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솔직히 웬디보다
지엔마 | L:0/A:0
LV7 | Exp.7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2-9 | 조회 1,589 | 작성일 2015-01-01 14:57:0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웬디보다

레비가 더 귀엽지 안나 ㅋㅋ뭔가 성숙한거같은데 로리같은 기묘한 맛이랄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2
9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이비스♡
메이비스 갓밀리온이 짱이지
2015-01-01 15:11:03
추천0
[L:40/A:447]
백면인
개인차임.
전 웬디 넘사
2015-01-01 15:27:55
추천0
새피앙
저도 웬디파인데.. 이번 애니메이션 오리지널에서 레비퀴즈 마지막문제 레비가 가장좋아하는 남성의 이름은? 에서 부끄러워하는부분 반응이 너무 귀여웠음 하마터면 넘어갈뻔
2015-01-01 16:57:51
추천0
[L:10/A:106]
Zarato
그리고 이미 남의여자라서.. 웬디는 아직 누구의것도 아니죠
2015-01-01 16:45:06
추천0
진산월
뭐라는거야 변태야
2015-01-01 16:45:08
추천0
헨타e염제
이게 왜 베게로 간거지?ㅋㅋㅋ
2015-01-01 16:45:39
추천0
[L:23/A:348]
시드
이딴게 베스트게시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1-01 16:58:46
추천0
뇌신님
이게 베게라니 ㅋㅋㅋㅋ
2015-01-01 17:12:01
추천0
아만쥬
이색히 세컨으로 추천연타했나
이딴게 왜 베게냐 반대랑 추천수가 바꼈잖아
2015-01-01 17:02:42
추천0
지엔마
왜 욕질에 의심이지 옷이나 벗고 다녀라 샛갸
2015-01-01 17:40:22
추천0
하쉬발트롤
베게ㅋㅋㅋㅋㅋㅋ어째서ㅋㅋㅋ
2015-01-01 17:56:38
추천0
후나
웬디나 레디나2d일뿐 난 루시
2015-01-01 18:59:03
추천0
LUCYHEARTFILA♥
?? 이게 왜 베게?
2015-01-01 19:49:36
추천0
쮸쨔
전 둘중하나라면 웬디ㅋㅋ
2015-01-01 21:28:1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87화
옹잉잉
2020-03-26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플레이영상 [2]
삼도류열매
2019-10-21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대마투연무 부터 시작 [2]
삼도류열매
2019-09-17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게임 트레일러
삼도류열매
2019-09-05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327화 애니
코코넷
2019-06-03 0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87 일반  
나츠 머릿속을 읽었으면
Victoria
2020-03-28 0-0 22
63086 일반  
마스터 노아는 누구임?
갓바살인마
2020-03-28 0-0 38
63085 일반  
100년퀘 52화 번역 텍스트본 [1]
종이
2020-03-28 0-0 134
63084 일반  
마왕사황성 등장보단 최강팀 등장이 더 멋지네 [6]
루시
2020-03-28 0-0 328
63083 일반  
나츠 하는 꼬라지봐선 드래곤이터 흑멸룡기사단에게 털릴거 같음 [1]
루시
2020-03-27 0-0 163
63082 일반  
근데.. 100년 퀘는 누가 그림? [1]
실버블렛2
2020-03-27 0-0 275
63081 일반  
페어리 테일은 스핀오프 작품 보기가 힘드네요 [4]
플랑플랑
2020-03-26 0-0 291
63080 일반  
오잉? 100년퀘 번역 공지 내려갔네요? [6]
엘자스칼렛
2020-03-26 0-0 923
63079 일반  
이 상황을 겜판소로 비유하자면
아키서스
2020-03-25 0-0 384
63078 일반  
ㅋㅋ 염룡왕의 붕권이 알드론에게 데미지 1은 입혔네요 [2]
루시
2020-03-25 0-0 729
63077 일반  
레이브 전성기 시바 페테가면 무쌍찍음? [1]
베지쨔응
2020-03-25 0-0 206
63076 일반  
알드론 공략법 [진지글 아님] [1]
아키서스
2020-03-25 0-0 420
63075 일반  
알드론 입장으로보면 나츠 ㅈㄴ 귀엽게 보이겟네 [2]
아키서스
2020-03-25 0-0 552
63074 일반  
EZ 87화 [1]
옹잉잉
2020-03-25 0-0 372
63073 일반  
성령왕도 자기 마음대로 나올수 있는데 안나오네
루시
2020-03-25 0-0 346
63072 일반  
100년퀘 52화 일어판 [8]
루시
2020-03-25 0-0 1063
63071 일반  
EZ 87화 영문판 번역 [1]
옹잉잉
2020-03-24 0-0 286
63070 일반  
마왕사황성 배틀드레스 [1]
옹잉잉
2020-03-24 0-0 476
63069 일반  
전작들은 타임머신 타면 부작용 생기던데 [1]
루시
2020-03-24 0-0 367
63068 일반  
난왜 저 오신룡들이 아크보다 쌘거 같지? [7]
루시
2020-03-23 0-0 71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