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지금까지 모은 컬렉션
루비골드 | L:21/A:489
LV26 | Exp.1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226 | 작성일 2013-01-31 09:33:31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은 컬렉션

하루 글로리
엘리
엘리
푸르
햄리오 무지카
지그하르트
레이나
Shuda
Julia
Gale Glory
Shiba
루시아 레아그로브

 

알파인 스패니얼
나츠 드라그닐
리사나 스트라우스
루시 하트필리아
해피
그레이 풀버스터
엘자 스칼렛
제랄 페르난데스
웬디 마벨
샤를
미라젠 스트라우스
엘프먼 스트라우스

 

카나 알베로나
레비 맥가든
가질 레드폭스
쥬비아 록서
로키
마카로프 드레아
렉서스 드레아
메이비스 버밀리온
미스트건
하데스
에버그린
울티아 밀코비치

 

프리드 저스틴
제레프
리온 바스티아
길다트 클라이브
아리에스
루시 에슐리
메르디
Galein Musica
Sakura Glory
레트 다하카

이것들도 모으느라 꽤 힘들었음.ㅠ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크루크룽
레비 부럽네여 ㅠㅠ
2013-01-31 11:04:44
[추천0][반대0]
[L:34/A:464]
사이보그1호
레이브 올마네 기억나는듯
2013-01-31 12:24:0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에덴즈 제로 4화
붕마루
2018-07-15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4]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9135
페어리테일 후속작은 100년 퀘스트 주제로 가는듯 [6]
노진구
2018-07-15 0-0 114
59134
페테 여캐들 단체 목욕씬 아 진짜 고추터질것같다 [3]
색골
2018-07-15 0-0 109
59133
갑자기 급전개냐!
콜택
2018-07-15 0-0 28
59132
갑자기 2만년후?
노진구
2018-07-15 0-0 35
59131
에덴스 제로 단편일까요? 장편일까요? [3]
켄시로
2018-07-15 0-0 69
59130
그 정도 기간 갖고 왜들 그럼 [5]
황금사과
2018-07-15 0-0 135
59129
역시 우리 작가님은
2018-07-15 0-0 20
59128
좆시마 씹쉐리 판 겁나 키우네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70
59127
전개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키료
2018-07-15 0-0 37
59126
게시판 하나 바뀐게...
2018-07-15 0-0 17
59125
그레이 등장ㅋㅋㅋㅋㅋㅋ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96
59124
페어리 테일 후속작임?
오두희
2018-07-15 0-0 23
59123
에덴즈 제로 전개가 충격적이네요 ㅎㄷㄷ... [5]
짱깨박멸
2018-07-15 0-0 235
59122
게시판 떡상각
유키네
2018-07-15 0-0 44
59121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데 패드립 뭐냐 [2]
더미드필더
2018-07-15 0-0 185
59120
씹테게시판이 사라지니 정말 보기좋구나 ~ [5]
데자뷰
2018-07-15 0-0 79
59119
?? [1]
Diablo
2018-07-15 0-0 43
59118
순간 페어리테일 게시판이 안보여서 당황했다
선녀
2018-07-15 0-0 36
59117
게시판 이름 바꼇네 ㅋㅋㅋㅋㅋㅋ
데자뷰
2018-07-15 0-0 20
59116
게시판 이름이 왜 바뀐거야 [7]
노진구
2018-07-15 0-0 122
59115
어 진짜 게시판 이름 바꿨네ㅋㅋㅋㅋㅋㅋ [1]
병신머저리
2018-07-15 0-0 82
59114
페테2 ㄴㄴ 레이브3 ㅇㅇ [1]
아청법XI
2018-07-15 0-0 184
    
1 [2][3][4][5][6][7][8][9][10]..[236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