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런 스케일의 장면도 나온다면 좋겠네요
베르고중장 | L:0/A:0
LV8 | Exp.1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07 | 작성일 2013-01-24 17:58: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스케일의 장면도 나온다면 좋겠네요

316화에 전투 이중에 이렇게 한 사람이 등장하게 되어 분위기가 바뀐다면 좋을 듯한데

 

힘이 약한 사람들은 그져 기절할 뿐이지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1/A:489]
루비골드
길다트라면 저런 패기가 가능할 듯?
2013-01-24 18:33:30
[추천0][반대0]
크루크룽
저렇게 떨어져나갈만한 약한애들 (콰트로 쩌리)들이 이미 조기광탈해버려서..
2013-01-24 18:57:31
[추천0][반대0]
[L:4/A:67]
아라
흥역시나군 내패기에범벅이되어 죽어라

길다트는 패기보단 나츠를 공포로 눌럿듯이 공포로인해 무릎정도 꿇게할듯
2013-01-25 16:45:08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에덴즈 제로 4화
붕마루
2018-07-15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4]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9144
에덴즈 제로 재밌나요?
zplayz
2018-07-17 0-0 9
59143
루시 언제 벗냐
정예린
2018-07-17 0-0 34
59142
루시가 샤워하고 밖으로 나왔다
색골
2018-07-16 0-0 145
59141
마시마라는 작가에 대해서 장점만을 얘기해본다면 [2]
키료
2018-07-16 0-0 45
59140
페어리테일이란 작품에 대해서 장점만 말해본다면 [13]
키료
2018-07-16 0-0 116
59139
에게 오픈기념 루시 가슴
색골
2018-07-16 0-0 185
59138
그림체랑 개그패턴, 억지감동 유발은 이 작가 종특인가... [7]
전속☆전진
2018-07-16 0-0 114
59137
시키가 나중에는 제일 쎄지겠지?
키료
2018-07-16 0-0 29
59136
아니그냥 게시판을 [3]
닉넴할게없
2018-07-16 0-0 91
59135
페어리테일 후속작은 100년 퀘스트 주제로 가는듯 [10]
노진구
2018-07-15 0-0 384
5913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색골
2018-07-15 0-0 137
59133
갑자기 급전개냐!
콜택
2018-07-15 0-0 45
59132
갑자기 2만년후?
노진구
2018-07-15 0-0 73
59131
에덴스 제로 단편일까요? 장편일까요? [4]
켄시로
2018-07-15 0-0 162
59130
그 정도 기간 갖고 왜들 그럼 [5]
황금사과
2018-07-15 0-0 279
59129
역시 우리 작가님은
2018-07-15 0-0 34
59128
좆시마 씹쉐리 판 겁나 키우네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108
59127
전개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1]
키료
2018-07-15 0-0 87
59126
게시판 하나 바뀐게...
2018-07-15 0-0 27
59125
그레이 등장ㅋㅋㅋㅋㅋㅋ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165
59124
페어리 테일 후속작임?
오두희
2018-07-15 0-0 31
59123
에덴즈 제로 전개가 충격적이네요 ㅎㄷㄷ... [5]
짱깨박멸
2018-07-15 0-0 393
    
1 [2][3][4][5][6][7][8][9][10]..[236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