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거프가 아카이누보다 위임.
7대호카게 | L:49/A:242
LV72 | Exp.6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22 | 작성일 2016-08-30 08:54:4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프가 아카이누보다 위임.

센고쿠보고
" 그렇게 계속 날 잡고 있어라.. 그러지 않으면 사가츠키놈을 죽이게 될테니까!!!! "
센고쿠 식은땀 뻘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별빛상어
친한 친구가 죽을까봐...
2016-08-30 09:00:03
[추천0]
모카치노
거프 : 그렇게 계속 날 잡고있어라..
코비 : 이제 그만 두십쇼. (통칭)

거프 : 그러지 않으면 사가츠키놈을 죽이게 될테니까!!!
코비 : 마치 바보같지 않습니까!!

코비가 저말했다고 그 시점에서 (아카이누 포함) 해군이 바보된건 아니잖아....
거프가 죽이게 될테니까 라고 해도 죽일수있다는 보장 없는거야..
2016-08-30 09:01:11
[추천0]
αβγδω
근데 말이 그렇다는 거 같고.. (가프가 그만큼 자식같은 에이스를 죽인 아카이누에게 개빡쳤다는 뉘앙스로)

실제로 싸워봐야 승패의 결과를 알꺼 같은데.. 전성기 가프라면 모를까
2년전 76세 기준 노병 가프라면 당시 아카이누 상대로 이긴다고 속단하기도 힘듬.
(오히려 아카이누가 이길 수도 있음)

대사 하나하나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기는 힘든거 같음. 캐릭터의 감정문제나 상황적인(분위기) 부분도 많이 녹아들어가서..
2016-08-30 09:07:07
[추천0]
[L:50/A:494]
LG갓
센고쿠 한손에 고개도 못들정도로 압박당한거면 ㅈ약한거아니냐ㅋㅋ 개나소나 튀어나오는 좆지토라 중력도 거프는 못나올듯ㅋㅋ
2016-08-30 09:09:03
[추천0]
코비대장
거프 : 그렇게 계속 날 잡고 있어라, 그러지 않으면 사카즈키를 죽여버릴지도 모르니.
센고쿠 : 니가 무슨 수로? 늙어서 못이기잖아. 그러다 니가 죽어.
거프 : 보여주지, 그동안 숨겨왔던 나의 열매능력을!!
센고쿠 : 니가 열매를 먹었어?? 언제??
거프 : 사람사람 열매 환수종! 알라!!
센고쿠 : 이슬람교 꺼져 ㅡㅡ;;
2016-08-30 09:16:57
[추천0]
[L:19/A:358]
가뭄의잭
가프 : 계속 그렇게 날 제압하고 있게 센고쿠.. 그러지 않으면 난 사카즈키를 죽여버릴지도 모르니!
센고쿠 : 어? 그냥 손만 대고 있는건데
가프 : 쉿! 조용하고 압박하는척해!!
2016-08-30 09:15:29
[추천0]
대이분카이
응 아니야
2016-08-30 09:33:4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864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2018-12-09 0 0
정보공지
원피스 927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2018-12-07 8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88]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07600 일반  
원게인 순위 [1]
니들다뒤짐
2018-12-14 0-0 20
607599 일반  
원피스 케릭터 티어 확인합니다 [4]
기어2상디
2018-12-14 0-0 30
607598 일반  
다시보는 매눈깔 미호구 행적 [2]
아카이노
2018-12-14 0-0 52
607597 일반  
원피스 최강자 카이도우 맞지? [1]
펑키스타일
2018-12-14 0-0 79
607596 일반  
병든 흰수>카이도=샹크스>빅맘 [3]
빈스모끄
2018-12-14 0-0 51
607595 일반  
샹퀴들 ㅂㄷㅂㄷ 거리는 소리 들린당
해군영웅♥
2018-12-14 0-0 29
607594 일반  
도뚜라기 킹콩건맞고 쓰러지는모습보니 ㅈㄴ웃김 [1]
호토모카
2018-12-14 0-0 39
607593 일반  
개씹거픔 새기 말 반대로하면 됨 [1]
AshRoller
2018-12-13 1-0 41
607592 일반  
서열 이거맞음? [4]
I카이I
2018-12-13 0-0 50
607591 일반  
아니 근데 좆맘 칼로 베었는데 징베 데미지 1도 안입는거 에바 아님? ㅋㅋ [5]
노벨논리갑
2018-12-13 0-0 61
607590 일반  
잠자기전 서열표 복습하자
미소보이
2018-12-13 0-0 28
607589 일반  
미퀴 한명 설치노 [3]
전역한비비
2018-12-13 0-0 46
607588 일반  
맨몸 칠무해 >>>>> 칼든 사황 [1]
노벨논리갑
2018-12-13 0-0 96
607587 일반  
해군이 당연히 바다의 패자
해군영웅♥
2018-12-13 0-0 14
607586 일반  
현재 사황 최약체 [2]
해군영웅♥
2018-12-13 0-0 167
607585 일반  
장균이덜 도플라밍고가 해군본부가 바다의 패자라고 했다고 겁나 빠노 [2]
아카이노
2018-12-13 0-0 47
607584 일반  
sky 다나옴?
이종이
2018-12-13 0-0 34
607583 일반  
현재 바다의 정점 [2]
전역한비비
2018-12-13 0-0 135
607582 일반  
빅맘편 애니 상디ㅈ케익 만드는 씬만 빠지면 더 살았을듯 [2]
미소보이
2018-12-13 0-0 30
607581 일반  
여기교도소가본놈 나밖에없을듯 [1]
I카이I
2018-12-13 0-0 44
607580 일반  
형이 니네보면 참안쓰러움ㅇㅇ
I카이I
2018-12-13 0-0 16
    
1 [2][3][4][5][6][7][8][9][10]..[2430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