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빅맘 무개감이 확떨어진다.
블랙로터스 | L:42/A:225
LV75 | Exp.6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409 | 작성일 2016-08-27 20:13: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빅맘 무개감이 확떨어진다.

흰수염 마죠비는 대장하고도 맞상대가 가능한(물론 불리하긴 함) 실력자고

카이도 삼재해도 도플라밍고 이상가는 포스를 보여줬고

샹크스 밴럭야도 야솝이 럭키루 라이벌이 아닌가 하는 설정집 정보상 마죠비급일듯 하고

 

 

근데. 빅맘 삼장성은 원래는 사장성이었다가

한놈 우루지따위한테 얻어 쳐맞고 삼장성 됨. ㅋㅋㅋㅋ

 

 

간부진이 저지경이니 징베보고 굉장히 중요한 전력이니 어쩌니 하는거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caustic
빅맘 무게 오짐
2016-08-27 20:14:39
[추천0][반대0]
원잘알1
야솝 럭키루가아니라 야솝 비스타 말하는거?
2016-08-27 20:17:28
[추천0][반대0]
조창근님
도플라밍고 이상가는포스??ㅋㅋㅋㅋㅋㅋ
2016-08-27 20:35:02
[추천0][반대0]
원피스고이
징베 무시 ㄴㄴ
나름 어인섬 대표 주자임......
2016-08-27 20:39:57
[추천0][반대0]
Mihokeu
근데 그빅맘이 샹구보다쌤
2016-08-27 20:46:1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857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10-07 1 0
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군본부에 간 우솝★★★★ [22]
黑수저
2018-10-06 4 0
원피스(ONE PIECE) 920화 번역본 - 10월 4일 업데이트 [19]
붕마루
2018-10-04 10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80372
니네는 이거만 알고 있으면 됨 [1]
qiaksjsk
2018-10-16 0-0 13
580371
도피랑 카타쿠리 공통점이 많음. [3]
feat작중팩트
2018-10-16 0-0 37
580370
얘들아 근데 대장이 2사황해적단 상대가능하잖아 [2]
LIVE
2018-10-16 0-0 33
580369
아카이누 키자루 둘이 사황쇼핑 왜 안다님? [1]
딸딸이왕
2018-10-16 0-0 29
580368
아무도 반박못하니 [2]
우치하모리
2018-10-16 0-0 20
580367
원게에서 저평가,고평가 제일 심한 캐릭들 [4]
엘자따먹자
2018-10-16 0-0 41
580366
이미 아카이누가 마음만 먹으면 사황2명잡을수잇는건 팩트 [8]
우치하모리
2018-10-16 0-0 38
580365
빡대가리놈들 도플너프는 아몰랑하더니 [6]
우치하모리
2018-10-16 0-0 30
580364
아카이누 저평가 너무 심한데? [7]
엘자따먹자
2018-10-16 0-0 26
580363
대가리날아간시점에서 시한부선고 인데ㅋㅋㅋㅋ [2]
우치하모리
2018-10-16 0-0 26
580362
흰수염 지병상태에서 세계최강의남자로 나왓는데 [8]
우치하모리
2018-10-16 0-0 31
580361
도>크 [11]
feat작중팩트
2018-10-16 0-0 18
580360
설정집이나 번역하러감 [2]
해군영웅
2018-10-16 0-0 22
580359
마르코 저평가 너무 심함 [3]
해군영웅
2018-10-16 0-0 66
580358
원잘알의 시선에서 원피스를 심도있게보면 [7]
엘자따먹자
2018-10-16 0-0 19
580357
세계최강해적 흰수염을 아카이누가 이겻잖아 [5]
우치하모리
2018-10-16 0-0 22
580356
현재 원피스에서 누가 제일쎄냐? [4]
우치하모리
2018-10-16 0-0 25
580355
근데 솔까 루피가 카타구리 이긴 거 너무 심했음. [6]
딸딸이왕
2018-10-16 0-0 47
580354
결론은 우르지>스낵>사보=루치 [8]
엘자따먹자
2018-10-16 0-0 17
580353
사보 고평가 너무 심한거아냐? [3]
엘자따먹자
2018-10-16 0-0 27
580352
잭도 콩건이면 감당안됨. [4]
feat작중팩트
2018-10-16 0-0 69
    
1 [2][3][4][5][6][7][8][9][10]..[2321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