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페테 캐릭터에서 제일 개과천선 된 사람 투표
거유나미 | L:36/A:303
LV7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26 | 작성일 2013-02-03 15:18:0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테 캐릭터에서 제일 개과천선 된 사람 투표

제일 개과천선 된사람 투표 1명만 뽑아주삼

 

괄호는소속이나 사건이나 성격 같은거

 

1.렉서스 (배틀오브페어리테일)

 

2.프리드 (배틀오브페어리테일)

 

3.빅스로 (배틀오브페어리테일)

 

4.에버그린 (배틀오브페어리테일)

 

5.가질 (팬텀로드)

 

6.쥬비아 (팬텀로드)

 

7.울티아 (그리모어하트)

 

8.메르디 (그리모어하트)

 

9.제랄 (낙원의탑)

 

10.플레어 (레이븐테일)

 

11.로그 (세이버투스)

 

12.리온 (데리오라)

 

13.쉐리 (데리오라)

 

14.토비 (데리오라)

 

15.유우카 (데리오라)

 

16.핫아이 (오라시온세이스)

 

17.쇼 (낙원의탑)

 

18.월리 (낙원의탑)

 

19.시몬 (낙원의탑)

 

20.미라젠 (어렸을때 성격 변함)

 

21.엘프면 (어렸을때 성격 변함)

 

 

 

 

저는 울티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A:96]
드라군EX
1,2,4번
2013-02-03 15:22:44
[추천0][반대0]
[L:47/A:373]
초록색딸기
최고는 울티아겠죠... 아마?
2013-02-03 15:29:04
[추천0][반대0]
시간계념
제랄을 이용해서 많은사람의눈물을흘리게한 울눈물이여 444 요즘보면 동인인물인지헷갈림
2013-02-03 15:31:48
[추천0][반대0]
[L:7/A:138]
왕따
럴러바이는 그거아닌가요 길드마스터들 모여있는거잡겠다고 한거... 데리오라가 맞는걸로 아는데...
2013-02-03 15:44:56
[추천0][반대0]
[L:26/A:206]
초꼬칩
렉서스가 짱이지~~
2013-02-03 15:45:57
[추천0][반대0]
[L:38/A:463]
원피스
7
2013-02-03 15:56:31
[추천0][반대0]
[L:34/A:113]
파닥
1,5,7
2013-02-03 16:35:01
[추천0][반대0]
[L:21/A:489]
루비골드
제랄이 가장 갑아닌가?
2013-02-03 16:49:49
[추천0][반대0]
[L:10/A:303]
헤심
1,7,9
2013-02-03 16:51:18
[추천0][반대0]
[L:30/A:71]
xkzksktlaldn
메르디
2013-02-03 19:32:57
[추천0][반대0]
[L:8/A:82]
dbsmsla
렉서스 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2-03 19:47:59
[추천0][반대0]
iiiiiiiiii
가질 렉사스
2013-02-03 20:06:31
[추천0][반대0]
후랴아
렉서스 울티아 진짜 누가 갑인가를 고를수 없는거 같아요
2013-02-03 23:46:56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10화 [1]
붕마루
2018-10-17 0 0
에덴즈 제로 16화 [1]
붕마루
2018-10-16 0 0
페어리테일 파이널 2화
코코넷
2018-10-14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5]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60184
100년퀜지 뭔지 진짜 [1]
세븐즈헬
2018-10-18 0-0 62
60183
마르드길 하고 스프리건하고 비교하면 닥후임? [4]
플라워
2018-10-18 0-0 53
60182
이번화 엘자 노예플레이 실화냐... [3]
엘자따먹자
2018-10-17 0-0 160
60181
뜬금없는데 이터 길드인 디아볼로스 소속 마도사들 [1]
바사삭
2018-10-17 0-0 83
60180
엘자 걱정도안되네..
미스터엘자
2018-10-17 0-0 56
60179
처음에 악역들 띄워줘봤자 [1]
Victoria
2018-10-17 0-0 84
60178
지금 우주 떠돌고 다니는 만화보다 이게 더 재밌다 [6]
Rock키포트
2018-10-17 0-0 116
60177
오신룡이 아크급이라 했는데 [1]
오신룡
2018-10-17 0-0 160
60176
이터들 상상이상이네 [2]
키료
2018-10-17 0-0 128
60175
제레프에게 붕권은 별루 피해 못준걸로 아는데?
오신룡
2018-10-17 0-0 80
60174
제레프 취급 무엇
기안
2018-10-17 0-0 82
60173
블루노트가 1부에서 2부 오면서 파워인플레의 희생양이 됐듯이
456874
2018-10-17 0-0 66
60172
100년퀘 이번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베이비너츠
2018-10-17 0-0 272
60171
이번화 보면서 느낀거? [2]
2018-10-17 0-0 161
60170
와! 염룡왕의 붕권! 노뎀! [3]
가가기
2018-10-17 0-0 173
60169
이번 엘자
AshRoller
2018-10-17 0-0 80
60168
100년 퀘스트 이번 화 뭐임 ㄷㄷ [1]
아줌마달려
2018-10-17 0-0 152
60167
붕권 맞아도 멀쩡하네.. [1]
오신룡
2018-10-17 0-0 136
60166
수신룡은 이번 에피소드 보스가 아닌 조력자 인듯 싶네요 [1]
켄시로
2018-10-17 0-0 119
60165
페테 탑텐에 없네 ㅠ [2]
덤벼라
2018-10-17 0-0 89
    
1 [2][3][4][5][6][7][8][9][10]..[240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