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엘자니깐 보단 이게 더 문제지
하쉬발트롤 | L:0/A:0
LV40 | Exp.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1,389 | 작성일 2014-12-31 13:26:3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자니깐 보단 이게 더 문제지

변신 전 쿄우카=엘자 청심 갑옷>변신한 쿄우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퇴화잼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Dearest
오감 잃은 엘자니까>사지멀쩡 엘자 = 변신젼 쿄우카 > 변신 후 쿄우카
2014-12-31 13:27:50
추천0
하쉬발트롤
위키에 저거 쉴드치는 ㅂㅅ도 있음ㄷㄷ

하두 ㅂㅅ같이 우겨대서 걍 포기
2014-12-31 13:28:32
추천0
[L:7/A:303]
쥬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사람덧글보니까 레알 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2-31 14:48:48
추천0
[L:45/A:383]
철룡
애당초 엘자는 그 갑옷을 입으면 진 전적이 없어서..
2014-12-31 18:22:5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94 일반  
나츠 완전 용화 시켜서 폭주좀 시켜줬으면 [4]
KO
2020-03-29 0-0 65
63093 일반  
사황성 채색되니 낫긴하네 [3]
루시
2020-03-29 0-0 158
63092 일반  
레베카 채색짤은 몇번이 나음? [3]
루시
2020-03-29 0-0 126
63091 일반  
차라리 오신룡을 드래곤을 만들어낸 창조한 드래곤으로 하징
루시
2020-03-29 0-0 44
63090 일반  
근데... 나츠가. 이그닐 때문에 용화 되는 거 막았다.. 처도 [12]
실버블렛2
2020-03-29 0-0 109
63089 일반  
마스터노아 착할려나 나쁜놈일려나 [1]
박하민
2020-03-29 0-0 54
63088 일반  
마음속에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게 소환된다면 [1]
루시
2020-03-28 0-0 134
63087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126
63086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3]
갓바살인마
2020-03-28 0-0 178
63085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2]
종이
2020-03-28 2-0 508
63084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468
63083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2]
루시
2020-03-27 0-0 197
63082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320
63081 일반  
페어리 테일은 스핀오프 작품 보기가 힘드네요 [4]
플랑플랑
2020-03-26 0-0 337
63080 일반  
오잉? 100년퀘 번역 공지 내려갔네요? [6]
엘자스칼렛
2020-03-26 0-0 975
63079 일반  
이 상황을 겜판소로 비유하자면
아키서스
2020-03-25 0-0 408
63078 일반  
ㅋㅋ 염룡왕의 붕권이 알드론에게 데미지 1은 입혔네요 [2]
루시
2020-03-25 0-0 774
63077 일반  
레이브 전성기 시바 페테가면 무쌍찍음? [2]
베지쨔응
2020-03-25 0-0 225
63076 일반  
알드론 공략법 [진지글 아님] [1]
아키서스
2020-03-25 0-0 451
63075 일반  
알드론 입장으로보면 나츠 ㅈㄴ 귀엽게 보이겟네 [2]
아키서스
2020-03-25 0-0 59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