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페테 캐릭터에서 제일 개과천선 된 사람 투표
거유나미 | L:36/A:303
LV7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05 | 작성일 2013-02-03 15:18:0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페테 캐릭터에서 제일 개과천선 된 사람 투표

제일 개과천선 된사람 투표 1명만 뽑아주삼

 

괄호는소속이나 사건이나 성격 같은거

 

1.렉서스 (배틀오브페어리테일)

 

2.프리드 (배틀오브페어리테일)

 

3.빅스로 (배틀오브페어리테일)

 

4.에버그린 (배틀오브페어리테일)

 

5.가질 (팬텀로드)

 

6.쥬비아 (팬텀로드)

 

7.울티아 (그리모어하트)

 

8.메르디 (그리모어하트)

 

9.제랄 (낙원의탑)

 

10.플레어 (레이븐테일)

 

11.로그 (세이버투스)

 

12.리온 (데리오라)

 

13.쉐리 (데리오라)

 

14.토비 (데리오라)

 

15.유우카 (데리오라)

 

16.핫아이 (오라시온세이스)

 

17.쇼 (낙원의탑)

 

18.월리 (낙원의탑)

 

19.시몬 (낙원의탑)

 

20.미라젠 (어렸을때 성격 변함)

 

21.엘프면 (어렸을때 성격 변함)

 

 

 

 

저는 울티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5/A:96]
드라군EX
1,2,4번
2013-02-03 15:22:44
[추천0][반대0]
[L:47/A:373]
초록색딸기
최고는 울티아겠죠... 아마?
2013-02-03 15:29:04
[추천0][반대0]
시간계념
제랄을 이용해서 많은사람의눈물을흘리게한 울눈물이여 444 요즘보면 동인인물인지헷갈림
2013-02-03 15:31:48
[추천0][반대0]
[L:7/A:138]
왕따
럴러바이는 그거아닌가요 길드마스터들 모여있는거잡겠다고 한거... 데리오라가 맞는걸로 아는데...
2013-02-03 15:44:56
[추천0][반대0]
[L:26/A:206]
초꼬칩
렉서스가 짱이지~~
2013-02-03 15:45:57
[추천0][반대0]
[L:38/A:463]
원피스
7
2013-02-03 15:56:31
[추천0][반대0]
[L:34/A:113]
파닥
1,5,7
2013-02-03 16:35:01
[추천0][반대0]
[L:21/A:489]
루비골드
제랄이 가장 갑아닌가?
2013-02-03 16:49:49
[추천0][반대0]
[L:10/A:303]
헤심
1,7,9
2013-02-03 16:51:18
[추천0][반대0]
[L:30/A:71]
xkzksktlaldn
메르디
2013-02-03 19:32:57
[추천0][반대0]
[L:8/A:82]
dbsmsla
렉서스 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2-03 19:47:59
[추천0][반대0]
iiiiiiiiii
가질 렉사스
2013-02-03 20:06:31
[추천0][반대0]
후랴아
렉서스 울티아 진짜 누가 갑인가를 고를수 없는거 같아요
2013-02-03 23:46:56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 테일 545화(완결) 번역본 - 7월 21일 업데이트 [7]
붕마루
2017-07-21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4]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8686
페테 다른 스토리작가가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네요 [1]
보컬로이드
2018-02-24 0-0 28
58685
하루가 봄 나츠가 여름인데 다음후속작 ... [4]
코타남친
2018-02-23 0-0 95
58684
페테 제외한 나머지 서열 [8]
주옹살해자
2018-02-22 0-0 142
58683
페어리테일은 길드전이 재밌었음!
Caro
2018-02-22 0-0 24
58682
그림체가 살린 만화 [1]
판타지만화
2018-02-22 0-0 104
58681
현재 페어리테일 파워밸러스top20? [2]
2d를보자
2018-02-22 0-0 91
58680
엥 나무위키에 아크놀로기아 키랑 몸무게 적혀있네
기안
2018-02-22 0-0 50
58679
노말 나츠가 드포 쌍룡 쳐바를 때 님들 기분이 어땠음? [4]
Saiyuu
2018-02-22 0-0 170
58678
만약 이클립스 안에서 나온 드래곤 7마리 가 전부 화룡 이었다면 미래로그 는 1화 만에 퇴장당했을듯 [3]
KO
2018-02-21 0-0 99
58677
이 만화는 생각해보면 떡밥도 꽤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1]
파상풍놉
2018-02-21 0-0 83
58676
페어리테일은 [1]
보라도리
2018-02-21 0-0 36
58675
솔직히 페테는 대마투연무때 엘프먼이 바커스이기고 나츠가 드포쌍룡걍 쳐바를때부터 밸붕의 조짐이보였지 [12]
dkdkdkdk
2018-02-21 0-0 134
58674
페테는 어느에피때 [6]
포메
2018-02-21 0-0 96
58673
이광고 ㅋㅋ 왜 페테 브금씀?
산군
2018-02-20 0-0 118
58672
나츠는 그럼 [1]
포메
2018-02-20 0-0 109
58671
페게 천랑섬에피때 분위기 어땠음? [4]
산군
2018-02-20 0-0 136
58670
페테는 외전같은거 안나옴?
연희재
2018-02-19 0-0 37
58669
페테 후속작 소식은없나요. [1]
MySto
2018-02-18 0-0 149
58668
예전에 친구들이 봐서... [1]
라그라스
2018-02-18 0-0 46
58667
페테 [1]
베트샤라그
2018-02-18 0-0 61
58666
스포)달링 인더 프랑키스 보니까 좆어리테일 생각나더라 [2]
메수트외질
2018-02-18 0-0 449
58665
조금만 더 있음 많은게 발표된다내요 [4]
산군
2018-02-17 0-0 429
    
1 [2][3][4][5][6][7][8][9][10]..[234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