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패기나온시점에서 능력은 거의무의미해짐
몽키D샹크스 | L:0/A:0
LV13 | Exp.3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99 | 작성일 2016-08-28 10:29: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패기나온시점에서 능력은 거의무의미해짐

그니깐 헌터 헌터 처럼 뭔가 실력은 훨씬약하지만 신박한 능력의 조합으로 강한자를 이길수있다 이런 신선한전투가 없게됨

 

하비하비 열매로 터치해도 응 내가 더패기쎄면안먹혀

 

로우 심장 샴블스도 응 내가 더 패기쎄면 안먹혀

 

자연계도 그냥 응 내가더패기쎄면 때리고

 

도플 기생실같은것도 그냥 패기쎄면 풀수있고 패기약하면 못풀고 그냥 능력자체가 의미라는게없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코비대장
이제 기대해볼만한 건 패왕색 패기 뿐이지
2016-08-28 10:30:40
[추천0]
[L:49/A:358]
원수
근데 이게 후반부 신세계라서 그런거지
전반부까지 자연계는 개꿀
2016-08-28 10:30:51
[추천0]
흔닉
이건 상위권 얘기고
그 이하는 사실상 열매 싸움
2016-08-28 10:31:44
[추천0]
[L:50/A:362]
동산
넨도 패기랑 비슷하잖아..
2016-08-28 10:32:01
[추천0]
[L:50/A:362]
동산
헌터x헌터에서 넨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고 공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소모성임
원피스에서 패기는 공격을 방어할 수 있고 공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소모성임

도플라밍고전에서도 패기로 못 막아서 치명타 먹은 표현도 있었잖아..
난 원피스의 무장색 패기가 넨을 따라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견문색 패기도 [엔]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함
2016-08-28 10:35:01
[추천0]
몽키D샹크스
걍 어느만화에던 '기'라는 개념은 다나와 그게 헌터에서는 넨이고 나루토에서는 챠크라 원피스에서는 패기일뿐.. 심지어 드래곤볼에서도 기라는개념나오고 상대방의 전투력을 읽고 이런것도 다 견문색패기랑 마찬가지임
2016-08-28 10:34:56
[추천0]
몽키D샹크스
근데 원피스초반 패기라는개념이 희박할땐 능력배틀물로써 신박한전투보는맛이잇엇는데 후반가면서 그냥패기싸움되서 노잼
2016-08-28 10:35:29
[추천0]
킬방원
능력빨되면 더 노잼임
2016-08-28 10:36:10
[추천0]
코비대장
패기가 같을때 검술이나 체술이 +가 되는지 아닌지도 아직 모르겠음.
검술이나 체술이라는게 더 폼나게 베고 때리는 것 뿐일수도 있고.
2016-08-28 10:38:39
[추천0]
혁명군원수
압도적인 힘에는 기술이 필요없다라는말 모르냐
2016-08-28 10:40:4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864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2018-12-09 0 0
정보공지
원피스 927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2018-12-07 8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88]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07597 일반  
원피스 최강자 카이도우 맞지?
펑키스타일
2018-12-14 0-0 13
607596 일반  
병든 흰수>카이도=샹크스>빅맘
빈스모끄
2018-12-14 0-0 8
607595 일반  
샹퀴들 ㅂㄷㅂㄷ 거리는 소리 들린당
해군영웅♥
2018-12-14 0-0 10
607594 일반  
도뚜라기 킹콩건맞고 쓰러지는모습보니 ㅈㄴ웃김 [1]
호토모카
2018-12-14 0-0 20
607593 일반  
개씹거픔 새기 말 반대로하면 됨 [1]
AshRoller
2018-12-13 1-0 28
607592 일반  
서열 이거맞음? [4]
I카이I
2018-12-13 0-0 36
607591 일반  
아니 근데 좆맘 칼로 베었는데 징베 데미지 1도 안입는거 에바 아님? ㅋㅋ [5]
노벨논리갑
2018-12-13 0-0 44
607590 일반  
잠자기전 서열표 복습하자
미소보이
2018-12-13 0-0 21
607589 일반  
미퀴 한명 설치노 [3]
전역한비비
2018-12-13 0-0 35
607588 일반  
맨몸 칠무해 >>>>> 칼든 사황 [1]
노벨논리갑
2018-12-13 0-0 68
607587 일반  
해군이 당연히 바다의 패자
해군영웅♥
2018-12-13 0-0 13
607586 일반  
현재 사황 최약체 [2]
해군영웅♥
2018-12-13 0-0 124
607585 일반  
장균이덜 도플라밍고가 해군본부가 바다의 패자라고 했다고 겁나 빠노 [1]
아카이노
2018-12-13 0-0 35
607584 일반  
sky 다나옴?
이종이
2018-12-13 0-0 27
607583 일반  
현재 바다의 정점 [2]
전역한비비
2018-12-13 0-0 97
607582 일반  
빅맘편 애니 상디ㅈ케익 만드는 씬만 빠지면 더 살았을듯 [2]
미소보이
2018-12-13 0-0 30
607581 일반  
여기교도소가본놈 나밖에없을듯 [1]
I카이I
2018-12-13 0-0 31
607580 일반  
형이 니네보면 참안쓰러움ㅇㅇ
I카이I
2018-12-13 0-0 14
607579 일반  
전설 새키들 거품이지 [1]
전역한비비
2018-12-13 0-0 69
607578 일반  
정상전쟁 아카이누vs흰수 [1]
I카이I
2018-12-13 0-0 33
607577 일반  
씹크스가 있던말던 공격 ㅋㅋ [1]
해군영웅♥
2018-12-13 0-0 72
    
1 [2][3][4][5][6][7][8][9][10]..[2430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