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레프가 어떤 방식으로 책 뺐었을까?
하쉬발트롤 | L:0/A:0
LV37 | Exp.2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40 | 작성일 2014-12-23 23:31:4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레프가 어떤 방식으로 책 뺐었을까?

과연 정답자가 얼마나 나올지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정지 마법
 
3 Vote (12.5%)
염력
 
5 Vote (20.83%)
오페오페 열매
 
4 Vote (16.67%)
사스케 윤회안 스틸함ㅅㄱ
 
2 Vote (8.33%)
시공간 조종 계열 마법
 
10 Vote (41.67%)
총투표수 : 24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0/A:447]
백면인
오페오페열매 깨알같다
전 공간계 능력일듯싶음
2014-12-23 23:33:45
추천0
하쉬발트롤
그것도 추가
2014-12-23 23:34:16
추천0
[L:40/A:447]
백면인
근데 시간정지시켜서 가져간거라 가정하고...이걸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면 졸라 웃긴거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23 23:43:10
추천0
LUCYHEARTFILA♥
5번일 듯
2014-12-23 23:36:26
추천0
Dearest
그거 책 만들 때 자석붙여놔서 자석으로 당긴거임ㅋ
2014-12-23 23:37:30
추천0
[L:45/A:491]
초록색딸기
노획~!
2014-12-24 00:20:52
추천0
[L:6/A:95]
함정속으로
경화수월

언제부터 너희가 책을 손에 넣었다고 생각한거지??
2014-12-24 00:30:01
추천0
[L:50/A:114]
플래그의신
제레프니까!
2014-12-24 01:21:50
추천0
쮸쨔
책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구요ㅋㅋㅋ
시공간계열마법일것같네요ㅎ
2014-12-24 20:48:45
추천0
화이트베타
염력!!
2014-12-29 16:46: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9화
옹잉잉
2020-04-09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41 일반  
아크라도 육탄 공격은 통한다 [1]
콜택
2020-04-10 0-0 32
63140 일반  
아크>오찐룡 [3]
이제
2020-04-10 0-0 38
63139 일반  
해피의 대모험 완결 났누 [1]
루시
2020-04-09 0-0 329
63138 일반  
근데 나는 제레프가 착한거같음ㅇㅇ.. [2]
이유리
2020-04-09 0-0 193
63137 일반  
아이린vs아니무스 [7]
코티
2020-04-09 0-0 189
63136 일반  
ㅈ드론 순식간에 평가 나락 ㅋㅋ [10]
코티
2020-04-09 0-0 288
63135 일반  
드래곤 크라이에서 나츠가 아니무스에게 털린건 아니지 않음? [3]
루시
2020-04-09 0-0 97
63134 일반  
파이널 시즌 기준 가장 좋은 전투신은 아크 vs 드슬인듯
루시
2020-04-09 0-0 74
63133 일반  
이그닐>>알드론 [1]
솔플
2020-04-09 0-0 100
63132 일반  
100년퀘 최소 150화 본다 [6]
루시
2020-04-09 0-0 312
63131 일반  
누군가 100년퀘 번역좀... [3]
켄시로
2020-04-08 0-0 444
63130 일반  
알드론 이것도 아직 전력은 아닌 것 같죠? [5]
웬디타일
2020-04-08 0-0 461
63129 일반  
EZ 89화 [3]
옹잉잉
2020-04-08 0-0 285
63128 일반  
100년퀘 쥰내 재밌네ㅋㅋㅋㅋ [7]
뜻없음123
2020-04-08 0-0 598
63127 일반  
번역본은이제안나오나 [1]
이유리
2020-04-08 0-0 174
63126 일반  
페어리테일의 엘리멘트 4 vs 에덴즈제로의 엘리멘트 4 [1]
루시
2020-04-08 0-0 323
63125 일반  
100년퀘 53화 일어판 [8]
루시
2020-04-08 1-0 1073
63124 일반  
제레프 나왔누 [1]
루시
2020-04-08 0-0 388
63123 일반  
에덴즈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
켄시로
2020-04-07 0-0 70
63122 일반  
드라겐조 부하중 나츠랑 닮은놈 [2]
루시
2020-04-07 0-0 45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