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앜ㅋ 이번주 애니....
초꼬칩 | L:26/A:206
LV12 | Exp.1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07 | 작성일 2013-02-09 15:45:1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앜ㅋ 이번주 애니....

렉서스 싸우는 거 안나옴ㅠㅠㅠㅠ

쩌리들이 한 컷에 발리는거 몆분으로 늘려서 하니까  렉서스 똥폼만 잡다가 끝남 ㅋㅋㅋ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ㅠ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7/A:138]
왕따
애니나옴?!
2013-02-09 15:51:23
[추천0][반대0]
[L:1/A:492]
플라이트
안봐 ㅅ1발
2013-02-09 16:18:55
[추천0][반대0]
[L:19/A:184]
오큐큐
아나 개 질질끄네요;;이번화 셰리아vs웬디 중간까지가면끝날줄알았는데;;
2013-02-09 16:23:43
[추천0][반대0]
[L:8/A:82]
dbsmsla
오늘을 위해 미친듯이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13-02-09 16:47:09
[추천0][반대0]
[L:28/A:55]
나나♥
아나;; 뭐라고요;;
2013-02-09 17:25:16
[추천0][반대0]
[L:10/A:303]
헤심
나중에 몰아서 볼생각
2013-02-09 21:23:23
[추천0][반대0]
[L:18/A:51]
특공대
아..... 왜지........ ㄷㄷㄷㄷㄷ
2013-02-09 22:34:42
[추천0][반대0]
[L:21/A:489]
루비골드
어쩔수없는거죠, 지금 네타와 똑같이 대마투연무고 그대로 갔다간
금방따라잡을테니까 말이죠, 결국 무리하게 분량을 늘릴수 밖에 없다는 겁니다.
애니도 만들기 힘들어요. 오히려 격려를 해주시는게 좋을듯
2013-02-10 08:13:0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10화 [1]
붕마루
2018-10-17 0 0
에덴즈 제로 16화 [1]
붕마루
2018-10-16 0 0
페어리테일 파이널 2화
코코넷
2018-10-14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5]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60174
제레프 취급 무엇
기안
2018-10-17 0-0 5
60173
블루노트가 1부에서 2부 오면서 파워인플레의 희생양이 됐듯이
456874
2018-10-17 0-0 17
60172
100년퀘 이번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베이비너츠
2018-10-17 0-0 65
60171
이번화 보면서 느낀거? [2]
2018-10-17 0-0 61
60170
와! 염룡왕의 붕권! 노뎀! [2]
가가기
2018-10-17 0-0 45
60169
이번 엘자
AshRoller
2018-10-17 0-0 36
60168
100년 퀘스트 이번 화 뭐임 ㄷㄷ [1]
아줌마달려
2018-10-17 0-0 52
60167
붕권 맞아도 멀쩡하네.. [1]
오신룡
2018-10-17 0-0 82
60166
수신룡은 이번 에피소드 보스가 아닌 조력자 인듯 싶네요 [1]
켄시로
2018-10-17 0-0 59
60165
페테 탑텐에 없네 ㅠ [2]
덤벼라
2018-10-17 0-0 58
60164
마시마상 그림 훔치고 싶다
그림마술사
2018-10-16 0-0 65
60163
현재 기준 [4]
그림마술사
2018-10-16 0-0 314
60162
에덴즈 왜 안나오냐 ? [1]
키료
2018-10-16 0-0 66
60161
이따가 100년퀘 개꿀띠 [2]
오신룡
2018-10-16 0-0 200
60160
블루 한방띸ㅋㅋㅋㅋㅋ
GODAD
2018-10-15 0-0 89
60159
마시마 센세
그림마술사
2018-10-15 0-0 94
60158
처참하네... [8]
카이D우
2018-10-15 0-0 640
60157
완결나도 사람이 오네 [4]
감자맛
2018-10-15 0-0 172
60156
블루노트 한방에 털렸네
KO
2018-10-14 0-0 95
60155
블루노트 : 애니마저 날 버렸어... [5]
선녀
2018-10-14 0-0 353
    
1 [2][3][4][5][6][7][8][9][10]..[240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