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도>루는 맞는데
야이야 | L:13/A:365
LV55 | Exp.8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5 | 작성일 2016-08-31 00:10:27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루는 맞는데


극성 도퀴들도 좀 맞아야할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3/A:365]
야이야
라임봐ㅜㅜ
2016-08-31 00:10:35
[추천0][반대0]
심판
님 마빡이?
2016-08-31 00:10:42
[추천0][반대0]
사황우르지
도>마
2016-08-31 00:11:0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857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10-07 1 0
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군본부에 간 우솝★★★★ [22]
黑수저
2018-10-06 4 0
원피스(ONE PIECE) 920화 번역본 - 10월 4일 업데이트 [19]
붕마루
2018-10-04 10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80953
앞으로 거짓말 좀 하지 맙시다 ㅋㅋㅋ [2]
고소인본인
2018-10-17 0-0 19
580952
논쟁팩트
밥은먹고
2018-10-17 1-0 14
580951
야야야야 ; 왜 또 치사하게 한 놈만 다구리 치냐.. [1]
정든인생149
2018-10-17 0-0 31
580950
아직까지 싸우고있는 앰생들은 뭐지? [2]
해군영웅
2018-10-17 0-0 20
580949
저게 뭔 소용임 ㅋㅋㅋ 그냥 국립국어원에 질문한 게 웃기다는데 ㅋㅋㅋ [20]
고소인본인
2018-10-17 0-0 21
580948
샹퀴 까는거 다 올려줘?? [1]
우동사
2018-10-17 0-0 20
580947
거짓말 좀 그만하자 증말 ㅋㅋㅋ [3]
고소인본인
2018-10-17 0-0 25
580946
니가 물어본 이유를 어찌 알겠냐 ㅋㅋㅋ [7]
고소인본인
2018-10-17 0-0 26
580945
온라인가나다에 [1]
feat작중팩트
2018-10-17 0-0 14
580944
잘보셈 17년도 2번째 글 원게 왔을때 내가 주장한거임 ㅋㅋ [1]
우동사
2018-10-17 0-0 45
580943
뇌우동인 이유가 저 짤 뜻을 물어놓고도 여전히 저 짤을 씹퀴가 불리하다는 짤로 쓰는 것임 ㅋㅋㅋ [1]
고소인본인
2018-10-17 0-0 14
580942
쟤가 저 짤을 원게에 젤 많이 올린 점, 국립국어원에 동일 닉이 있는 점 [5]
고소인본인
2018-10-17 0-0 19
580941
구글에 우동사 한번 쳐봐라 ㅋㅋㅋ [1]
우동사
2018-10-17 0-0 76
580940
결론은 누가썻다는건데? [1]
feat작중팩트
2018-10-17 0-0 22
580939
ㅋㅋㅋㅋㅋㅋ작성자가 우동사라는게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 [1]
디아크
2018-10-17 0-0 35
580938
ㅈㅂ 거짓말 자제 ㅋㅋㅋ [13]
고소인본인
2018-10-17 0-0 70
580937
출처 찾는데 젤 위에 있음 ㅋㅋㅋ [7]
고소인본인
2018-10-17 0-0 56
580936
출처찾는다며 국립국어원 들어감 ㅋㅋ
우동사
2018-10-17 0-0 24
580935
엌ㅋㅋㅋㅋㅋ우동이 개열받겠노 ㅋㅋㅋㅋ [1]
장사떡
2018-10-17 0-0 34
580934
당연히 제일 위에 있으니까 ㅋㅋㅋㅋ [4]
고소인본인
2018-10-17 0-0 36
580933
원피스 강함서열 공식정리판 일본 최대커뮤니티 참고판 [1]
팩트로
2018-10-17 0-0 74
    
1 [2][3][4][5][6][7][8][9][10]..[2323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