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레어카드 만들었으니까 봐봐
제리제리 | L:8/A:501
LV14 | Exp.2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2 | 조회 691 | 작성일 2017-07-17 19:19:37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밑에 피트 레어 헌알못 글 싼 너 딱히 널 위해서 만든거 아니야

 

착각하면 곤란하다고 흥

 

피트 광년이가 끌린다길래 광년이 같은 그림만 찾은것도 아냐 그냥 꼴리는대로 넣은거라구

 

보든지 말든지 맘대로 하셔

 

 

 

      

 

피트

 

 

 

 

   

 

      

 

곤육몬  (5번그림이 화질이 안좋아 보이는건 착각임. 멀리 떨어져서 보면 그렇게 안보임)

 

 

 

         

 

네테로

 

 

 

     

 

카이토

 

 

 

   

 

   

 

메르엠

 

 

 

   

 

콧물기

 

 

 

그분

 

 

 

히소히소

 

 

   

 

클로로

 

 

 

 

크라피카

 

 

 

 

원본 짤은 대부분 폰겜 카드에서 가져왔음. 그밖에도 애니 캡쳐, BD 표지, 토가시 그림, 만화 색칠한 팬아트 등등 썼음.

 

카드 그림 원본이 궁금하신 분은 This way ↓

http://hxh.rakuwiki.com/

 

