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재 시키면 나츠가 이기지?
노진구 | L:0/A:0
LV23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0 | 작성일 2018-07-19 00:13:1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키면 나츠가 이기지?

ㅈㄱ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1/A:392]
네고
아직은 죶다트로도 조질 수 있음
2018-07-19 00:16:00
[추천0][반대0]
키료
오라시온세이스 선에서 에덴즈제로 세계관 전원 몰살
2018-07-19 00:17:17
[추천0][반대0]
[L:29/A:12]
지금 나온거라곤...

에텔기어 하나인데.... 지금 봐서는......

초창기 나츠가 시키 걍이김
2018-07-19 00:23:0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5화 [2]
붕마루
2018-08-15 0 0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4화
붕마루
2018-08-08 0 0
에덴즈 제로 7화
붕마루
2018-08-06 0 0
페어리테일 ova 9화 [24]
드래곤왕
2016-12-20 0 0
페어리 테일 오프닝 엔딩 모음 [3]
에이리르
2016-08-24 0 0
59786
5화도 별 내용 없어서 그런지
Alkaid
2018-08-16 0-0 2
59785
죠제vs제랄vs제로 [2]
Alkaid
2018-08-16 0-0 24
59784
햇님 ~ [2]
키료
2018-08-16 0-0 35
59783
5마리 용 중에 누가 제일 강함요?? [2]
메이디쉬
2018-08-16 0-0 106
59782
ㄹㅇ 가만히 있는 드래곤가지고 왜지1랄이냐 지애비도 드래곤이었으면서 [2]
전속☆전진
2018-08-16 0-0 67
59781
오신룡 중 한마리 만 나츠 역린 건들여라 제발 나츠 폭주하는거 보게
KO
2018-08-16 0-0 49
59780
나츠샊 인성이 개 ㅅㅂ 쓰레기네 ㅋㅋㅋㅋ 미쳤나 ㅋㅋㅋ [4]
니놈븅신임
2018-08-16 2-0 319
59779
매력없는 마스코트 캐릭틀 재탕하는 것도 한두번이야지 [3]
동물애호가
2018-08-16 0-0 152
59778
페어리테일 만화 애니차이 [5]
후루타v
2018-08-15 0-0 284
59777
ㅈㄴ 오랜만에 갓제랄 등판했네
엘자따먹자
2018-08-15 0-0 85
59776
풀어주지마 도와주지마
최상옷걸이
2018-08-15 0-0 68
59775
이번화는 별거없었지만 그래도 에덴즈보다는 흥미 넘침 [1]
재림의dkdk
2018-08-15 0-0 75
59774
일주일간 해외 출장으로 잠수좀 타겠습니다.
오신룡
2018-08-15 0-0 59
59773
솔직히 말해서 아직 재밋는지는 잘모르겟는데?? [2]
아무일이나
2018-08-15 0-0 129
59772
백년퀘 재밌네요 [1]
DieMfDie
2018-08-15 0-0 113
59771
마시마 이 양반은 말도 없이 휴재할 놈이 아니져 [3]
네고
2018-08-15 0-0 186
59770
지들 목숨 걱정해야지 드래곤 걱정하고 자빠졌네 [4]
오신룡
2018-08-15 0-0 372
59769
5화는 좀 노잼인데? [2]
전속☆전진
2018-08-15 0-0 147
59768
웬디 졸귀 [1]
오신룡
2018-08-15 0-0 172
59767
이번주 에덴즈제로 쉰듯 [6]
오신룡
2018-08-15 0-0 169
    
1 [2][3][4][5][6][7][8][9][10]..[23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