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래 414화 스포 번역했습니다.
평생교육 | L:0/A:0
LV17 | Exp.9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610 | 작성일 2014-12-29 21:17: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414화 스포 번역했습니다.

표지는 웬디의 일기 '비 뒤엔 맑음'
마르드 길은 제레프의 손가락 한방에 책으로 돌아와 불살라진다.
제레프는 나츠와 결착을 짓기 위해 왔으나, 아크놀로기아에게 방해받았기 때문에, 아크놀로기아로부터 살아남는다면 자신이 다시 한 번 절망을 주겠다며 말하고 사라진다.
이그닐은 나츠에게 말을 건다.
몸 안에 있었던 것은 2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용화를 막는 항체를 만들기 위해였으며, 따라서 지금은 용화하지 않는다.
다른 하나는 아크놀로기아를 쓰러뜨릴 기회를 엿보기 위해였다.
이그닐은 아크놀로기아의 왼팔을 물어뜯지만 몸의 좌반신을 잃는다.
나츠에게 "너와 지냈던 나날들이 가장 행복했었다. 인간을 사랑하는 힘을 받은게다."라고 말하는 이그닐.
아크놀로기아의 공격에 이그닐 소멸
415화 "그것이 살아가는 힘이다."

 

====

이걸로 아크놀로기아 사망 준비 완료네요ㅠㅠ

뭐 이런 전개가 다 있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Eille
번역 감사합니다.
2014-12-29 21:18:29
추천0
Dearest
번역감사합니다
저렇게 일방적으로 이길수 있었으면
대체 저번에는 왜 쓰러진거지
2014-12-29 21:18:58
추천0
LUCYHEARTFILA♥
이번화로 고인이 되신 故르드 길찡과
앞으로 고인이 되실 예정인 제레프, 아크놀로기아에게 미리 명복을 빕니다ㅠㅠ
2014-12-29 21:19:37
추천0
[L:2/A:25]
★HaruGlory★
다른건 다 괜찮은데 갑자기 뜬금없는 인간을 사랑하는 힘이라는 드립은 왜하는거지?
2014-12-29 21:22:21
추천0
LUCYHEARTFILA♥
하나의 마법이랑 연관된 드립 아닐까요?
하나의 마법=사랑 이라 했으니...
2014-12-29 21:25:08
추천0
[L:2/A:25]
★HaruGlory★
근데 지금까지 그런것과 연관된 것을 별로 보여주지 않았고 또 지금 상황에서
나오기엔 뭔가 안 어울리는 드립이라 말이죠
2014-12-29 21:26:59
추천0
연우
......내 명왕이
2014-12-29 21:22:39
추천0
[L:40/A:447]
백면인
안돼 마르드길이이ㅣㅣ이이ㅣ!!!!!! 이렇게허무할수가
메멘토모리까지 고안한 의미가 없..
2014-12-29 21:26:38
추천0
HAMEL
이그닐 나오고 걍 죽어버리다니
2014-12-29 21:28:35
추천0
마의찐빵
아 작가한테도 당했다 이그닐이 죽는건 생각도 안했네요 드래곤 슬레이어들은 이제는 몸에 항체가 생겨서 아크놀로기아처럼 되지는 않을듯
2014-12-29 21:36:04
추천0
rlatjgus
....뭐...전개가 참...번역 감사합니다ㅎㅎ
2014-12-30 14:48:28
추천0
쮸쨔
번역감사합니다ㅠㅠㅠ
이그닐 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
2014-12-30 17:49:3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EZ 88화
옹잉잉
2020-04-0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00 일반  
100년 퀘는 아무도 못할만 했다 [1]
콜택
2020-03-31 0-0 216
63099 일반  
이 작가는 그림도 예쁜데 걍 학원물이나 만들지 [3]
짱아★
2020-03-31 0-0 159
63098 일반  
레이브,페어리테일,에덴즈제로 [3]
루시
2020-03-31 0-0 303
63097 일반  
얘들은 알드론 피 몇까지 까는거 가능함 [3]
2020-03-31 0-0 134
63096 일반  
100년퀘 이번 나츠가 알드론 이길 방법이 [3]
루시
2020-03-31 0-0 199
63095 일반  
이슈갈의 다른나라 안나올거면 [4]
루시
2020-03-31 0-0 236
63094 일반  
쥬비아가 그레이한테 반하게 된 이유는> [2]
실버블렛2
2020-03-30 0-0 222
63093 일반  
애니 176화 작화를 유지하면 닥 신시리즈>구시리즈 였을텐데
루시
2020-03-30 0-0 130
63092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6]
KO
2020-03-29 0-0 202
63091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4]
루시
2020-03-29 0-0 500
63090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358
63089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98
63088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202
63087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93
63086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68
63085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51
63084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231
63083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787
63082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599
63081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22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