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내가 보기엔 철영룡은 왠지 일회용일듯
쿠로와시 | L:9/A:349
LV5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49 | 작성일 2013-02-12 11:56: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기엔 철영룡은 왠지 일회용일듯

나츠의 경우는 렉서스가 직접 마력을 줘서 사용하는경운데 

 

이번 철영룡은 가질이 그림자를 직쩝 흡수한거잔아요??

 

지난번에 나츠가 멸신 마도사랑 싸울때도 이런 비슷한 경우엿는데

 

나츠가 검은 불꽃을 이후에 사용하지않는거 보면 일회용일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0/A:292]
maicntosh
그럴듯ㅋㅋㅋ근데 314화표지보면 나츠 손에있는 불꽃이 검은불꽃으로 보이던데?
2013-02-12 14:27:0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에덴즈 제로 20화 [2]
유키네
2018-11-15 1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284화 애니
코코넷
2018-11-11 0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시티 히어로 4화 [2]
유키네
2018-11-03 1 0
정보공지
페어리테일 ova 9화 [25]
드래곤왕
2016-12-20 0 0
정보공지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60414 일반  
이제부터 페어리테일100년퀘와 에덴즈제로를 번역하려고 하는 초보 식자 입니다 [9]
유키네
2018-11-20 2-0 236
60413 일반  
뭔데 이제 불법 공짜만화 못 봐? [1]
카이D우
2018-11-20 0-0 293
60412 일반  
에덴즈 제로 21화 베트남어는 떴던데ㅠ [4]
옹잉잉
2018-11-20 0-0 299
60411 일반  
야 얘가 아크놀로기아 과거 모습이냐? [6]
우와
2018-11-20 1-0 411
60410 일반  
오피셜로 마루 완전히 갔네요 [1]
유키네
2018-11-19 0-0 414
60409 일반  
마루마루 자체가 위험한듯
켄시로
2018-11-19 0-0 437
60408 일반  
아크 용화 새로운 작화 어떰? [1]
오신룡
2018-11-19 1-0 383
60407 일반  
오늘자 마시마히로 트윗 [4]
오신룡
2018-11-19 0-0 381
60406 일반  
페어리테일 애니정주행 극장판 순서 [2]
베터내
2018-11-19 0-0 84
60405 일반  
파이널시즌 알바레스 제국편 캐릭터 설정화+성우 [8]
오신룡
2018-11-19 0-0 279
60404 일반  
브랜디쉬 부하인 마린홀로우 요놈 사기 아님? [5]
오신룡
2018-11-19 0-0 335
60403 일반  
아크 성우 목소리 개좋네 [3]
오신룡
2018-11-19 0-0 235
60402 일반  
진짜 미술공부 하는 사람 입장에서 만화가는 ㄹㅇ 대단한거 같다 [3]
잦이빨아라
2018-11-18 0-0 340
60401 일반  
에덴즈제로 같이 작업할 역자분 구합니다!! [3]
유키네
2018-11-18 0-0 121
60400 일반  
파이널 시즌 7화 [1]
오신룡
2018-11-18 0-0 231
60399 일반  
엘자 강함 베이니까 처참하네 [4]
Rock키포트
2018-11-18 0-0 298
60398 일반  
이번애니 원작 2화정도의 분량이네... [1]
2018-11-18 0-0 145
60397 일반  
애니 이번화 만족한다
오신룡
2018-11-18 0-0 120
60396 일반  
파이널시즌 7화 영문자막 [5]
오신룡
2018-11-18 0-0 115
60395 일반  
근데 제랄 렉서스 작화가 왜저럼? [2]
재림의dkdk
2018-11-18 0-0 233
    
1 [2][3][4][5][6][7][8][9][10]..[241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