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상디와 조로
푸르잔 | L:0/A:0
LV4 | Exp.4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83 | 작성일 2016-08-30 00:06: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디와 조로

지금은 조>상이고 상디가 열매를 먹고 강해진다 해도 조>=상 조로가 감은 눈을 뜨면 다시 조>상일 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3/A:365]
야이야
어 눈안떠
2016-08-30 00:07:40
[추천0]
기어2상디
그냥 쭉 조로>=상디일듯 이번에 버프먹어도
2016-08-30 02:24:4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7화 번역본 링크 [22]
심포니아
2019-03-21 2 0
정보공지
원피스 937화 확정스포 [21]
호돌호돌
2019-03-20 0 0
정보공지
원피스 937화 스포일러 + 6차 [7]
Garp
2019-03-20 1 0
정보공지
원피스 876화 애니 [1]
코코넷
2019-03-17 0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3.13 업데이트) [4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8970 일반  
사진 몇장 더 [1]
루피킹콩건
2019-03-21 0-0 42
638969 일반  
팥죽댄스 ㄷㄷㄷㄷㄷ
토리야마
2019-03-21 0-0 26
638968 일반  
내가 생각하는 부선장급 서열
원숭D루피
2019-03-21 0-0 12
638967 일반  
퀸 댄스 움짤 좀;; [1]
토리야마
2019-03-21 0-0 28
638966 일반  
최강 부선장급 레벨의 인물 [3]
루피킹콩건
2019-03-21 0-0 126
638965 일반  
퀸 너무 기여웡ㅠㅠ [2]
토리야마
2019-03-21 0-0 93
638964 일반  
근데 레일리가 진짜 엄청 강하면 [15]
박하민
2019-03-21 0-0 225
638963 일반  
당신은 좋은사람 임니까? [1]
해적왕위블
2019-03-21 0-0 27
638962 일반  
코무라사키는 왜 삼도류에 반응하지? [4]
원피스팬임
2019-03-21 0-0 214
638961 일반  
조로는 원래 피 좀 묻혀줘야 함. [2]
?
2019-03-21 0-0 218
638960 일반  
조로 슈스이 몇화에 도둑 맞음? [2]
캐벙이
2019-03-21 0-0 117
638959 일반  
그의 업적을 알아보자.
I카이I
2019-03-21 0-0 139
638958 일반  
이번화 조로 맘에드네 ㅋㅋ [7]
도적
2019-03-21 0-0 233
638957 일반  
형이 니네보면 참안쓰러움ㅇㅇ [4]
I카이I
2019-03-21 0-0 53
638956 일반  
킹의 태평양 같은 가슴팍에 기대고 싶다. [2]
?
2019-03-21 0-0 167
638955 일반  
빅맘이 퀸 팥죽 뺏어먹으려고 존나패겠네 ㅋㅋㅋㅋㅇㅇ [3]
도적
2019-03-21 0-0 147
638954 일반  
와 삼대장 베리어가 무장색 좆고수라 가능한거였네 [2]
도적
2019-03-21 0-0 199
638953 일반  
다들 흥분그만하고 [3]
체리
2019-03-21 0-0 68
638952 일반  
흑도가 무장색이 깃든 칼이면 모네 죽어야하는거 아닌가요? [2]
킬러k
2019-03-21 0-0 197
638951 일반  
인증까지 해버리게 만드네요 에휴.... [10]
우소퍼
2019-03-21 0-0 251
    
1 [2][3][4][5][6][7][8][9][10]..[2130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