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재까지 개인적인 대마투연무 최고의 명장면
크루크룽 | L:0/A:0
LV4 | Exp.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156 | 작성일 2013-01-22 17:59:3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개인적인 대마투연무 최고의 명장면




 

 

은 여신의 포스..

 

만화내에서도 엘자의 저 역할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했죠.

나츠와 가질이 멀미속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않으면서 조금이나마 득점한거나

엘프맨의 투지로 바커스안테 이기면서 페어리테일의 힘을 조금이나마 보여줬지만

 

엘자의 저 활약으로 관중들의 환호나 해설자의 평가가 결정적으로 페어리테일쪽으로 돌아서게 되고

 

그뒤에 카나의 페어리 글리터, 렉간지의 레이븐테일등의 연타석 홈런이 터지면서

페어리테일이 꼴찌에서 1위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죠.

 

현재는 미네르바가 카구라 뒷치기에 성공하는 덕분에 다시 세이버투스가 1위가 됬지만..

 

마지막 애니사진은 165화 예고편에 나온걸 캡쳐했는데..

작화는 개인적으로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근데 요즘 애니의 속도가 코믹스를 따라잡을지도 모르니 왠지 질질 끌것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0/A:335]
로키
다음화에서 이 장면 나오나보더라구요
2013-01-22 18:01:44
[추천0][반대0]
[L:26/A:107]
SWAT
저 장면보고 울었쯤 ㅠㅠ
2013-01-22 18:07:31
[추천0][반대0]
[L:21/A:489]
루비골드
이 장면 볼때 겁나 지렸음. 역시 엘자 ㄷㄷ
2013-01-22 18:40:33
[추천0][반대0]
소년이여
난 나츠 혼자서 스팅 로그 박살낼때가멋지던데 개인적으로....
2013-01-22 20:53:31
[추천0][반대0]
[L:7/A:76]
까짖것
메스트였나? 천랑섬편때 페어리테일의 마도사인척하면서 순간이동같은마법쓰던넘 ㅋㅋ 걘 무서워서 울었대요 ㅋㅋㅋ
2013-01-23 09:25:52
[추천0][반대0]
흑마법J
이거볼때 완전 소름끼쳤어요ㅎㄷㄷ...네타에선 빨리끝났지만 애니에서는 좀 끌면서싸울까요?
2013-01-23 15:23:27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테일 파이널 3화
코코넷
2018-10-21 0 0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10화 [1]
붕마루
2018-10-17 0 0
에덴즈 제로 16화 [1]
붕마루
2018-10-16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5]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60221
하데스vs오거스트 [1]
덤벼라
2018-10-22 0-0 12
60220
뭔가 또 나오네여 ㅋㅋ
덤벼라
2018-10-22 0-0 43
60219
페어리테일 정주행하면서 절실히 들었던 생각인데..각 마법과 능력들... [1]
정의의분석
2018-10-22 0-0 25
60218
전쟁중 고인능욕으로 나타난 하데스가 만약 옆동네 예토전생같은 전성기 모습으로 나왔다면? [5]
정의의분석
2018-10-22 0-0 30
60217
하데스가 심연 연구는 계속 했는데 흑화는 안했다면.....
정의의분석
2018-10-22 0-0 15
60216
공부하다가 번뜩 떠올랐네.......질문요..... [4]
정의의분석
2018-10-22 0-0 23
60215
애니 신작 후속작 3개가 나오는데 [9]
프쨩
2018-10-22 0-0 83
60214
디마리아 시간정지를 무시하고 압살하는 이엔디도 보고 잡다 [2]
오신룡
2018-10-22 0-0 62
60213
누가 오거스트 젊은시절 모습 그려주지 않을려나 [1]
그림갈
2018-10-22 0-0 39
60212
알바레스편 빡치는점 [4]
칼잡이
2018-10-22 0-0 144
60211
애니로보니까 좋네~~~~~
여행나그네
2018-10-21 0-0 60
6021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엘자따먹자
2018-10-21 0-0 116
60209
쥬비아 너무 예쁜거 아님? [2]
오신룡
2018-10-21 0-0 455
60208
나츠는 ㄹㅇ 머리올린거보다 내린게 존잘 [3]
플라워
2018-10-21 0-0 221
60207
4화 예고편 [3]
오신룡
2018-10-21 0-0 158
60206
파이널 시즌 3화 영어자막
오신룡
2018-10-21 0-0 55
60205
왠지 임무 의뢰한 할아버지가 흑막 같은데..(뇌피셜) [4]
정의의분석
2018-10-21 0-0 141
60204
280화 선행컷 [4]
덤벼라
2018-10-21 0-0 442
60203
만약 여러분이 전생해서 페어리테일 세계관에 가면 무슨 길드 들어가실건가요? [4]
정의의분석
2018-10-21 0-0 128
60202
붕권 개사기지 ㅋㅋㅋ
adjnjwd
2018-10-20 0-0 80
    
1 [2][3][4][5][6][7][8][9][10]..[241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