그럼 20000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1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L:32/A:32]
설정x낭만
딴건 그렇다 쳐도 매르엠 래어중에
극소름돋는거 있는데 그건 진짜 바껴야함
2017-07-17 19:21:51
[추천0][반대0]
피트Nyang
와 퀄리티ㄷㄷ 미친듯이 잘만드셨네요
2017-07-17 19:22:48
[추천0][반대0]
데릭2
곤육몬 4번 좋다.
네테로 3번은 진짜 최고
2017-07-17 19:26:15
[추천0][반대0]
미퀴의왕
지리네 오홍홍
2017-07-17 19:30:18
[추천0][반대0]
[L:19/A:983]
무한차원
멋지다!!! 자넨 최고야!!!! 추천!!!
2017-07-17 19:31:28
[추천0][반대0]
소닉마니아
훨씬 낫구만!
2017-07-17 19:34:48
[추천0][반대0]
단크라하앍
와... 추천박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진짜
2017-07-17 19:46:20
[추천0][반대0]
[L:41/A:342]
HYSKOAMORROH
와 좋은거 많네요 추천 ㅋ
2017-07-17 19:55:38
[추천0][반대0]
하이루♡
반정도 걸러야할듯
2017-07-17 20:16:36
[추천0][반대0]
요시히로
만화 현실 280% 반영
2017-07-17 20:26:31
[추천0][반대0]
[L:37/A:135]
마크리
와 퀄 진짜 유니크급
2017-07-17 20:50:58
[추천0][반대0]
힐더
이게 나의 헌게에서의 입지다 내 말 한마디에 만들어오는 크라스 헌게의 왕의 클라스지
2017-07-17 20:52:45
[추천0][반대0]
[L:54/A:504]
비회원
멋져
2017-07-17 21:43:08
[추천0][반대0]
나는사람
네테로 1번은 유니크해도되겠는데?
2017-07-17 21:56:27
[추천0][반대0]
[L:45/A:465]
빨빨이
신청가능한건 4분의 1정도?
기본적으로 몸이 차지하는 비중을 줄여야 하고
이미지의 5분의 2이상은 얼굴이 나와야됨.
흑백은 잘 안받아주고
화질이 안좋아도 패스
얼굴도 정면이 아니면 힘들다.
순위 높은 캐는 잘 안받아줌
2017-07-17 21:59:31
[추천0][반대0]
[L:45/A:465]
빨빨이
일단 다들 얼굴이 너무 작음
2017-07-17 21:59:57
[추천0][반대0]
[L:40/A:75]
불타는finger
크라피카 핡
2017-07-17 22:08:44
[추천0][반대0]
[L:10/A:392]
Edda
왜 유니크가굴러다님?ㄷㄷ
2017-07-17 22:34:28
[추천0][반대0]
[L:31/A:153]
피핀
크라피카 지린다.
2017-07-17 23:31:02
[추천0][반대0]
ㅅㅅㅍㅌㄴ
딱히 할 말이 없으므로 그냥 추천 박고 갑니다
2017-07-18 00:27:45
[추천0][반대0]
꼴잘알
네테로 말곤 다 별로임 몸샷보단 인물샷이 더 잘먹힘
2017-07-18 01:19:58
[추천0][반대0]
푸른이슬
훨씬 멋지네요
2017-07-18 01:48:52
[추천0][반대0]
혼또x혼또
네테로..!!!!!!!!
2017-07-18 02:02:08
[추천0][반대0]
우타우
와피트제대로
2017-07-18 02:59:01
[추천0][반대0]
KURAPIKA
그 분 ㅋㅋㅋㅋㅋㅋㅋ
2017-07-18 04:02:58
[추천0][반대0]
[L:83/A:25]
디케
좋은데영
2017-07-18 08:24:04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헌터x헌터 366화 확정 스포일러 (전문) [6]
스포일러맨
2017-07-26 2 0
헌터x헌터 365화 번역본 - 7월 20일 업데이트 [8]
붕마루
2017-07-20 7 0
왕자 재정리 (사진 있음) [6]
루시안
2017-06-28 0 0
헌터 x 헌터 떡밥 모음 [20]
헌터잼잼
2016-07-31 5 0
토가시 요시히로(헌터헌터) X 이시다 스이(도쿄구울) 대담 번역 [29]
시저스
2016-06-03 14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0494
스포솔직히 쓸데없이너무김
ialcA
2017-07-27 0-0 2
40493
재연재본 아직 안봤는데 [2]
원페이스
2017-07-27 0-0 30
40492
주변사람을 잃어버린다는게 [1]
푸른이슬
2017-07-27 0-0 25
40491
나만그랬어??나 여단 진짜 엄청 혐오하고 싫어하거든???맨날 스토리마다 나와서 극혐했는데 ㅇㅇ 이번엔 [3]
헌터빠돌이
2017-07-27 0-0 78
40490
왕위쟁탈전은 2~30편내로 끝냈으면함 [4]
바나나딸
2017-07-26 0-0 195
40489
나는 한번도 스포안봤음 [6]
러블이
2017-07-26 0-0 92
40488
클로로는 보물찾아온 걸까요?
o한o
2017-07-26 0-0 51
40487
그런데 크라피카 제약 궁굼한게 있는데 [1]
neito
2017-07-26 0-0 67
40486
클로로좀 제발 파크노다 곁으로 보내주세요
나는다르다
2017-07-26 1-0 117
40485
나니카가 근데 [3]
미쯔
2017-07-26 0-0 69
40484
여단제발 다뒤지게해주세요제발 [8]
미퀴의왕
2017-07-26 7-1 455
40483
여단 진짜 전부 뒈짐? [2]
갓츠메
2017-07-26 0-0 171
40482
근데 크라피카 여단이랑 1vs다수로 싸우다 죽어도 [1]
neito
2017-07-26 0-0 130
40481
나니카가 각메를 무조건 이긴다? [29]
십2지
2017-07-26 1-0 340
40480
스포어차피봐도 헌터는 여러번봐야됨 [2]
우타우
2017-07-26 0-0 126
40479
헌터는 한화한화가 귀한 느낌임
코알라
2017-07-26 0-0 53
40478
솔직히 키르아가최고지
우타우
2017-07-26 0-0 46
40477
여러분 스포 절대 보지 마세요. [3]
나입니다
2017-07-26 1-0 642
40476
곤, 키르아는 걍 수재였냐ㅋㅋ [1]
시디어스
2017-07-26 0-0 237
40475
나니카라고 해서 절대무적은 아닐거 같은데 [16]
십2지
2017-07-26 1-0 214
    
1 [2][3][4][5][6][7][8][9][10]..[139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