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나츠의 진짜 라이벌은 도대체 누구인지..
루비골드 | L:21/A:489
LV27 | Exp.3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02 | 작성일 2013-02-08 09:18:1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근데 나츠의 진짜 라이벌은 도대체 누구인지..

이제는 애매모호해졌습니다. 초반엔 그레이 였는데

갑자기 어느샌가 가질로 바뀌고 또 어쩔때는 엘자나 렉서스도 라이벌인것

같기도 하고요,

과연 나츠의 라이벌은 그레이인가? 가질인가? 엘자인가? 렉서스인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미네르시엘
라이벌이란건 한명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라이벌은 그레이랑 가질 인듯요

엘자 렉서스는 라이벌보단 나츠가 이기고싶은사람들
2013-02-08 09:27:23
[추천0][반대0]
[L:6/A:166]
darklord
나츠가 진심으로 적이라고 인식하지 않고 싸운 모든 인물이 나츠에게는 라이벌 ㅇㅇ
2013-02-08 09:52:55
[추천0][반대0]
[L:2/A:486]
스콜피온
의외로 해피 ㅋ
2013-02-08 10:31:36
[추천0][반대0]
츠루마
그레이는 요즘 나츠하고는 잘 경쟁안하는듯해요
리온하고 라이벌인거같고
가질은 지금까지 나츠를 의식하는거 같으니
라이벌은 가질이겠죠
2013-02-08 10:44:54
[추천0][반대0]
나나♥
가질일듯
2013-02-08 11:48:16
[추천0][반대0]
[L:18/A:51]
특공대
ㅇㅇㅇ 가질
2013-02-08 14:00:3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 테일 545화(완결) 번역본 - 7월 21일 업데이트 [6]
붕마루
2017-07-21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3]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8430
2018년에 파이널 시즌 애니화 나온다며? [1]
에에취
2017-11-19 0-0 10
58429
그리모어 로우 [3]
cute라라티나
2017-11-18 0-0 35
58428
나츠루시♡ [2]
여체집착남
2017-11-18 1-0 110
58427
루시 성령폼 중에 머가 젤 예쁨? [6]
하루글로리
2017-11-18 0-0 152
58426
글리젠이 똥망이로구만!!!!!!!!!!! [6]
여체집착남
2017-11-18 2-0 105
58425
엘자 엉덩이 한 번만 핥아봤으면 [9]
골색
2017-11-14 20-0 1365
58424
ㅋㅋㅋ근데 생각해보니 [3]
메박
2017-11-14 0-0 179
58423
루시나왓당 [1]
CP루치
2017-11-13 0-0 582
58422
근데 아크 마법 먹지 않음? [6]
하루글로리
2017-11-12 0-0 230
58421
아이스드쉘은 대체 왜 나온겨? [7]
우솝쓰레기
2017-11-12 0-0 279
58420
페테 완결났다고 들었는데 [2]
summerday
2017-11-12 0-0 129
58419
다시보니 노멀 제레프도 쌔긴 하네 [16]
하루글로리
2017-11-12 0-0 472
58418
이만화 잼나요 ? [4]
옴닉
2017-11-12 0-0 121
58417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5]
하루글로리
2017-11-11 0-0 376
58416
이거 애니 [1]
랄부밑쉰내
2017-11-11 0-0 65
58415
외전 안나오남...
쀼뀨
2017-11-11 0-0 36
58414
신작소식없나요? [7]
ORI
2017-11-11 0-0 189
58413
페어리테일 원피스랑 그림체비슷한거 나만느낌? [2]
최애나루토
2017-11-11 0-0 196
58412
페테게님들 페어리테일 작품떳는데 얼마쯤 할꺼같음?
유즈리하님
2017-11-10 0-0 55
58411
시1발 페테의 최종보스는 씹크놀로가 아니라 그레이였어야 했다 [13]
우르지사황
2017-11-10 0-0 624
58410
그래도 페어리테일은 7월에 끝났는데 글 리젠이 생각보다 많네요
몰라두됑ㅎ
2017-11-07 0-0 116
58409
그림은 잘그리는데 스토리가 좀...
몰라두됑ㅎ
2017-11-07 0-0 74
    
1 [2][3][4][5][6][7][8][9][10]..[233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