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바커스가 처음 나왔을때 대마투연무편에서 엘자 라이벌이 될줄 알았는데..
크루크룽 | L:0/A:0
LV1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29 | 작성일 2013-01-15 10:39:1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커스가 처음 나왔을때 대마투연무편에서 엘자 라이벌이 될줄 알았는데..

처음등장할때 엘자에게 먼저 아는척.

 

엘자도 바커스는 강자라고했는데

 

엘프맨 vs 바커스가 형성되고 바커스가 패배.

그이후 바커스는 이치야안테 한방에 나가떨어지고 스팅에게도 원킬에 끝나는 살짝 고급 전투력 측정기로 전락 ㅠㅠ

 

 

그뒤에 유키노 vs 카구라전.

카구라 처음 머메이드 힐 소개했을때 대충 리더느낌이 나길래 '조금 세겟지?' 라고 생각했는데

13궁 압살.. 게다가 엘자와 비슷하게 검을 사용하고 뭔가 풍기는 느낌도 엘자랑 비슷한데다가

 

유키노 vs 카구라전에서 엘자가 '검을 뽑지도 않고서?'나 카구라보고 '대단하군..'이라고 말한거봐서

바커스가 리타이어된 마당에 둘이 라이벌될것같은 느낌이 술술 풍겼고

 

밀라이나가 오랜만에 나와서 '카구라의 검은 제랄을 죽이기 위한 검이다'라고 했을때

이번 대마투연무편에서 엘자랑 주요하게 싸울애는 카구라구나! 라고 생각했음

 

이번화 나오기전까지는 카구라 실력은 엘자랑 비슷하지만 결국엔 엘자안테 지며 나중에 엘자가 카구라 이기고 난 다음에

제랄에 대한 진실을 애기할줄 알았는데

 

검도 뽑지않고서 무지막지하게 엘자를 썰어버릴줄은... 카구라 ㄷㄷ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에덴즈 제로 4화
붕마루
2018-07-15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4]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9140
페어리테일이란 작품에 대해서 장점만 말해본다면 [7]
키료
2018-07-16 0-0 49
59139
에게 오픈기념 루시 가슴
색골
2018-07-16 0-0 68
59138
그림체랑 개그패턴, 억지감동 유발은 이 작가 종특인가... [5]
전속☆전진
2018-07-16 0-0 57
59137
시키가 나중에는 제일 쎄지겠지?
키료
2018-07-16 0-0 22
59136
아니그냥 게시판을 [3]
닉넴할게없
2018-07-16 0-0 64
59135
페어리테일 후속작은 100년 퀘스트 주제로 가는듯 [9]
노진구
2018-07-15 0-0 293
5913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색골
2018-07-15 0-0 130
59133
갑자기 급전개냐!
콜택
2018-07-15 0-0 42
59132
갑자기 2만년후?
노진구
2018-07-15 0-0 58
59131
에덴스 제로 단편일까요? 장편일까요? [4]
켄시로
2018-07-15 0-0 134
59130
그 정도 기간 갖고 왜들 그럼 [5]
황금사과
2018-07-15 0-0 225
59129
역시 우리 작가님은
2018-07-15 0-0 30
59128
좆시마 씹쉐리 판 겁나 키우네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96
59127
전개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1]
키료
2018-07-15 0-0 71
59126
게시판 하나 바뀐게...
2018-07-15 0-0 23
59125
그레이 등장ㅋㅋㅋㅋㅋㅋ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138
59124
페어리 테일 후속작임?
오두희
2018-07-15 0-0 26
59123
에덴즈 제로 전개가 충격적이네요 ㅎㄷㄷ... [5]
짱깨박멸
2018-07-15 0-0 332
59122
게시판 떡상각
유키네
2018-07-15 0-0 48
59121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데 패드립 뭐냐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226
59120
씹테게시판이 사라지니 정말 보기좋구나 ~ [5]
데자뷰
2018-07-15 0-0 94
59119
?? [1]
Diablo
2018-07-15 0-0 49
    
1 [2][3][4][5][6][7][8][9][10]..[236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