을 잊고있었다ㅋㅋㅋㅋㅋ
2014-12-21 21:45:14
추천0
[L:29/A:203]
빠가
잠깐끄적여보자면 엘리가폭주할때쏜에너지탄수만발중하나가
페테의 에테리온이라 생각하시면 됍니다

그리고 스포지만 루시아가 엔드리스를 흡수하고

모든차원을 없애버릴수있는힘을 하루가 이깁니다

잘보시면 레이브 살짝쩌리몹도 산은그냥날립니다
2014-12-21 01:21:59
추천0
[L:30/A:504]
보급병리온
페테에선 용을 못죽이지만 레이브에선 용을 죽여요
2014-12-21 01:22:58
추천0
하쉬발트롤
그쪽 용이랑 이쪽 용이랑 설정이 똑같다고 볼 순 없지 않나요..
2014-12-21 01:24:18
추천0
[L:58/A:186]
그대가분다
레이벨트짱짱맨
2014-12-21 02:07:55
추천0
[L:29/A:12]
산책길
레이브보다는 페테가 광범위 기술이 많고~

레이브는 용들을 죽였겠지만~ 개네들은

기껏해야 한두마리? 겠지?

페테 세계관에서는 이미 수백마리의 용을

잡은사내가 있고 그 위의 클라스도 있다는거~

ㅋㅋ 힘이나 기술이나 레이브보다는 페테가 쩔지
2014-12-21 03:33:16
추천1
[L:40/A:447]
백면인
얜 진짜 만화 안본티 팍팍 내면서 뭐가그렇게 떳떳한건지 ㅉㅉ
페테가 레이브보다 광범위기술이많다는 개소리를 싸고잇어...
2014-12-21 03:48:27
추천0
LUCYHEARTFILA♥
안 보셨으면 그냥 말을 마세요
2014-12-21 03:55:03
추천0
EleanorRigby
레이브에서 육절장군의 무한의 하쟈가 길모어 하트의 하데스랑 비슷하다고 보면 됨... 그 이상의 사천마왕과 샤크마는 그냥 넘사벽...
2014-12-22 06:49:1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5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50
63094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5]
KO
2020-03-29 0-0 108
63093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233
63092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178
63091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54
63090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34
63089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61
63088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44
63087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30
63086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191
63085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553
63084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488
63083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198
63082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328
63081 일반  
페어리 테일은 스핀오프 작품 보기가 힘드네요 [4]
플랑플랑
2020-03-26 0-0 343
63080 일반  
오잉? 100년퀘 번역 공지 내려갔네요? [6]
엘자스칼렛
2020-03-26 0-0 993
63079 일반  
이 상황을 겜판소로 비유하자면
아키서스
2020-03-25 0-0 410
63078 일반  
ㅋㅋ 염룡왕의 붕권이 알드론에게 데미지 1은 입혔네요 [2]
루시
2020-03-25 0-0 784
63077 일반  
레이브 전성기 시바 페테가면 무쌍찍음? [2]
베지쨔응
2020-03-25 0-0 226
63076 일반  
알드론 공략법 [진지글 아님] [1]
아키서스
2020-03-25 0-0 4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